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OHA, ‘신한 SOL페이 24-25 핸드볼 H리그’ 미디어데이 개최 2024-11-04 21:38:05
하남시청 김지훈은 “2년 연속 플레이오프에 갔는데 올해는 더 올라갈 때가 되지 않았나 생각한다. 트로피는 우리가 가져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여자부 우승을 차지한 SK슈가글라이더즈 김경진 감독은 “지난 시즌 우승하고 부족한 점이 많았는데 개막에 맞춰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고,...
정지선도 "남편과 7년째 각방, 너무 좋아"…이유 알고 보니 [건강!톡] 2024-11-04 07:27:40
박사는 "당신의 코골이와 잠꼬대가 당신의 파트너 수면을 방해할 수 있고, 그 외에 자신의 스케줄 때문에 일찍 일어나거나 자다가 화장실을 사용하는 것들도 수면에 방해 요인이 된다"며 "TV 시청과 조명은 물론 온도 등도 수면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했다. 다만 전문가들은 수면 이혼으로 인해 감정적 거리가 생기거나...
애플 '어닝미스'…韓 관련주는 '어닝쇼크' [장 안의 화제] 2024-11-01 15:35:38
보면 부품사들하고 애플하고 디커플링이 점점 심화될 조짐이 보인다라는 지적을 하고 있는데 애플 사실 인텔리전스가 나왔기 때문에 AI 수요 때문에 더 많은 교체 수요나 이런 게 있을 거라는 기대감도 있잖아요. <박창윤 지엘스토리 대표> 그렇죠. 사실 이와 관련된 업데이트 이 부분이 기존에 아이폰 15의 프로 즉...
유튜브 틀어놓고 과속 운전…2명 숨지게 한 공무원 2024-11-01 14:33:47
뿐"이라고 주장했으나 재판부는 "영상을 시청했는지는 분명치 않지만 적어도 피고인이 과속하면서 전방 주시를 게을리한 것에는 유튜브 영상 재생이 하나의 원인이 됐음은 분명해 보인다"고 판단했다. 또 피고인과 합의한 유족이 '처벌을 원하지 않는다'고 표시한 점을 참작하더라도 과실이 너무 중하다고 보고...
여성 BJ 신체 노출 캡처해 유포·협박한 시청자 '집유' 2024-11-01 14:00:19
시청하던 중 B씨가 실수로 신체 일부를 노출한 장면을 목격해 해당 방송 장면을 캡처하고 이를 이용해 B씨를 협박한 혐의로 기소됐다. A씨는 지난 1월 B씨에게 메시지를 보내 "노출 사진이 커뮤니티 등에 공개되면 피해가 갈 것"이라며 협박했다. 재판부는 "A씨는 용서받지 못했지만 피해자가 협박에도 반응을 보이지 않자...
아이폰 들고 '찰칵찰칵' 뉴진스 무대…칼 빼든다 2024-11-01 07:07:09
특정 음료를 마시며 과도하게 부각해 보여줘 시청에 방해가 됐다는 지적을 받았다. 방심위 위원들도 "거의 홈쇼핑 수준"이라며 비판했다. 해당 방송은 프로그램 시작 직전 붙은 광고 속 음료 상품을 남녀 아나운서가 마시는 장면으로 시작했다. 또한 테이블 위에 음료 패키지와 상품들이 수북하게 쌓여 있었고, 상표와 상품...
국도1호선포럼, 제4회 세미나 개최...‘지속가능한 도시의 구상: 연결과 혁신’ 2024-10-31 20:18:10
김현호 고양연구원 원장, 황주연 고양시청 도시주택정책실장, 오현웅 한국항공대학교 산학협력단장 등 3명의 전문가가 참여한다. 이어지는 패널 토의에는 박영신 전 한국경제신문 전문기자, 김재민 지역경제녹색얼라이언스 대표 등이 참가해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며 토론을 펼친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여형구 한국항공대학...
욕설·문신 그대로 내보내더니…흑백요리사 결국 '도마 위' 2024-10-31 19:40:36
것"이라며 "시청자는 방송으로 생각하고 시청하는데 OTT 콘텐츠에 대한 법과 제도는 방송이 아니라는 이유로 규제를 하지 않아 규제 효율성을 담보하기 어렵다"고 강조했다. 흑백요리사의 여과 없는 방송을 계기로 OTT 규제 강화나 OTT 수준으로의 방송 규제 완화에 대한 논의가 이뤄질지 주목된다. 홍민성 한경닷컴 기자...
삼성전자 "FAST, 10년 전부터 준비…전세계 8천800만명 이용" 2024-10-31 15:59:06
있다. 4천시간이면 시청자가 2년간 계속 K콘텐츠만 시청할만한 분량"이라고 말했다. 최 부사장은 현재 삼성TV플러스가 30개국에서 서비스되고 있고, 시청자로 따지면 전 세계 8천800만명이 이용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러한 성과의 배경으로는 "시대적 흐름에 따라 급조해서 만든 서비스가 아니라 10년 전인 2015년 론칭해...
넷플릭스 광고 효과 극대화 하려면…그룹엠 코리아 "긍정적 브랜드 인식 제공해야" 2024-10-31 13:57:44
본 노출 그룹의 시청자들은 넷플릭스의 광고가 방해 요소가 아니라, 오히려 콘텐츠 경험을 해치지 않는 즐거운 요소로 작용했다고 응답했다. 그룹엠 코리아의 분석가 박성민 차장은 "넷플릭스 플랫폼 내에서 광고가 시청자들에게 자연스럽게 통합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음을 보여줬다. 특히, 넷플릭스의 광고 환경이 다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