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3배 비싼 값하네요"…30대 직장인, 전자담배 갈아탄 이유 2024-06-11 09:02:03
전용 스틱 라인업을 확대하려는 시도도 보인다. 지난 10일 한국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전용 스틱인 테리아의 신제품 '테리아 스탈링 펄'을 1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본연의 연초 맛과 캡슐을 통해 색다른 맛으로의 마무리를 동시에 추구하는 성인 흡연자와 기존 아이코스...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hince), 엔하이픈 성훈 브랜드 모델로 새롭게 발탁 2024-05-31 15:33:32
스틱이다. 얇게 밀착되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며 하이라이터, 블러셔 뿐만 아니라 아이, 바디까지 다양한 부위에 활용할 수 있다. 마지막 세컨 스킨 글로우 쿠션은 맑고 우아한 윤광 피부를 만들어 주는 세미 글로우 쿠션이다. 가볍게 스미듯 밀착되어 본연의 광처럼 빛나는 진주알 광채를 연출할...
K뷰티, 日 편의점에 잇따라 입점…'트윙클팝' 세븐일레븐서 판매 2024-05-22 18:08:29
정점을 찍어주는 글리터 전문 브랜드다. 젤 글리터, 아이스틱 등 22종이 세븐일레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클리오는 세븐일레븐 입점을 계기로 기존 1만5000개였던 일본 내 오프라인 매장 수를 3만5000여 개로 늘리게 됐다. 클리오는 지난달 일본 화장품 판매업체 두원과 화장품 수입 대행업체 키와미의 지분을 100% 인수해...
日 편의점도 'K뷰티 열풍'…클리오, 세븐일레븐 첫 입점 2024-05-22 14:13:46
젤 글리터, 아이스틱, 아이섀도, 립 틴트 등 총 22종의 제품을 일본 세븐일레븐에 선보인다. 트윙클팝은 우수한 품질과 가성비는 물론 트렌드 무드까지 갖춰 국내를 넘어 일본 MZ세대에게도 매력적이라는 게 클리오 측 설명이다. 클리오는 트윙클팝 런칭을 계기로 기존 1만5000개였던 일본 오프라인 입점 매장 수를 약...
우리가 몰랐던 대만…인생 커피를 만나다 2024-05-09 17:53:03
세스틱은 탄소침용 커피를 선보여 커피업계에 혁명을 일으켰다. 커피의 혁신은 WBC로부터 올해도 그동안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바리스타들이 만들어낸 추출 기구를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었다. 세스틱이 만든 ‘파라곤 칠링 록’은 에스프레소의 휘발성 유기 화합물질을 추출물에 응집하는 역할을 한다. 결선에 오른...
KT&G 前 연구원 2.8조 소송...사측 "이미 적정 보상금 지급" 2024-04-24 16:05:42
관리 기술, 스틱 히팅 기술 등)은 현재 시판중인 '릴 솔리드2.0', '릴 하이브리드', '릴 에이블'에는 적용되어 있지 않다. 또, KT&G는 특허가 해외 등록됐다면 PMI가 특허가 아이코스를 개발하지 못했을 것이라는 곽 씨의 주장은 사실과 다른 부분이 있다고 짚었다. KT&G는 "해외 특허의...
동아제약, 어린이 알러지약 '챔프 알러논' 출시 2024-04-17 10:42:15
스틱 파우치 형태를 선보여 복용 및 휴대 편의성을 높였다. 또 어린이 제품만 집중적으로 연구하는 동아제약 어린이 건강연구센터의 기술력을 접목해 약의 쓴맛을 최소화했으며, 아이들이 선호하는 딸기 맛으로 복약 순응도를 향상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챔프 알러논은 스틱 파우치 형태로 복용과 휴대가 간편해 장소에...
[르포] "건설장비 놀이터"…HD현대 버추얼 트레이닝센터 가보니 2024-02-18 13:00:00
스틱, 각종 가상현실(VR) 기기들이 자리해 마치 오락실을 연상케 했다. 센터는 총 4개의 공간으로 구성됐다. 무선조종자동차(RC) 모델 실내훈련장, VR 체험존, 원격조종 스테이션, VR 검증 협업 플랫폼 등이다. 이 중 RC 모델 실내훈련장은 오 책임연구원의 취미생활에서 시작됐다. 건설장비의 구조 해석을 담당하는 그는...
고령화·저출산에…'실버세대·골드키즈' 두마리 토끼 잡는다 2024-01-26 16:25:40
95%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최근에는 아이들이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위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홍이장군 아연 젤리스틱’도 새롭게 선보였다. hy(옛 한국야쿠르트)는 ‘잇츠온 케어온’을 통해 성장세인 시니어 케어푸드 시장 공략에 나섰다. 프레시 매니저 채널을 보유해 정기배송과 대면 대응이 가능한 만큼,...
동아제약, 펫시장 진출…펫 브랜드 '벳플' 론칭 2024-01-15 13:40:37
스틱 제형으로 구성해 제품의 기호성을 높였다. 반려동물 영양제 벳플 6종은 동아제약 공식 몰인 디몰(:Dmall)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론칭을 기념해 최대 30% 할인 혜택과 프리미엄 힐링펫타월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동아제약 벳플은 반려동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