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로` 재미 롯데칠성 "소주도 무설탕" 2022-09-13 19:18:39
전환(245억 원)에 성공했습니다. 다만 하이트진로의 벽이 높은 건 사실입니다. 업계에 따르면 최근 하이트진로와 롯데칠성의 소주 시장 점유율은 각각 60%와 14% 수준입니다. 기존 희석식 소주 중심에서 박재범 소주로 알려진 `원소주`나 편의점 CU의 `빛24` 등 증류주 제품들로 소비자 취향이 다양해진 만큼 신제품으로 ...
'발레 종가' 진면목 보여준 '에투알 갈라' [송태형의 현장노트] 2022-07-29 17:29:35
대부분 실연으로 처음 보는 작품이어서 신선했고 흥미진진했습니다. 먼저 라이브 반주 작품들을 보겠습니다. 1부 마지막 편인 ‘인 더 나이트’.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지붕 위의 바이올린’ ‘왕과 나’ 등 뮤지컬 안무가로도 친숙한 제롬 로빈스의 1970년 작입니다. “별빛이 쏟아지는 밤에 파티장에서 빠져나온...
충북 계곡에서 무더위 날려볼까 2022-06-28 15:35:35
‘신선들의 놀이터’다. 신선들이 놀았다던 계곡에 올여름에도 사람들이 모여든다. 크고 작은 암반 바위가 계곡 전체에 걸쳐 이어진다. 계곡 절경마다 물결이 일렁이고, 물살은 통쾌하게 바위에 부서진다. 계곡 하류 절벽에는 신선들이 사는 곳으로 들어가는 입구를 의미하는 ‘선유동문(仙遊洞門)’ 글자가 새겨져 있다....
출범 2년 롯데ON, 진짜 통합은 언제쯤 [기업&이슈] 2022-05-17 19:11:07
보고 있고요. 롯데는 앞으로 백화점 상품과 신선식품 등 경쟁업체와 차별화할 수 있는 서비스를 확대한다는 계획입니다. 프리미엄 뷰티전문관 온앤더뷰티를 시작으로 패션, 명품, 리빙 등 롯데쇼핑이 강점이 있는 특화 상품 전문관도 강화한다는 구상입니다. 2년여간 뚜렷한 성과를 내지 못했던 롯데ON이 이같은 특화 전...
이 방에 들어가면, 미술작품 주주 된다 2022-03-09 17:40:00
전반적으로 신선함이 돋보이는 전시라는 게 미술계의 평가다. 미술계 관계자는 “함께 열리고 있는 중국계 미국 작가 이안쳉의 개인전과 함께 재개관 이후 확 젊어진 리움의 분위기를 보여주는 전시”라고 말했다. 앞으로도 리움은 실험적인 미술 전시를 이어갈 계획이다. 오는 9∼11월에는 ‘증강현실’전(AR·가제)과...
GS리테일, 절대강자 없는 퀵커머스 잡는다 2022-02-03 17:49:04
1등’이다. 사람과 펫(반려동물)을 위한 신선 먹거리를 1시간 안에 문 앞에 배송해주는 e커머스 플랫폼을 경쟁사보다 빠르게 구축하겠다는 것이다. 요기요·GS샵의 양대 플랫폼화 전략 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GS리테일은 지난해 8월 어피니티에쿼티파트너스와 공동으로 인수한 요기요를 자사 ‘간판’ 플랫폼으로 만들기 ...
허연수의 '퀵커머스 1등' 전략…GS리테일은 승자 대열에 오를까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2-02-03 15:40:49
‘사람과 펫(반려 동물)을 위한 신선한 먹거리를 반나절이면 문 앞에 배송’해주는 e커머스 플랫폼을 경쟁사보다 빠르게 구축하겠다는 것이다. 요기요와 GS샵을 양대 플랫폼으로 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GS리테일은 지난해 8월 어피니티에쿼티파트너스와 공동으로 인수한 요기요를 자사 ‘간판’ 플랫폼으로 만들기 위한...
일출아, 설경아…여기선 冬冬 거리지마라~ 산수화가 춤을 추니 2021-12-23 16:52:47
벌어지는 풍경과 마주하게 됩니다. 마치 신선이 머물다 간 듯한 월류봉(사진)은 물론 호랑이의 전설이 깃든 반야사와 양산팔경 중 백미로 치는 강선대까지 황홀한 풍경이 줄줄이 이어집니다. 제법 여행을 많이 다녔어도 아직 볼거리와 우리 국토의 숨은 명소가 많음을 겸허히 고백하게 됩니다. 한적하지만 시리도록 아름다...
‘옷소매 붉은 끝동’ 이준호X이세영, ‘옷소매 폐인’ 양산한 명장면5 2021-12-09 17:40:04
비튼 신선함과 강렬한 설렘을 모두 잡은 로맨스 명장면들은 ‘옷소매’의 뜨거운 입소문을 견인한 일등 공신. 이에 산과 덕임의 본격적인 쌍방 로맨스를 예고하고 있는 2막을 앞두고, 시청자들을 ‘옷소매 폐인’의 길로 이끈 로맨스 명장면들을 되짚어본다. # 연못 물반사 아이컨택(3회) 3회, 궁인들을 거느린...
직영 운영 반찬가게, `슈퍼키친`…"끝까지 책임진다" 2021-11-27 09:00:01
IT기술을 도입, 제품의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제품 관리와 더불어 재고 및 폐기를 철저히 처리하고 있다. 이 모든 과정을 본사가 챔임지고 관리한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슈퍼키친은 직영매장을 통해 항상 동일한 품질,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점이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은 주된 원인으로 생각된다"면서 "친정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