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좋거나 나쁜 동재' 이번엔 주인공 이준혁, 그에게 뽀뽀한 박성웅 [종합] 2024-10-08 15:26:52
"신선하고, 재밌었고, 서로 많이 대화하며 캐릭터를 이해했다"고 덧붙였다. 이어 "지금껏 느와르는 제가 주눅이 든 적이 없는데, 이번에는 입장이 왔다갔다 바뀐다"며 "그래서 동재에게 주눅이 드는 부분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고민했다"고 덧붙였다. 박성웅은 "큰 사랑을 받은 작품의 스핀오프라 더 잘하고 싶었고, 하는...
쿠팡, 폭염에 못 판 과일 600톤 매입…“현지 농가 판로 지원” 2024-10-08 11:33:39
위기에 처한 배와 포도, 사과, 단감 등 250t, 토마토 400t을 대거 매입해 농가를 지원했다. 쿠팡 관계자는 “우리 농가에서 땀 흘려 키운 농산물이 제대로 소비되지 못하는 상황을 막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이 쿠팡 로켓프레시를 통해 신선하고 맛 좋은 과일을 구매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서준, '경성크리처' 출연에 "앞으로 일본 못 간다고 생각" 2024-10-08 10:18:06
의미로 신선하다. 정돈되지 않은 거친 느낌이 있는데 그게 좋다. 저는 항상 어떤 배우와 호흡을 맞출 때도, 리액션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항상 먼저 물어본다. 거기에 맞게 잘해봐야지 한다"고 설명했다. 시즌 1이 처음 공개된 후 해외 반응에 관해 묻자 박서준은 "괜찮았다. 아무래도 일본에서 원래는 넷플릭스 재팬에서...
쿠팡, 폭염 등으로 출하 놓친 과일 600t 매입…13일까지 할인전 2024-10-08 09:22:49
등 250t, 토마토 400t을 대거 매입해 농가를 지원했다. 쿠팡 관계자는 "우리 농가에서 땀 흘려 키운 농산물이 제대로 소비되지 못하는 상황을 막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이 쿠팡 로켓프레시를 통해 신선하고 맛 좋은 과일을 구매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노랑통닭, 새 브랜드 모델로 '차은우' 발탁 2024-10-02 09:33:20
노랑통닭은 차은우의 청량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노랑통닭의 신선하고 맛있는 치킨을 홍보하는데 큰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했다. 차은우와 함께한 노랑통닭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오는 17일 TV, 온라인, 소셜 미디어에서 공개된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美 캘리포니아, ADHD 우려에 '색소 시리얼' 교내 판매 첫 금지 2024-09-30 15:09:19
"신선하고 건강한 음식을 항상 구하거나 살 수 있는 상황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우리는 학생들을 포함한 모든 사람이 해롭고 중독성이 강한 첨가물 없이 영양가 있고 맛있는 음식을 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지난해 발효된 식품 금지령에 영향을 받는 제품을 한가지라도 생산하는 업체는 규모가...
"공휴일 예매로 할인 받으세요"…대학로 스테디셀러 연극 ‘죽여주는 이야기’ 2024-09-30 09:07:07
희화시키고 있다. 자살사이트를 통해 만난 3명의 주인공이 살벌하고도 유쾌하게 극을 이끌어나가며 재미는 물론, 삶의 소중함 또한 일깨워준다. 극을 관람하는 것만이 아닌 직접적인 참여를 통해 매 회차 신선하고 색다른 공연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관람객들 사이에서 호평 일색이다. 공휴일에도 관람 가능한 연극...
베베쿡, ‘베베쿡 PICK’ 서비스 런칭…가족 유산균 첫 판매 2024-09-27 15:17:55
베베카 안심배송 시스템을 통해 당일 저녁부터 새벽 중으로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되어진다. 베베쿡은 신규 서비스 런칭을 기념하여 23일부터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 ‘드시모네’를 첫 입점 및 판매를 시작하며 10월 13일까지 오픈 기념 최대 2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10월 13일까지 드시모네...
푸드테크 기업 LOEKAL, CJ프레시웨이와 전략적 MOU 체결 2024-09-25 14:58:20
경쟁력 있는 가격에 공급받아, 가맹점주들에게 신선하고 품질 높은 식자재를 매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특히, CJ프레시웨이는 기존의 주 2~3회 배송과 달리, 전국적인 콜드체인 물류망을 활용해 매일 새벽마다 신선한 식자재를 자동으로 입고시키는 혁신적인 공급 체계를 도입했다. 이와 함께, 로칼은 식자재를 소분화하...
무신사 뷰티 신규 구매자 수 약 3배 증가 2024-09-24 09:34:53
△오드타입 △자빈드서울 △텐스 등 신선하고 감각적인 아이템을 선보이는 신진 메이크업 브랜드의 약진이 뚜렷하다. 무신사 뷰티가 전개하는 오드타입도 뷰티 페스타 이후 거래액이 4배 이상 증가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동시에 무신사에서 제일 먼저 판매하는 이색적인 협업 상품과 무신사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신상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