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물산 효자는 신명품 '아·메·르'…"티 하나에 매출 10억" 2024-07-15 14:11:41
SSF샵은 올해 상반기를 빛낸 '베스트 10' 아이템을 15일 공개했다. 올해 최다 매출 상품은 아미의 폴로 셔츠였다. 하트 로고가 특징힌 아미의 폴로 셔츠는 면 소재를 활용해 착용감이 좋고,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다는 평가다. 삼성물산 측에 따르면 이 티셔츠 하나로 10억원에 가까운 매출을 올렸다....
삼성물산 "올해 상반기도 '아.메.르' 인기 여전" 2024-07-15 08:52:22
'아.메.르' 인기 여전" "SSF샵 상반기 매출 상위 10위에 모두 안착"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삼성물산 패션 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은 올해 상반기 매출을 견인한 브랜드는 '아.메.르'(아미, 메종키츠네, 르메르)였다고 15일 밝혔다. SSF샵이 올해 상반기를 빛낸 '베스트 10...
6억까지 갔던 'NFT 대장 원숭이' 94% 폭락 2024-07-09 17:46:30
샵’의 서비스를 지난 2일 종료했다. 현대백화점은 전자지갑 서비스인 ‘H.NFT’를, KT는 NFT 플랫폼인 ‘민클’을 운영하다 지난 3월 각각 중단했다. SK텔레콤은 메타버스 플랫폼인 이프랜드에 NFT 아이템을 도입하는 묘수를 냈지만 시장 반응이 시원치 않다. 앱 시장조사업체 앱매직에 따르면 이프랜드의 다운로드 순위는...
11번가, '9900원샵' 등 소비자 니즈 충족…'AI셀링코치'로 셀러들 판매 지원 2024-07-02 10:00:01
없는 가격대의 상품을 모아 판매하는 ‘9900원샵’과 같은 가성비 아이템 특화 전문관과 소비기한 임박 제품들을 최소 약 30% 이상 저렴하게 판매하는 ‘임박마켓’ 프로모션 등도 운영하고 있다. 11번가는 출석체크, 친구초대, 상품구매 등 쇼핑 활동 관련 미션을 수행해 목표를 달성하면 실물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앱테...
"공부보다 사업" 대학 포기하더니…'매장 1000개' 깜짝 반전 [방준식의 재+부팅] 2024-06-22 07:00:06
상권을 활성화하기 위해서 새로운 아이템들을 지속해서 발굴할 계획입니다." Q. 마지막으로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인간이 '성장'하기 위해 필요한 핵심 요소인 '학습, 수면, 건강'의 3가지 가치를 더욱 높이는 것이 목표입니다. 프리미엄 독서실은 비용이 많이 들기에 집안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에겐...
삼성물산 SSF샵, 오는 19일까지 스페셜 쇼핑 위크 개최 2024-06-10 10:00:11
10%를 SSF샵 전용 포인트인 퍼플코인으로 돌려주는 환급 이벤트도 준비했다. 빈폴, 구호, 르베이지, 갤럭시, 아미, 메종키츠네, 준지, 비이커, 띠어리, 토리버치 등 삼성물산 패션부문 대표 브랜드와 다양한 입점 브랜드 상품을 최대 9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슈퍼딜 이벤트도 연다. 주요 브랜드 패션 아이템부터...
성큼 다가온 무더위…더위 사냥 시작됐다 2024-05-22 16:23:56
샵 ‘29CM’ 다음달 2일까지 여행 필수품과 여행룩을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왓츠 인 마이 트립’을 진행한다. 여름 시즌 의류·패션 잡화부터 캐리어, 수영복, 텀블러, 카메라 등 여행지에 필요한 아이템을 최대 88%까지 할인 판매한다. 더네이쳐홀딩스가 운영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친환경 옥수수...
"이젠 K컬처 스타트업 시대"…'도깨비어'에 취한 실리콘밸리 [최진석의 실리콘밸리 줌인센터] 2024-05-05 09:20:25
쌀로 만든 맥주도 있습니다. 그리고 플래그십 아이템인 ‘김치 사워’ 맥주가 있습니다. 이 맛은 호불호가 좀 갈릴 수 있는데 한 번 경험해보신 분 중 좋아하시는 분들은 굉장히 즐겨 찾는 맥주입니다. 연간 생산량은 2만 케이스 정도인데요. 올해는 5만 캔 정도 생산할 예정입니다. Q. 주요 유통경로는 어떻게 되나요? A....
삼성물산 구호, 작가 에디강과 협업…시각장애 어린이 지원 2024-05-02 10:56:01
협업해 특별한 '하트' 모티브의 아이템을 출시한 뒤 판매 수익금을 삼성서울병원에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현재까지 417명의 아이에게 개안수술과 치료비를 후원한 바 있다. 구호는 이번에 작가 에디 강과 협업해 환하게 웃는 얼굴과 하트모양의 풍선을 나눠주는 예티 캐릭터를 활용한 티셔츠, 에코백 등을 출시했...
삼성물산 구호, '에디 강'과 시각장애 어린이 대상 캠페인 진행 2024-05-02 10:36:42
심볼을 베이직 아이템에 적용했다. 이번 캠페인 상품은 성인용/아동용 티셔츠, 니트 카디건, 에코백으로 구성됐고, 전국 구호 매장, ZIP739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중규 구호 팀장은 "따뜻한 시선으로 행복한 기운을 전달하는 에디 강과의 협업 상품은 물론 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