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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 슈퍼푸드 '아이스플랜트' 넣은 샐러드 선보여 2023-03-20 17:20:26
샐러드를 출시한다. 아이스플랜트는 세계가 주목하는 슈퍼푸드로 성인병 예방과 다이어트에 도움된다고 알려진 기능성 채소다. 줄기와 잎의 표면에 있는 투명한 결정체가 얼음 결정처럼 보인다고 해 이름이 붙여진 특수 야채다. '블래더(Bladder)세포'로 불리는 이 투명 결정체가 짠맛을 함유하고 있어 독특한...
GS25, 기능성 채소 '아이스플랜트' 넣은 샐러드 선보인다 2023-03-20 10:01:39
= 편의점 GS25는 21일 기능성 채소 아이스플랜트를 넣은 샐러드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샐러드는 '프리미엄 아이스플랜트 샐러드', '애플망고 케이준샐러드', '트러플치킨 단호박샐러드', '레몬리코타 잠봉햄샐러드' 등 4종이다. 아이스플랜트는 줄기와 잎 표면에...
애플 실적부진 시간외↓..삼기이브이 신규상장-와우넷 오늘장전략 2023-02-03 08:30:36
빨대를 도입. 적용 대상은 카프리썬 오렌지·사과·오렌지망고·사파리·알라스카아이스티· 멀티비타민 등 6종 전 제품으로 이달 내 순차적으로 출고할 예정 - 프랜차이즈 편의점 세븐일레븐도 레귤러 사이즈 종이얼음컵을 전면 도 #농심 #테이팩스 #무림SP #무림페이퍼 2. 전일 미국. 유럽 증시 - 다우산업 : 34,053.94...
농심 카프리썬도 종이 빨대로 바꾼다 2023-02-02 10:03:37
대상은 카프리썬 오렌지, 사과, 오렌지망고, 사파리, 알라스카아이스티, 멀티비타민 등 6종 전 제품이다. 종이 빨대가 적용된 제품은 이달 내 순차적으로 출고할 예정이다. 농심에 따르면 이번에 도입하는 종이 빨대는 친환경 재질로 만들었으며, 합성수지 코팅을 하지 않아 재활용이 가능하다. 기존 플라스틱 빨대를 종이...
농심, 음료 카프리썬에 친환경 종이 빨대 적용 2023-02-02 09:03:49
오렌지, 사과, 오렌지망고, 사파리, 알라스카아이스티, 멀티비타민 등 전 제품이며 이달 내 순차적으로 출고한다. 농심은 환경 호르몬 우려가 없는 친환경 재질로 빨대를 제작했고, 합성수지 코팅을 하지 않아 빨대를 재활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농심은 기존 플라스틱 빨대를 종이 빨대로 대체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연간...
콜드팜 아이스팝스, 동해 망상해변 나인비치37에서 브랜드 스토리 전개 2022-08-24 11:45:17
지난 5월 론칭한 콜드팜 아이스팝스는 첫 서머 시즌을 맞아 브랜드가 추구하는 에너지인 ‘젊음, 열정, 순수’에 걸맞은 마케팅 무대로 나인비치37을 선택했다. 서핑을 즐기는 MZ세대 젊은층과 호흡하며 이채로운 여행지의 감수성을 브랜드 스토리에 담아내겠다는 전략이다. 콜드팜 아이스팝스는 나인비치37 내 별채...
‘여름날의 달콤한 티타임’ 안다즈 서울 강남, ‘조각보 애프터눈티 세트’ 출시 2022-08-11 12:00:10
얼그레이와 녹차 티를 활용해 맛을 냈으며, 망고 오페라 케이크, 살구 티라미수, 딸기 요거트 무스, 파인애플 무스는 신선한 제철 과일을 이용해 여름 티타임에 활기를 불어넣어 준다. 둘세 카라멜 소스를 아기자기하게 꽂은 마카롱도 애프터눈티의 포인트 중 하나이다. 전예지 작가의 알록달록한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스페이스 마케팅 강화’ L7 홍대, 아이스팝스 팝업 스토어 오픈 2022-08-10 12:00:07
만든 저칼로리 아이스바이기 때문이다. 폭염을 잠시 잊을 수 있는 아이스 당충템(당 충전 아이템)으로 맛뿐만 아니라 설탕, 과당, 유제품 및 인공 첨가물 일절 없이 과일만을 착즙해 건강에도 신경을 썼다. 대표적인 여름 과일인 망고, 수박을 포함한 총 7가지 맛의 아이스바 중 한 가지를 팝업 스토어 고객에게 제공한다....
미픽펍, 콜드팜과 함께 맥주에 과일 아이스바 넣은 ‘아이스펍스’ 신메뉴 출시 2022-08-08 10:30:05
아이스팝스는 100% 순수 과즙을 급속으로 얼려 만든 프리미엄 천연 아이스바로 설탕, 향료, 색소 등 인공 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았다. 과일 착즙의 경우 NFC 공법을 사용해 과일 본연의 맛과 색, 향을 살리고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미픽펍 아이스펍스는 제주감귤맛, 망고맛과 더불어 여름철 수요가...
더울수록 잘 팔리네…월 판매량 1000만개 뚫은 음료의 정체 2022-08-04 21:00:01
샤인머스캣'을 출시해 인기를 끌었다. 올해는 애플망고를 적용한 신제품을 내놓으면서 제품군을 확대 중이다. 슬러시처럼 냉동실에서 얼린 뒤 살짝 녹여 먹을 수 있는 파우치 형태의 음료 제품도 등장했다. 청과브랜드 돌(Dole) 코리아의 얼려먹는 과일주스 '후룻팝'은 주스로 마실 수 있으며 6시간 이상 얼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