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메타버스 도서관에서 책 읽고, AI가 우수 학생에 상장 준다 2023-02-15 16:23:38
분석에 선생님 맞춤지도까지 ‘이중관리’ 아이스크림에듀도 AI를 활용해 학습 흥미도를 높였다. 디지털 패드를 활용한 초중등 학습 서비스인 ‘아이스크림 홈런’은 한 학기나 한 해 동안 학생이 공부한 데이터를 분석해 일정 기준을 충족하면 상장을 준다. 학습 수행률, 출석률, 오답노트 완료율, 정답률 등 다양한 분석...
아이스크림에듀, 스마트 학습지 '아이스크림 홈런'에 'AI 상장 서비스' 탑재 2023-02-15 16:17:55
아이스크림 홈런 관계자는 “AI생활기록부 상장 서비스가 ‘공부를 좋아하는 습관’을 이끌어내기 위한 동기가 되고 학습 여정에 힘이 돼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학습 소통과 성적 향상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나무나무 이벤트’도 진행아이스크림 홈런은 이달 말까지 ‘나무나무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카드, '아이스크림홈런' 카드 출시 2022-12-07 08:27:42
'아이스크림홈런' 카드 출시 (서울=연합뉴스) 심재훈 기자 = 롯데카드가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289010]와 손잡고 '아이스크림홈런 롯데카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카드는 아이스크림에듀의 초중등 스마트러닝 브랜드 '아이스크림홈런'의 학습비를 할인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100점 시험지 안 중요해…공부 좋아하는 습관 길러야" 2022-11-06 17:36:28
말했다. 교육기업 아이스크림에듀는 이번에 브랜드 전략과 메시지를 전면 수정했다. ‘진심이 짓는다’ ‘사람을 향합니다’처럼 우리에게 잘 알려진 광고문구를 만든 광고인 박웅현 TBWA코리아 조직문화연구소 대표와 손을 잡은 결과다. 태블릿을 이용한 초·중생 스마트 학습지 ‘아이스크림 홈런’도 개편해 ‘홈런...
"2세대 스마트교육, 공부를 좋아하도록 만드는 것" [전효성의 유통인싸] 2022-10-28 18:47:31
예정입니다. 키즈(KIDS) 홈런을 9월에 런칭을 했고요. 현재의 `아이스크림홈런`은 식당으로 치면 뷔페와 같은 서비스입니다. 올인원 교육 플랫폼이죠. 그 안에 우리가 자랑할 만한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어요. 그것을 버티컬하게 하나씩 떼서 개별 상품으로 만드는 작업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게 미술과 수학인데,...
아이스크림에듀 "올해 흑자 전환…기술력 앞세워 美 진출" 2022-10-26 15:38:20
기업 아이스크림에듀가 아이스크림홈런 2.0 서비스를 공개했습니다. 이번 서비스에서는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학생의 이해도를 수치화하고, 어느 분야의 학습이 취약한지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제 풀이가 듣고 싶다면 선생님과의 강의로 전환도 가능합니다. 한국경제TV와 만난 이윤석 대표는 "이번...
이루다마케팅, ATL과 BTL 연계한 통합 마케팅(IMC) 선보여 2022-10-12 14:41:52
`아이스크림 홈런`의 BTL 캠페인도 눈에 띈다. BTL로 대표되는 오프라인 체험 마케팅은 온라인이 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하며 브랜드와 소비자의 접점을 확대하기에 효과적인 마케팅이다. 이루다마케팅은 동종 업계와 차별화된 아이스크림 홈런의 `키즈 워터파크` 프로모션을 통해 아이스크림 홈런의 인지도 제고 및 신규...
"웅진씽크빅, 이제는 교육 기업 아닌 플랫폼社" 2022-09-22 17:31:02
‘아이스크림홈런’과 ‘천재밀크티’ 등은 특정 접점에서 경쟁자”라면서도 “하지만 교육 분야에서 고객 풀을 개방해 플랫폼을 구축한 기업은 없다”고 강조했다. 웅진그룹이 코웨이를 포기한 이후 웅진씽크빅은 그룹의 핵심 계열사로 자리매김했다. 1980년 설립 후 방문 학습지 중심으로 성장해온 기업이지만 2014년부터...
이재진 웅진씽크빅 대표 "플랫폼 기업 변신…고객·기술 모두 개방한다" 2022-09-22 16:10:53
아이스크림홈런’과 ‘천재밀크티’ 등은 특정 접점에서 경쟁자”라면서도 “교육 분야에서 고객 풀을 개방해 플랫폼을 구축하는 기업은 없다”고 했다. 웅진그룹이 코웨이를 포기한 이후 웅진씽크빅은 웅진그룹의 중심 계열사로 자리매김했다. 1980년 설립된 후 방문 학습지, 아동용 전집을 중심으로 성장해온 전통 교육...
[포토] 아이스크림 홈런,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스마트러닝 부문 수상 2022-09-03 00:00:59
올해의 스마트러닝 부문을 수상한 아이스크림에듀(브랜드명 아이스크림 홈런) 김대겸 전무가 허원순 한국경제신문 논설위원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