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맵단’ 맛에 빠진 미국 Z세대… “고추장 좋아” 2024-10-23 18:08:10
‘한국식 프라이드치킨 샌드위치’와 김치 시즈닝을 뿌린 매콤한 감자튀김을 한정 출시했다. 쉐이크쉑의 수석 셰프이자 요리 혁신 담당 부사장인 존 카랑기스는 "고객들로부터 좋은 피드백을 많이 받았다”면서 “'조금 더 맵게 할 수도 있었을 텐데'와 같은 피드백도 들었다"고...
"최애 치킨 바라보는 눈빛이…" '먹방 요정' 신유빈 소원 성취 2024-09-13 14:33:27
모습이 담겼다. 2014년 11월 선보인 뿌링클은 치즈 시즈닝을 입힌 치킨을 달콤새콤한 소스에 찍어 먹는 제품이다. 올해 출시 10주년을 맞았으며 18~29세 소비자 선호도 1위 치킨이라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2024 파리올림픽에서 ‘먹방 요정’으로 등극한 뒤 식품업계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신유빈은 평소에도 한 주에 한...
네네치킨 신메뉴 ‘스노윙MAXX’, 뿌려먹는 치킨의 원조 명성 이어가며 상위권 판매량 기록 2024-09-02 15:43:13
신메뉴다. 맵단짠의 중독성 있는 시즈닝 가루가 뿌려진 치킨의 맛과 ‘찍어바요 소스’의 풍미로 조화를 이루고 있다. ‘찍어바요’ 소스는 기존 스노윙 시리즈에서는 제공되지 않았던 새로운 디핑소스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출시 이후 대중들 사이에서 ‘중독성 있는 도파민이 도는 맛이다.’ ‘찍어바요 소스가 사과와...
'올림픽 먹방' 신유빈, '최애 치킨' 뿌링클이라더니…깜짝 2024-08-27 09:50:27
뿌링클은 치즈 시즈닝을 입힌 치킨을 달콤새콤한 소스에 찍어 먹는 제품이다. 10~20대가 주 소비층이라 비슷한 나이대의 호감도 높은 신유빈을 모델로 내세운 게 공감대를 형성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 앞서 신유빈은 2024 파리올림픽 경기 중 주먹밥과 바나나, 에너지 젤을 먹는 모습이 중계 카메라에 포착되면서...
"2만원 비싸다"…난리난 6천원 '마트표' 2024-08-08 16:55:31
대명사가 됐다"고 자평했다. 롯데마트·슈퍼는 1만원대 초반 가격의 '큰 치킨'이 월평균 8만개가 팔리는 인기 상품으로 자리잡았다. 롯데마트는 지난해 12월 일반적인 후라이드 치킨 외에 시즈닝 양념을 곁들인 크런치 콘소메 치킨을 선보였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치킨 상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구매할 수...
"한마리에 6천원대"…대형마트 3사 가성비 치킨 경쟁(종합) 2024-08-08 16:37:46
롯데마트는 지난해 12월 일반적인 후라이드 치킨 외에 시즈닝 양념을 곁들인 크런치 콘소메 치킨을 선보여 고객의 호응을 얻었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치킨 상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꾸준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삼양식품, '불닭 포테이토칩' 日서 한달만에 30만봉 팔렸다 2024-07-31 09:40:43
많은 도시에서 완판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달콤하거나 부드러운 맛을 선호하는 일본 스낵 시장에서 매운맛을 앞세운 불닭 포테이토칩을 통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불닭 포테이토칩은 불닭브랜드의 신제품 라인으로 불닭 특제 시즈닝을 사용해 감칠맛 나는 매운맛을 담았다.
롯데마트·슈퍼, 내달 1일부터 '추석 선물 세트' 예약 돌입 2024-07-28 06:00:01
특히 미국산 소고기 인기 부위로 구성된 양념육 시즈닝 스테이크 모둠 세트, 캐나다산 돼지고기 선물 세트 등 실속 선물 세트 10여종을 신규로 출시한다. 소비 양극화에 맞춰 롯데마트 하이엔드 한우 브랜드 '마블나인'의 프리미엄 혼합 선물 세트도 강화했다. 수산 선물 세트는 기존에는 갈치와 굴비 등 원물...
2년 만의 신메뉴 '교촌옥수수'…"Z세대 젊은 고객까지 잡는다" 2024-07-25 15:51:06
구현해냈다. 시즈닝이 아닌 진짜 옥수수로 만든 ‘리얼 옥수수 플레이크’를 치킨 표면에 버무려 달콤하면서도 바삭한 특유의 식감을 최대한 살려냈다. 먼저 튀겨낸 치킨에 소스를 한번 버무리고, 옥수수 플레이크로 또 한 번 버무리는 등 총 2번의 텀블링 과정을 거쳐 치킨에 소스를 입혔다. 1991년 창립한 교촌치킨은...
日관광 필수코스도 '싹쓸이'…3050아재들 열광한 '한국 간식' [현장+] 2024-07-22 21:00:01
맛으로 차별화한 게 주효했다. 특제 시즈닝을 사용해 불닭볶음면만의 감칠맛 나는 매운맛을 과자에 담아낸 게 특징이다. 회사 측은 “불닭볶음면이 일본 현지 젊은층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점에 힘입어 개발 단계에서부터 주요 유통채널 바이어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고 귀띔했다. 실제 돈키호테,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