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건희 여사도 엑스포 유치 지원…"부산은 한국 경제 탯줄" 2023-09-20 10:06:00
같은 도시"라고 말하고, 부산이 한국의 압축적인 고도성장을 이끈 주역이었다고 강조했다. 이어 한국은 전쟁의 폐허에서 일어나 자동차, 반도체, 디지털 등 각종 산업을 세계 최고 수준으로 키웠다면서, 부산엑스포를 통해 "우리의 경험을 국제사회와 나눔으로써 우리가 어려울 때 받은 도움을 돌려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정관장 '에브리타임 필름' 출시 한달만에 10만장 판매 2023-08-17 10:08:01
Oral Dissolving Film)에 홍삼농축액을 압축시킨 필름형 제품으로, 하루 한 장만으로 홍삼의 기능성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1일 섭취량당 열량 0㎉인 제로칼로리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주요 특징이다. KGC인삼공사는 여름철 휴가철과 맞물리면서, 여행이나 야외활동 중에도 초경량 개별 포장으로 지갑...
현대百 킨텍스점, '지누스 원더 베드' 연다 2023-05-23 17:15:28
편입됐다. 세계 최초로 상자를 활용한 압축 포장 판매 방식을 도입한 기업으로 북미 온라인 매트리스 시장 1위, 아마존 매트리스 부문 누적판매 1위를 기록 중이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등에 매장을 열고 관계사 온라인몰에 '지누스관'을 여는 등 유통망 확대에 힘을 쏟고 있다. 김병근 기자 bk11@hankyung.com
SK에코플랜트-CJ대한통운, 버려진 종이로 재생박스 생산 성공 2023-05-15 10:10:48
수거한 종이자원은 압축공정을 거쳐 태림포장에서 재생박스로 재생산했으며, 이 재생박스는 다시 CJ대한통운 군포 물류센터로 공급됐다. 앞으로 전국 400여개 CJ대한통운 물류센터로 시스템을 확장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연간 약 5,000톤 가량의 종이자원을 재활용 할 것으로 기대된다. SK에코플랜트는 CJ대한통운과...
SK에코플랜트, CJ대한통운과 폐종이로 재생상자 생산 성공 2023-05-15 09:06:09
= SK에코플랜트는 CJ대한통운[000120], 태림포장[011280]과 물류센터에서 버려진 종이자원을 재생상자로 생산하는 데 성공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시제품은 지난달 10∼13일 용인 CJ대한통운 물류센터에서 수거된 종이자원으로 만들었다. 수거한 종이자원은 압축공정을 거쳐 태림포장에서 재생상자로 재생산된 뒤 다시...
지누스, 현대백화점 중동점에 체험형 팝업 스토어 2023-04-09 13:51:46
지누스는 세계 최초로 상자를 활용한 매트리스 압축 포장 방식을 도입한 기업이다. 매트리스 본고장 미국을 비롯해 북미 온라인 매트리스 시장 1위이자 아마존 매트리스 부문 누적판매 1위를 기록 중이다. 작년 국내 매출은 전년 대비 66.4% 증가한 516억원으로 역대 최대를 기록했다. 김병근 기자 bk11@hankyung.com
경동나비엔 "보일러 넘어 냉난방공조 진출" 2023-02-27 17:53:57
조립하고, 추적·검사하고, 이송·포장까지 책임지는 ‘최신 자동화 설비 경연장’이었다. 거인의 팔뚝같이 생긴 다관절 비전 검사 로봇이 빠른 속도로 조립된 보일러의 앞뒤 좌우를 샅샅이 훑어가며 55가지 품질 항목에 흠이 없는지 확인했다. 제품이 수출국별로 정렬·이송돼 박스째 래핑(포장)하는 작업도 모두 자동화...
[스타트업 발언대] "매트리스, 스마트 시대 열어갑니다" 2023-02-25 07:03:01
이례적으로 온라인 판매 기법을 도입하고, 자체 개발한 압축박스 포장 기술을 활용한 택배배송으로 물류 체계를 혁신해 가격경쟁력을 확보했다. 사용해 보고 하자가 없어도 반품할 수 있는 '100일 체험' 서비스로 소비자 시선을 끌었다. 삼분의일은 이런 혁신적 사업 전략에 힘입어 첫 제품 출시 후 1년 만에 연 매...
"매트리스를 롤러코스터로"…지누스, 테마파크형 `팝업` 열어 2023-02-24 17:08:57
세계 최초로 박스를 활용한 압축 포장 방식의 혁신적인 판매 방식을 도입한 것으로 유명하다. 현재 매트리스의 본고장 미국을 비롯해 북미 온라인 매트리스 시장 1위는 물론, 아마존 매트리스 부문 누적 판매 1위를 기록 중이다. 팝업 스토어는 테마파크를 콘셉트로 한 매트리스 체험 콘텐츠로 꾸며진다. 지누스 매트리스로...
못 봤던 맛·건강한 맛에 열광…1030세대 비싸도 지갑 열었다 2023-02-07 17:44:53
이 기간의 키워드를 △프리미엄 △희소성 △자기관리로 압축했다. 비싸더라도 질 좋은 제품,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제품, 자기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에 소비자들이 선뜻 지갑을 열었다는 게 와디즈의 분석이다. 조사 기간에 많은 금액을 모은 제품은 비플의 프리미엄 딸기 킹스베리였다. 2021년 10월 30일부터 12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