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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부동산원, 공익사업 보상업무 담당자 위한 상담·교육 개시 2024-11-18 14:51:35
지원센터'를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부동산원은 그간의 보상업무 경험을 바탕으로 국가나 지자체 등의 사업시행자가 알아야 할 보상업무 단계별 보상철자, 보상액 산정 방법, 주요 유의 사항 등을 안내하고 상담과 교육을 제공한다. 교육이나 상담 신청은 부동산원 홈페이지(www.reb.or.kr)에서 하면 된다....
주낙영 시장, 윤 대통령 예방… 경주 APEC 정상회의 지원 요청 2024-11-18 13:39:23
리마컨벤션센터로 이동해 시설을 직접 둘러보고, 페루 외교부 관계자의 안내를 받아 행사 준비와 운영 방식을 점검했다. 경주시는 이번 시찰이 ‘2025 경주 APEC 정상회의’ 준비에 귀중한 참고자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다음 날(현지 시간 18일)에는 최종욱 주페루 대한민국 대사, 리마 시장, 그리고 APEC...
악성 민원에 칼 빼든 경기도…민원 통화 통째로 자동 녹음 2024-11-18 10:27:08
일반 고객서비스센터처럼 녹음을 한다는 안내와 함께 통화내용이 자동 녹음된다. 또 도청 공무원이 악성 민원인의 통화에 시달리고 있다고 판단한 경우, 20분 이후부터 공무원 쪽에서의 통화·면담 종료가 법적으로 허용된다. 18일 경기도는 경기도청사 내 모든 전화를 대상으로 이날부터 자동 녹음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SKT, AI 고객센터 오픈...내년 전면 적용 2024-11-18 09:14:03
활용한 고객센터 AI(인공지능) 상담 업무 지원 시스템을 지난달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SKT는 앤스로픽 등 해외 주요 LLM 업체들과 협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통신 전문 지식을 학습한 텔코 LLM을 개발해 왔다. 텔코 LLM 기반의 AI 지식 검색 도우미 서비스를 통해 상담사들이 필요한 정보를 빠르게 찾아 고객에게 안내할...
SKT, 자체 개발 언어모델 탑재한 'AI 고객센터' 오픈 2024-11-18 09:06:13
SKT, 자체 개발 언어모델 탑재한 'AI 고객센터' 오픈 (서울=연합뉴스) 조현영 기자 = SK텔레콤[017670]이 자체 개발한 텔코 거대언어모델(LLM)과 LMM을 활용한 고객센터 인공지능(AI) 상담 업무 지원 시스템 베타 서비스를 지난달부터 한 달여간 성공적으로 운영했다고 18일 밝혔다. 텔코 LLM은 통신에 특화한...
"AI가 상담 돕는다"…SK텔레콤, AI 고객센터 오픈 2024-11-18 08:47:24
거대언어모델(LLM)과 대규모멀티모달모델(LMM)을 활용한 고객센터 인공지능(AI) 상담 업무 지원 시스템을 10월 중순부터 단계적으로 오픈했으며 한 달여간 베타 서비스를 운영했다고 18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엔트로픽(Anthropic)등 해외 주요 LLM 업체들과 협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통신 전문 지식을 학습한 Telco LLM을...
"스마트폰 공짜로 살 수 있다"…70대 노인에게 거짓 안내한 판매점 2024-11-15 13:35:25
안내 미흡으로 기초생활수급자에게 2차 피해가 발생한 사례도 담겼다. 기초생활수급자 B씨는 스미싱으로 이용하지 않은 소액결제 금액이 발생해 통신사에 스미싱 피해 대응 방안을 문의했다. 하지만 소액결제 차단에 대한 고객센터의 미흡한 안내로 2차 피해가 발생해 손해배상을 요청했다. 통신사는 B씨에게 소액결제 원천...
1만명 달린다…주말 서울 도심 교통통제 2024-11-15 12:42:08
관리한다. 아울러 가양역 사거리에서는 가양대교를 이용해 올림픽대로와 강변북로 방면으로 모두 통행이 가능토록 조치한다. 서울시는 통제구간 내 버스 노선을 임시로 조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교통상황은 서울경찰청 교통정보 안내 전화 및 서울경찰교통정보 공식 카카오톡 계정으로 문의하거나 교통정보센터 홈페이지에서...
기초수급자 스미싱도 구제…방통위 통신분쟁조정위 해결사례 2024-11-15 10:22:14
센터의 미흡한 안내로 2차 피해가 발생했다. 그러나 고객센터에서는 소액결제 원천 차단 방식과 소액결제 한도를 0원으로 하향 조정하는 방식을 모두 안내했다며 피해 금액 결제 취소를 거절했다. 이에 조정에 나선 방송통신위원회 통신분쟁조정위원회는 한도 하향 방식은 제삼자가 한도를 상향해 결제가 이뤄질 위험성이...
한진 물류센터에 '재고확인 드론' 떴다 2024-11-14 17:42:40
지난 13일 서울 가산동 ㈜한진 남서울종합물류센터 물류창고에 드론 두 대가 떠올랐다. 두 드론이 상공에서 박스 100개를 스캔하는 데 걸린 시간은 단 3분. 이 드론엔 스마트 물류 기술이 적용된 재고 조사용 카메라가 장착됐다. 한진은 이날 남서울종합물류센터에서 시연회를 열고 드론과 스마트 글라스를 공개했다. 드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