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세계 거리 음악가와 협업 'LG 엑스붐' 공연 캠페인 2024-10-03 10:00:00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6일 LG전자 글로벌 채널에선 블랙 아이드 피스의 대표곡 '붐붐파우'(Boom Boom Pow)를 세계 각국의 음악가들이 재해석한 공연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된다. 브라질, 페루, 멕시코, 영국, 스페인, 인도, 필리핀, 남아프리카공화국, 튀르키예 등 9개 나라의 거리 음악가들이 각국의 대표...
카네, 공기역학적 설계 'PXG 익스트림 투어 골프공' 2024-09-29 16:10:41
3피스 제품으로 얇은 우레탄 커버와 폴리부타디엔 코어, 그 사이에는 아이오노머 레이어를 적용했다. 투어 모델은 화이트와 옐로우 컬러, 투어X모델은 화이트 컬러로 출시됐다. PXG 창립자인 밥 파슨스는 “작년에 출시한 첫 번째 PXG 익스트림 골프공의 성공에 이어, 새로운 투어 및 투어X 골프공을 통해 다음 단계로 나갈...
[게시판] CJ ONE 가을맞이 문화 이벤트 진행 2024-09-26 13:54:49
가을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열리는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의 25주년 기념 전시 '원피스 대해적시대'에는 무료 초대 및 굿즈 증정 이벤트를, 대규모 체험형 미디어 전시 '하리보 해피월드 인 제주'에는 20% 할인 행사를 각각 진행하고 석파정...
PXG 골프볼, 더 강력해진 '투어'라인으로 돌아왔다 [골프브리핑] 2024-09-13 16:45:42
모두 3피스 제품으로 얇은 우레탄 커버와 폴리부타디엔 코어, 그 사이에는 아이오노머 레이어를 적용했다. 투어 모델은 화이트와 옐로우 컬러, 투어X모델은 화이트 컬러로 출시됐다. 투어X는 투어보다 더 탄탄한 느낌과 향상된 스핀량, 더 높은 볼의 궤적을 구현한다. 카네 관계자는 높은 스핀량과 탄도가 필요한 골퍼에게...
대충 그린 것 같은데…'이것' 사려고 MZ 18만명 '광클' 2024-09-13 06:53:10
있기 때문이다. 아이파크몰 용산점은 지난해 9월 닌텐도 굿즈 팝업으로 히트를 쳤다. 당시 행사장에는 하루 평균 1만명의 인파가 몰리는며 오픈런 행렬이 이어졌다. 팝업 고객에 힘입어 아이파크몰 용산점은 지난해 10월 월매출 462억원을 기록했다. 이는 2006년 오픈 이후 최대 월매출 기록이다. 현대백화점에서도 코난,...
"직원·경영진 모두 남녀 반반…여성에게 확신 줘야" 2024-09-12 11:47:30
하는 남성에 비해 차별받는다거나,아이를 돌봐줄 교육 시설이 충분하지 않다는 등의 불안한 상황을 겪지 않고 자신이 보호받을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게 한다면 출생률 회복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피임과 저출생과의 관계에 대해서는 "한국은 다른 나라에 비해 피임률이 높지 않은 가운데 출생률도 낮다"며...
G마켓, 15일까지 온라인 '만화쇼'…슬램덩크 등 특가 판매 2024-09-12 08:41:04
슬램덩크, 최애의 아이 등 인기 만화책 세트를 특가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학산문화사와 대원씨아이, 서울문화사, 디앤씨미디어 등 국내 대표 만화 출판사가 대거 참여했다. 한 권만 구매해도 카드사 10% 즉시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1천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0만원까지 횟수 제한 없이 할인된다. 학산문화사는 고수,...
"진정한 향의 향연"…SJ그룹, 'PSPSPS(피스피스피스)' 성수 매장 첫 선 2024-09-10 09:22:32
지난 6월 세계적 니치 향수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PSPSPS(피스피스피스)' 온라인숍 론칭에 이어, 성수동 LCDC SEOUL 3층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PSPSPS는 'Perfect Scent, Perfect Sense, Perfect Story'라는 슬로건의 줄임말로서, 나만의 특별한 향을...
어니스트서울, '클라우드 컬렉션' 런칭 2024-09-09 13:12:41
쇼피스(showpiece)적인 묵직함은 덜어내고 일상에서 데일리한 무드로 착용할 수 있도록 리뉴얼했다. 또한 하나의 덩어리로 만드는 것이 아닌 모듈식 설계방식을 적용해 한층 더 정교해진 피니싱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의 브랜딩을 담당하기도 했던 문설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랩다이아몬드의...
홀리카 홀리카, 마이 페이브 피스 아이섀도우 제품군 판매량 200만 개 돌파 2024-08-26 15:57:21
페이브 피스 아이섀도우 제품군이 지난 2022년 8월 출시 이후 2년 만에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마이 페이브 피스 제품군은 특유의 사르르 녹아드는 질감과 피부의 착 달라붙는 밀착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아이섀도우는 올리브영 싱글섀도우 부분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제품이며, 유명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