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두바이서 신제품 발표회 'LG 쇼케이스' 열어 2023-03-15 10:00:05
브랜드 심벌마크 '미래의 얼굴'을 활용해 새롭게 구성한 디지털 로고플레이도 소개했다. 디지털 로고플레이는 기존 브랜드 심벌에 그래픽 요소와 미소, 윙크, 인사 등 모션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LG전자에 따르면 지난해 중동·아프리카 지역에서의 LG전자 연결기준 매출은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했다. 특히...
LG전자, 두바이서 신제품 발표회 개최…중동·아프리카 공략 박차 2023-03-15 10:00:05
거래선 및 법인 마케팅 담당자들에게 LG 브랜드 심벌마크 '미래의 얼굴'을 활용해 새롭게 구성한 디지털 로고플레이도 소개했다. 디지털 로고플레이는 기존 브랜드 심벌에 그래픽 요소와 미소, 윙크, 인사 등 모션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LG 관계자는 "고객과의 감정적 유대감을 더욱 강화하고 디지털 환경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강기영, 건강 적신호?…각혈 엔딩 2022-08-05 09:18:06
가방에 달려있던 금속 장식과 동일한 심벌 마크를 발견했다. 그리고 그것이 난임 치료 전문 병원의 광고임을 알게 된 그는 이지영이 퇴직 전 조퇴와 연차가 잦았던 이유를 짐작할 수 있었다. 하지만 우영우를 다시 막아선 건 권민우(주종혁 분)의 충격적인 이야기였다. 미르생명의 방침이 한바다의 자문 의견서에 따라...
황제가 신발 바꾸니…들썩이는 골프업계 2022-04-05 16:55:58
골프위크에 따르면 우즈가 나이키의 심벌인 ‘스우시’ 마크가 없는 신발을 신고 공식 석상에 나온 건 26년 만에 처음이다. 풋조이와 나이키는 세계 골프화 시장에서 1위를 놓고 다투는 브랜드다. 우즈의 선택에 두 회사 주가는 반대편을 향해 달렸다. 시가총액이 257조7000억원(5일 종가 기준)에 달하는 나이키 주가는 장...
16년 만에…'해모로' 브랜드 새 단장 2022-03-03 17:32:48
게 특징이다. 심벌마크와 색상도 교체했다. 심벌마크는 햇살을 연상시키는 사선을 모티브로 하고 있다. 6개 사선으로 빛이 모이고 산란하는 모습을 간결하게 표현했다. 색상은 자연과 안정을 표현하는 라이트 그린과 다크 그린 두 가지 컬러가 적용됐다. HJ중공업 관계자는 “해모로의 핵심 가치인 ‘자연과 첨단이 조화된...
신동아건설, 14년 만에 ‘파밀리에’ 브랜드 새단장 2022-02-03 16:17:55
그 의미를 확장했다. 브랜드 심벌도 새로 개발했다. 심벌 디자인은 건축물의 가장 안정적 형태인 ‘아치(Arch)’와 ‘가족(FAMILIE)’의 약어인 ‘FAM’을 모티브로 형상화했다. 워드마크는 기존 국·영문 병행 표기에서 영문 단독 표기로 변경했다. 브랜드 컬러도 교체했다. 메인 컬러는 시인성이 높은 파밀리에...
신영그룹, 창립 34주년 맞아 새 기업 이미지 공개 2022-01-17 11:23:01
디벨로퍼의 철학을 담았다는 설명이다. 심벌은 디벨로퍼가 만드는 랜드마크를 형상화했다. 4개의 각기 다른 색상을 사용해 서로 다른 길이 만나 새로운 경계와 지역이 교차하는 곳에 랜드마크를 탄생시킴으로써 도시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는 것을 표현했다. 중첩된 4개의 심벌은 개발된 도시에서 건물, 사람, 자연,...
신영그룹, 창립 34주년 맞아 새 CI·BI 공개 2022-01-17 11:14:25
도시에 생기를 더하는 부동산 디벨로퍼의 철학을 담은 것이다. 심벌은 디벨로퍼가 만드는 랜드마크를 형상화하고 있다. 4개의 각기 다른 색상을 사용해 서로 다른 △길(Path)이 만나 새로운 △경계(Edge)와 △지역(District)이 △교차하는 곳(Node)에 랜드마크를 탄생시켜 도시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는 것을 표현했다. 중...
창립 34주년 신영그룹, 디벨로퍼 철학 담은 새 로고 공개 2022-01-17 08:59:12
생기를 더하는 부동산 디벨로퍼의 철학을 모티브로 삼았다. 심벌은 디벨로퍼가 만드는 랜드마크를 형상화하고 있다. 각기 다른 4개의 색상을 사용하여 서로 다른 △길(Path)이 만나 새로운 △경계(Edge)와 △지역(District)이 △교차하는 곳(Node)에 랜드마크를 탄생시켜 도시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는 것을 표현했다. ...
지속적인 브랜드 경쟁력 강화…팬데믹 넘어 소비자 신뢰를 얻다 2021-11-10 15:31:40
9002’와 정부 품질인증제도인 ‘KS 마크’를 획득해 품질경영 체계를 확립했다. 디자인 면에서도 브랜드 정체성을 보여준다. 붉은 태양이 떠오르는 모습을 상징하는 원형 바탕과 해를 상징하는 로고가 이중 강조형으로 디자인돼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했다. 해표 식용유는 세대가 변해도 사랑받는 브랜드로 남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