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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다에 이것만 뺐는데 1초에 4병씩 팔렸다" [이지효의 플러스 PICK] 2021-05-11 17:30:29
논알콜릭의 올해 1분기 판매량은 지난해 4분기 대비 52% 급증했습니다. 최근 버거킹이 선보인 `리얼와퍼`도 마이너스 마케팅의 일환이죠. 향료나 색소, 보존제나 첨가제 등의 성분을 개선해 건강한 음식을 구현했습니다. 또 제주삼다수는 라벨이 없는 `제주삼다수 그린 에디션`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데, 당연하게...
無알코올·칼로리…"없앴더니 잘나간다" 2021-05-02 17:57:15
논알콜릭은 가파른 판매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칭따오 논알콜릭의 올 1분기 판매량은 지난해 4분기 대비 52% 급증했다. 갑자기 판매량이 늘면서 올초에는 ‘품절 대란’을 겪기도 했다. 세계 최초로 무알코올 맥주를 선보인 네덜란드의 맥주 브랜드 바바리아는 오리지널 비알코올에 레몬, 애플, 진저라임 등의 향을 가미한...
"일하면서 시원하게 술 한 잔"…'무알코올 맥주' 판 커진다 2021-04-25 08:00:01
논알콜릭'이 한 발 앞서 진출한 상태다. 무알코올 맥주 시장은 시장 자체는 아직 작지만 수요가 늘어나는 분위기다. 터줏대감 격인 하이트제로 0.00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34% 급증해 하이트진로음료의 제품 중 가장 큰 폭으로 뛰었다. 칭따오 논알콜릭도 올해 1분기 판매량이 지난해 4분기 대비 52% 늘었다....
"안 취해도 헌하오"…칭따오 논알콜릭, 1분기 판매 52% 증가 2021-04-20 11:46:01
지난해 6월 출시한 무알코올 맥주 ‘칭따오 논알콜릭’이 올해 1분기 판매량이 지난해 4분기보다 52%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독한 술을 마시고 취하는 것보다 술자리 분위기를 즐기는 MZ세대(밀레니얼 세대+1995년 이후 태어난 Z세대)의 주류 문화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가 수요 증가 요인으로 꼽힌다....
카스도 가세…'무알코올 맥주' 시장 4파전 2020-10-25 17:35:02
유통망뿐만 아니라 직영몰인 칠성몰, 쿠팡 등 온라인 쇼핑몰로 판매처를 늘렸다. 수입 맥주 중에는 칭따오가 무알코올 맥주 시장에 선제적으로 진출했다. 지난 6월 ‘칭따오 논알콜릭’을 출시해 월 평균 30% 이상의 매출 증가율을 기록 중이다. 주류업계 관계자는 “현재 무알코올 맥주 시장 규모는 150억원 수준이지만...
카스도 뛰어든 '무알코올 맥주' 시장…치열한 4파전 예고 2020-10-25 09:00:05
논알콜릭'도 월평균 30% 이상의 매출 증가율을 기록하고 있다. 주류업계 관계자는 "국내 무알코올 맥주 시장이 매년 빠르게 성장하며 업체 간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다"면서 "현재 시장 규모는 150억원 수준이지만 3∼5년 사이에 2천억원 규모까지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jesus7864@yna.co.kr (끝)...
무알코올 맥주 뜬다…주류 3사 자존심 대결 2020-06-22 17:24:33
논알콜릭(사진)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맥주와 같은 맛을 내기 위해 맥주와 똑같은 공정으로 제조하고 마지막 단계에서 알코올을 제거했다. 기존 맥주처럼 잔에 따랐을 때 거품도 생긴다. 오비맥주는 올해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카스제로의 제품 개발과 상표 등록을 끝낸 것으로 알려졌다. 오비맥주는 카스를 비롯해 다양한...
"술보다 술자리가 좋아, 난 무알코올이 좋아" 2020-06-18 10:50:52
무알콜 맥주 ‘칭따오 논알콜릭(TSINGTAO Non Alcoholic)’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라오산 지역 광천수와 전용 농장에서 재배한 홉을 사용해 오리지널 라거 맛을 구현하는 데 방점을 맞춘 무알코올 맥주다. 지난해 퓨어 드래프트(생) 이후 국내에서 1년 만에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쿠팡 등 온라인몰에서 먼저 판매되고 추후...
경쟁 치열해진 무알코올 맥주 시장…"시장 성장 전망" 2020-06-18 06:43:01
롯데칠성음료는 설명했다. 최근에는 칭따오가 무알코올 맥주 '칭따오 논알콜릭'(TSINGTAO Non Alcoholic)'을 출시하며 도전장을 내밀었다. 칭따오는 '칭따오 논알콜릭'이 오리지널 라거 맛을 그대로 구현한 무알콜 맥주라고 설명했다. 알코올 도수는 0.05%이고, 63㎉에 지방 0%, 콜레스테롤 0% 음료다....
펄펄 나는 수제맥주…'곰표 밀맥주 대란' 뒤엔 주세법 있다 2020-06-14 16:02:22
맥주는 무알콜 맥주인 '칭따오 논알콜릭', 생맥주인 '칭따오 드래프트' 등 신제품을 쏟아내고 있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자사 수입맥주인 기네스의 거품 위에 글씨나 이미지를 프린트해주는 '스타우티' 서비스 매장을 올 초 17개에서 6월 말까지 전국 100여곳으로 늘리기로 했다.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