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건설현장 '잠바' 대신 항공점퍼…MZ세대 겨냥해 작업복도 바뀐다 2024-08-15 11:45:56
일한다'는 콘셉트를 적용한 게 임직원에게 좋은 반응을 끌어낸 것 같다"고 말했다. 앞서 현대건설은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COVERNAT)과 후드 집업을 만들고,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 '날진'과 캠핑용품을 개발해 임직원 한정 판매를 하기도 했다. chopark@yna.co.kr (끝)...
“현장에서 ‘아재 잠바’ 대신 ‘항공 점퍼’” 현대건설, MZ 맞춤형 브랜드 콜라보 2024-08-15 10:08:58
블록 완구 전문기업 옥스포드와 현대건설 대표 프로젝트 한정판 블록 세트를 출시하는 등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임직원 대상 굿즈 제작을 확대하고 있다. 최근에는 휴가철을 맞아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Helinox)’나 ‘날진(Nalgene)’ 등과 함께 힐스테이트 패턴을 적용한 캠핑용품을 개발하고 임직원...
美 금리인하 앞두고 주목받는 배당성장株 2024-08-13 18:02:43
선별해 추천했다. 아카데미스포츠&아웃도어, 딕스스포팅굿즈, 프레시델몬트프로듀스, 넥스타미디어그룹, 퍼블릭스토리지, 리전스파이낸셜, 모자익, 캘리포니아 리소시스, 옥스포드인더스트리스 등이 해당 목록에 꼽혔다. 이 중 미국 스포츠·아웃도어 용품 판매업체인 아카데미스포츠&아웃도어는 지난 1년간 배당수익률이...
[이번주뭘살까] 휴가철 절정…바캉스 먹거리·용품 할인전 2024-08-03 07:00:06
아웃도어 브랜드 파타고니아의 시즌오프(계절마감)전을 통해 봄여름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20% 할인한다. ▲ 이마트 = 다음 달 6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구매 예약을 받는다. 행사카드로 구매하면 상품별로 최대 50% 할인된다.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120만원의 신세계상품권도 증정한다. 롯데마트와 홈플러스에서도...
'힐스테이트 캠핑용품'…현대건설, 헬리녹스 등과 협업상품 출시 2024-07-30 11:51:18
캠핑용품'…현대건설, 헬리녹스 등과 협업상품 출시 (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현대건설은 유명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손잡고 다양한 협업 상품을 제작했다고 30일 밝혔다. 미래 고객을 겨냥한 새로운 마케팅 기법이다. 현대건설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와 손잡고 캠핑 의자와 테이블을...
롯데백화점, 본관 스포츠&레저관 리뉴얼…강북 최대 성지로 2024-07-25 15:45:57
계획이다. 최근 스포츠 유니폼이나 아웃도어 의류를 일상복으로 입는 ‘블록코어’와 ‘고프코어’ 트렌드가 일시적인 유행을 넘어 하나의 패션 문화로 자리매김하면서 스포츠와 레저 상품에 대한 수요가 지속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올해(1~6월) 롯데백화점의 스포츠 상품군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15% 증가했다. 외국인...
동인기연 "필리핀 자회사 주식 27억원에 취득…지분율 100%" 2024-07-10 11:26:42
100%" (서울=연합뉴스) 코스피 상장사 동인기연[111380]은 필리핀의 아웃도어 용품 제조 자회사(PEPPERDIME)의 주식 114만9천684주를 약 27억원에 취득한다고 10일 공시했다. 주식 취득 뒤 지분율은 100%가 된다. 주식 취득 예정일은 다음달 26일이다. 동인기연은 이번 주식 취득의 목적을 "아웃도어 용품 생산을 목적으로,...
[이번주뭘살까] 장마철 맞아 장화부터 여름침구·제습기 등 할인 2024-07-06 07:00:00
11일까지 패션 브랜드 대현 패밀리세일과 여름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 특집전을 진행한다. 대현 패밀리세일에는 모조에스핀과 쥬크, CC콜렉트, 듀엘 등이 참여해 최대 80% 할인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특집전에는 아이더와 K2, 스노우피크, 네파, 밀레 등 8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한다. 온라인몰인 마리오몰에서...
K2, 여름 계곡 물놀이·트레킹용 샌들 '스코프' 출시 2024-06-27 09:31:08
가격은 17만9000원이다. 이외에도 K2는 산행부터 도심까지 캐주얼 하게 착용 가능한 트레킹 샌들 '레퍼스'와 쿠션감과 착화감이 뛰어난 '파스토' 등 다양한 아웃도어 샌들을 선보인다. 신동준 K2 신발용품기획팀 이사는 "이번에 출시된 '스코프'는 배수와 안정성을 높인 아웃도어 샌들"이라며...
블랙야크 2세 회사…코스닥에 우회상장 2024-06-24 16:00:46
지분은 78.94%로 지난 2022년 84.96% 대비 6.02%포인트 줄었다. 아웃도어 열풍이 한풀 꺾이면서 BYN블랙야크의 실적도 주춤해지고 있다. BYN블랙야크 지난해 매출은 3353억원으로 2022년(3770억원)에 비해 11.1% 감소했다. 영업이익은 11억원으로 전년(77억원)에 비해 84.7% 줄었다. 배정철 기자 bjc@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