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동후디스, 춘천에 '하이뮨 공장' 신설 2022-02-14 18:00:04
‘아기밀’을 비롯해 ‘트루맘’ ‘산양분유’ 등 아기를 위한 프리미엄 유아식과 다수의 건강기능식품 등을 개발해온 이유식 기업이다. 일동후디스는 춘천시 거두농공단지 내에 본사와 제1공장, 횡성군 우천면에 제2공장이 있다. 이번에는 총 380억원을 투자해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제품군을 생산하는 제3공장을...
"부드럽고 친밀한 촉감…상상초월 로봇이 온다" 2022-01-04 17:25:45
있다”고 말했다. UC버클리 생체모방밀리시스템연구소를 이끄는 피어링 교수는 “반도체를 생산하는 자동화 로봇은 1나노미터(㎚) 단위의 오차까지 줄이는 게 목표지만 아기에게 밥을 주는 로봇은 얼마나 친밀하고 안전하게 아이를 돌보는지가 더 중요하다”며 “퍼스널 로봇의 시장 규모는 상상을 초월할 것”이라고 내다...
[책마을] 인류 수명 늘린 발명들, 그 짜릿한 뒷이야기 2021-10-21 17:37:13
1차 세계대전과 맞물려 영국 아기들의 기대 수명은 55세에서 41세로 급락했다. “팬데믹이 이 속도로 확산한다면 인류 문명이 지상에서 사라질 것”이란 전망이 나왔다. 그러나 인류는 살아남았다. 《우리는 어떻게 지금까지 살아남았을까》는 ‘팬데믹 한복판에서 읽는 인류의 역사’라는 부제처럼 인류의 기대수명을 늘려...
[인터뷰] 최라벨 “인플루언서로서 내 강점? 제품이나 기업의 스토리텔링 설명에 강한 편” 2021-09-27 13:50:00
되게 좋다. 출산은 안 해봤지만 열 달 품은 아기가 나온 것 같은 뿌듯함이 든다(웃음). 재밌다” q. 앞으로 활동 계획은 “내 금융 업계 커리어를 완전히 죽이고 싶지 않다. 개인이 플랫폼이 되는 시대다. 더 나아가 홈쇼핑처럼 라이브커머스로 보험 상품이나 자산 관리도 해주는 상품을 판매하고 싶다. 이런 것도 염두에...
‘영화의 거리’ 한선화♥이완, 메인 포스터 & 메인 예고편 공개 2021-08-23 14:30:11
쎄한 럽케이션 밀당 로맨스. 먼저 <영화의 거리> 메인 포스터는 로케이션 매니저 선화와 영화 감독 도영의 모습과 함께 영화 속 나오는 부산의 명소들, 선화, 도영의 아기자기한 오브제들을 표현한 일러스트가 배경으로 더해져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만나고, 사랑하고, 헤어지고... [일]로 다시...
엑스바엑스 식자재 앱 '오더플러스' 중기부 아기유니콘 선정 2021-06-09 17:31:31
이번 아기유니콘 기업에 선정됐다. 이 앱은 식당을 운영하는 자영업자가 식자재 가격을 비교하고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최근 매장 제공 메뉴를 밀키트로 제조해 판매할 수 있도록 돕는 ‘밀키트 출시 서비스’도 새롭게 선보였다. 엑스바엑스 관계자는 “이번 아기유니콘 선정으로 인해 새로운 성장 동력을...
“극과 극 입맛” ‘외식하는날 앳 홈’ 보나-다영, 우주소녀 외식 메뉴 찾기 2021-04-07 08:50:05
다영에 대표적인 아기 입맛이고, 제가 대표적인 어른 입맛이다. 극과 극 입맛이라 우리 둘이 만족하면 우주소녀 멤버 10명이 다 만족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보나의 말처럼 보나와 다영의 입맛은 달랐다. 첫 메뉴로 한우 모둠 곱창이 등장하자 보나는 “왕십리에서 곱창을 많이 먹는다. 고향이 대구인데...
밀키트 매출 2년 새 10배 '초고속 성장'…마이셰프 "올해는 글로벌 시장 정조준" 2021-01-11 17:18:12
교육체험용 밀키트는 만두 송편 등을 어린이가 쉽게 요리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인기 캐릭터 ‘아기상어 핑크퐁’과 협업해 친숙도를 높인 게 특징이다. 새벽배송 등 유통채널 다양화와 함께 밀키트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마이셰프는 2018~2020년 3년 연속 매출이 세 배씩 뛰었다. 2018년 36억원에 불과하던 매출은...
밀키트 업체 마이셰프, 매년 매출 3배 성장하는 비결 2021-01-11 14:56:58
지속적으로 확대했다. 최근 선보인 교육체험용 밀키트는 만두, 송편 등을 어린이도 쉽게 요리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인기 캐릭터 ‘아기상어 핑크퐁’과 협업을 통해 어린이의 친숙도를 높인 게 특징이다. 새벽배송 등 유통채널의 다양화와 함께 밀키트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마이셰프는 2018~2020년 3년 연속 매출이 세...
“아기 면역 강화를 위해!” 퓨어랜드, 퓨어락 로열플러스 2021년형 출시 2020-12-28 10:06:36
아기 분유 ‘퓨어락 로열플러스’ 뿐만 아니라, 엄마를 위한 간편영양식 ‘퓨어락 맘스밀’, 필수생필품인 청정 먹는샘물 ‘퓨어수’ 제품을 가지고 있다. 퓨어랜드의 철학이 담긴 제품들은 퓨어락의 쇼핑몰 ‘퓨어랜드몰’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MOM편한 정기주문 ‘퓨딜서비스’를 통해 정기적으로 받아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