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임미미, 롭스 고객 대상 참여 이벤트 실시 2016-01-29 09:09:58
아임미미 매대 또는 이벤트 내용을 촬영해 본인의 SNS에 #아임미미, #아임미미롭스 등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을 선정해 아임미미 럭키박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아임미미는 뷰티 이커머스 미미박스의 첫번째 PB브랜드다. 제품의 제형과 컬러, 메이크업 도구까지 개개인의 피부와 상황에 꼭 맞는...
[금주의 화장품 유통가] 겨울 한파도 무색한 세일·프로모션 열전 2016-01-15 17:45:14
브랜드 아임미미, 샘케이, 폴라초이스, 어라운드미, 더노즈, 플라센타베제딸, 레브르 등이다. 이와 함께 롭스는 미용도구 1,000 포인트, 2,000 포인트 균일가전을 열고 눈썹수정칼과 면봉, 퍼프 등은 최대 58%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CJ올리브네트웍스의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oliveyoung)은 키털트족을 겨냥한...
[2015 뷰티한국 결산]백화점 화장품 유통 `전통 브랜드와 이별, 신규 브랜드 유치전 활발` 2015-12-28 09:25:12
육심원, 아임미미, 제이에스티나 레드 등 수많은 화장품 브랜드가 백화점에서 고객들과 만났다. 이중 일부 브랜드는 백화점 입점 논의까지 이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옴므, 니치향수, 립스틱 효자상품 등극 여성들이 해외직구, 로드숍 브랜드로 눈돌린 사이 남성들이 백화점의 주고객으로 떠올랐다. 신세계백화점이...
미미박스, 블랙세일데이 실시 `최대 70% 할인 판매` 2015-11-24 08:58:12
등 미미박스만의 개성 강한 프로모션들로 꾸며졌다. 매일 오전 10시 오픈하는 `미미핫딜`의 경우 오픈 첫날인 23일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눅스 멀티 드라이 오일`을 선봬 오픈 3시간만에 전량 매진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이끈 바 있다. 이외에 `키엘 울트라 페이셜 크림` `SK-Ⅱ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빌리프 더...
파워 유튜버 `포니` Vs `연두콩` 닮은 듯 다른 행보, 화장품 `눈길` 2015-11-22 22:09:00
1월 미미박스와 공동으로 기획하고 제작한 `연두콩 컬렉션 시즌1`을 선보인데 이어 지난 6월에는 시즌 2 제품을 론칭했다. 연두콩 시즌2는 미미박스의 스타일리시한 메이크업 라인인 `아임(I`m)` 시리즈와 만나 이전 시즌보다 패셔너블한 감성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피부 겉은 산뜻하고 보송하면서 피부 속은 촉촉하게...
미미박스, 오프라인 진출 4개월만에 `베스트 뉴 브랜드` 수상 2015-11-10 09:35:17
브랜드 `아임미미`가 왓슨스 코리아 선정 `2015 HWB(Health Wellness Beauty) 어워드`에서 `베스트 뉴 브랜드(Best New Brand)`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왓슨스코리아는 매년 뷰티 어워드 `HWB 어워드`를 통해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은 브랜드를 엄선해 시상하고 있다. 아임미미는 헬스&뷰티스토어 진출...
뷰티 스타트업 거침없는 행보 `글로벌 공략·유통망 확대` 2015-11-09 08:28:48
브랜드 `미미박스`와 함께 뷰티 셀럽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 왔다. 2014년에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와 중국 상해 지사를 설립하며 해외 진출을 위한 초석을 다졌다. 회사 측에 따르면 미미박스는 PB 메이크업 브랜드인 `아임미미`를 지난 9월 AK플라자 백화점 수원점에 정식 입점했다. 이외에 국내 대표...
뷰티 SNS 채널, 온라인 넘어 오프라인 진격 2015-10-27 18:55:22
발길을 이끌었다. 뷰티 이커머스 기업 미미박스는 최근 AK플라자 수원점에 `아임미미` 첫 공식 매장을 오픈했다. 서브스크립션 서비스로 시작한 미미박스는 관련 사업 종료와 함께 자체 PB 브랜드 `아임미미`와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브랜드를 론칭하며 지난 8월부터 오프라인으로 무대를 확대해 왔다. 그 결과 PB...
IT스타트업, PB 메이크업 브랜드로 백화점 진출 2015-10-23 12:15:07
고객들과 끊임없이 소통해가고 있다. 미미박스는 서브스크립션 서비스 종료와 함께 PB브랜드 사업을 시작하며 포니, 연두콩, 소영, 경선, 다영 등 유투버들과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해 왔다. 그중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와 출시한 `샤인이지글램`은 론칭 40분만에 2만5,000개 완판 기록을 세운 미미박스의 대표...
[인터뷰]`미미박스`의 새로운 도전 2015-09-14 22:59:54
미미박스 하형석 대표(좌)와 정리나 프로덕트 그룹장(사진 이근일 기자) 미미박스는 2012년 2월 화장품 서브스크립션 커머스(정기배송서비스) 사업으로 시작한 뷰티 e커머스 기업이다.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서비스와 함께 1,000여개 뷰티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