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면세점, 새 BI 공개…"혜택 더하기와 부담 빼기의 조합" 2024-11-04 09:35:34
현대면세점으로 변경한 데 이어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현대면세점 관계자는 "신규 BI는 더하기(+)와 빼기(-)를 조합한 것이 특징"이라며 "풍성한 혜택과 새로운 즐거움을 더하고 쇼핑 부담과 불편함은 덜어낸다는 뜻을 디자인에 담았다"고 설명했다. 현대면세점은 신규 BI를...
현대차 "수소 에너지로 국민 삶 변화" 2024-11-01 17:38:46
형상화한 디자인을 적용해 수소차만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현대차는 이니시움뿐 아니라 수소 버스, 수소 트럭 등 판매 확대를 통해 수소 모빌리티 대중화를 앞당길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일 수소전기차를 중심으로 자원순환형 수소 생산에서 충전 인프라에 이르기까지 국민의 일상 전반에 수소 에너...
푸라닭 치킨, 대표 메뉴 ‘블랙알리오’ 다룬 신규 TV 광고 온에어 2024-11-01 15:00:56
치킨'이라는 푸라닭 치킨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냈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오랜 기간 많은 고객분들의 사랑을 받으며, 대표 메뉴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는 블랙알리오를 새로운 분위기에서 새로운 메시지로 재조명해 보고자 했다"라고 밝히며, "이번 광고를 통해 유일무이 독보적 블랙, 블랙알리오의...
에바항공, 인생네컷과 콜라보레이션 포토 프레임 출시 2024-11-01 15:00:00
전 세계를 연결하는 에바항공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홍대 동교점(홍대역점) 내부에는 게이트 번호가 적힌 포토부스와 비행 시간표를 알리는 전광판 모양의 화장대 거울 랩핑 등 인테리어를 통해 마치 공항에 온 듯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몰입감을 더했다. 또한, 에바항공은 포토 프레임 출시를 기념해 SNS...
"1회 충전에 650㎞"…현대차 수소車 27년 노하우 결실 2024-10-31 18:03:01
디자인을 적용해 수소차만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대(代)를 잇는 ‘수소 사랑’정 명예회장은 1998년 수소차 개발을 시작하면서 프로젝트 이름을 ‘머큐리’(수성)로 지었다. 태양의 위치에 있는 선두업체들을 따라잡겠다는 꿈을 담아 태양과 가까운 행성인 수성의 이름을 붙인 것이다. 2005년엔 수소 연구개발을 위해...
포스코인터 첫 BI…"지구적 스케일의 답을 찾다" 2024-10-31 08:55:24
첫 브랜드 아이덴티티(BI)로 '지구적 스케일의 답을 찾다'를 발표했다. 포스코인터내셔널은 31일 인천 송도 포스코타워에서 브랜드 쇼케이스를 열고 "회사의 비전과 목표를 구체화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질적 성장을 이루겠다"며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을 공개했다. 이번에 발표된 BI '지구적 스케일의 답을...
빗썸코리아, '빗썸'으로 사명 변경 2024-10-30 10:22:21
빗썸을 사명으로 통일해 고객에게 직관적인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조치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한글로 가독성을 높이고 이용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새로운 한글 브랜드 아이덴티티(BI)도 공개했다. 이재원 빗썸 대표는 "사명 변경은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빗썸의 의지를 담은 변화"라며,...
"이런 車 처음" 깜짝…'뒷 유리' 없는 전기 SUV 타보니 [신차털기] 2024-10-25 10:00:03
자랑한다. 듀얼 블레이드 헤드라이트로 폴스타만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구축했다. 폴스타 4는 SUV지만 전고가 1500mm대로 매우 낮다. 반면 휠베이스는 거의 3000mm에 달해 웬만한 대형 SUV와 맞먹는다. 뒷유리를 없애고 디지털 미러를 통해 더 넓은 후방 시야와 2열의 넉넉한 공간을 확보하면서 쿠페 특유의 날렵한 스타...
폰드그룹, 한남동에 '수퍼드라이' 단독 스토어 오픈 2024-10-25 08:51:41
계정을 팔로우한 후 스토리 또는 게시글을 업로드하는 고객에게는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수퍼드라이 모자를 제공한다. 폰드그룹 관계자는 "한남점은 트렌드를 선도하는 젊은 고객들이 수퍼드라이만의 독창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게시판] 에쓰오일, '대한민국 CEO 명예의 전당' 5년 연속 올라 2024-10-24 09:37:26
대한민국 CEO 명예의 전당'에서 5년 연속 브랜드 전략, 정유 산업 등 2개 부문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혁신 환경 조성, 소비자·이해관계자와 소통과 상생, 차별적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 및 마케팅 전략(IMC) 활동 등에서 성과를 인정받았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