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냄, 하이엔드 시니어 레지던스 커뮤니티 브랜드 ‘고:요’ 론칭..’액티브 시니어 시장 공략 박차’ 2023-09-22 23:25:10
피트니스, 푸드, 뷰티, 수면, 마음 챙김 등 웰니스를 책임지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협업을 준비 중이다. 이를 통해 개인 맞춤형 운동, 메디컬 테라피, 스파, 식단 관리, 컨시어즈 서비스 등 다양한 프리미엄 프로그램을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고:요 브랜드를 기반으로 고:요 웰니스 센터, 고:요 웰니스 아카데미 등...
싱가포르, 실버타운에 어린이집…부모 가까이 살면 '분양 우선권' 2023-08-22 18:11:32
이름과 같은 실버타운 캄풍애드미럴티가 보인다. 싱가포르 최초로 공공주택과 의료·건강·상업시설을 결합한 복합 프로젝트다. 건물에는 커피숍 패스트푸드점 같은 편의시설과 응급실 재활의학과 안과 당뇨전문병원 등 의료시설이 마련돼 있다. 손주를 맡길 수 있는 어린이집과 놀이터도 있다. 셸리 옹(70)은 “거의 매일...
경기 화성시, 노인일자리 위해 ‘노노카페 동탄6동점’을 개점 2023-07-20 14:46:50
비롯해, 시도의원, 동탄6동 사회단체 회원, 실버바리스타 등 30여명이 참석해 노노카페의 개점을 축하했다. 임 부시장은 “노인들을 위한 일자리 확충은 반드시 필요한 사업”이라며, “양질의 노인일자리 사업을 늘리는 정책을 꾸준히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2009년 노노카페 사업을 시작해 현재까지 매장 43개...
신세계푸드, '폐기물 매립 제로' 최고등급 인증 받아 2023-06-05 08:10:27
신세계푸드, '폐기물 매립 제로' 최고등급 인증 받아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신세계푸드는 이천공장이 글로벌 안전환경 인증기업 UL로부터 '폐기물 매립 제로'(ZWTL) 인증 최고 등급인 '플래티넘' 인증을 받았다고 5일 밝혔다. UL의 폐기물 매립 제로 인증은 기업의 자원순환 노력을...
유치전쟁 펼쳐진 '크루즈 CES'…아시아 1등 자리 노린다 2023-03-30 09:50:54
선사인 실버시 크루즈와 입항 협약을 맺었다. 이에 따라 실버시 크루즈는 국내 기항지 6곳에 2025년까지 총 28항차 입항을 확정했다. 올해는 국내 기항지를 11번 찾는다. 예상되는 승객 정원은 총 1만 4700명에 달한다. 또 다른 초호화 선사 일본 MSC크루즈는 4월부터 11월까지 한국을 13번 찾는다. 일본인들에게 인기가...
토실토실 몸매의 노란 물범, 묘한 댄스로 '100만 구독자' [Geeks' Briefing] 2023-03-21 16:19:36
실버버튼’ 수상 40일 만의 성과다. 누적 조회수는 1억 뷰를 돌파했다. 씰룩은 3차원(3D) 관찰 애니메이션으로, 지구 끝에서 만난 물범들의 이야기를 90초 분량의 숏폼 영상에 담아낸다. 더핑크퐁컴퍼니가 사업화 전략 전반을 총괄하고,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밀리언볼트가 기획과 제작을 맡았다. 씰룩의 틱톡 채널은 팔로워...
"노인을 위한 나라는 있다"…돈 몰리는 '실버테크' [긱스] 2023-01-06 09:38:32
있다. 싱가포르에선 노인영양식 분야도 주요 실버시장으로 꼽힌다. 싱가포르 푸드테크 실버커넥트는 음식을 삼키기 어려운 노인 및 환자를 위한 식단을 제공한다. 이 회사는 싱가포르 정부가 식품 제조산업을 성장시키기 위해 출범한 '푸드이노베이트 이니셔티브'의 지원을 받아 노인 식사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강남맘 사로잡은 유기농 이유식…마케팅 더하니 매출 200억 '눈앞' 2023-01-03 17:37:35
한 ‘실버푸드’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며 사업의 외연을 넓힐 계획이다. 오 대표는 “미음으로 시작해 죽을 먹으며 자라는 사람이 노인이 되면 죽을 먹다 마지막에 미음을 먹으며 일생을 마친다”며 “우리 농산물로 만든 먹거리로 사람의 처음과 끝을 서비스하는 기업이 되는 게 목표”라고 말했다. 하동=황정환 기자 제작...
엄마들은 다 안다는 '산골이유식'…10년 만에 매출 50배 '기적' 2023-01-03 16:33:17
한 ‘실버푸드’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며 사업의 외연을 넓힐 계획이다. 오 대표는 “사람은 미음부터 시작해 죽을 먹고 자라고, 노인이 되선 죽을 먹다 마지막엔 미음을 먹으며 일생을 마친다”며 “우리 농산물로 만든 건강한 음식으로 사람들의 처음과 끝을 서비스하는 기업이 되는 게 목표”라고 말했다. 황정환 기자...
NH농협생명, 'NH헬스케어'로 고객 전생애 걸쳐 건강관리 2022-10-04 16:04:10
자동으로 인식해 일일, 주별로 기록해주는 ‘AI푸드렌즈’ 서비스도 지원한다. NH헬스케어는 또한 개인의 운동 목표와 통증 부위, 운동 능력, 좋아하는 스포츠 등을 분석해 7주간 매주 맞춤형 운동 동영상을 제공한다. 아이와 고령층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도 있다. 간단한 질문에 대한 답변과 함께 아이가 그린 그림을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