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iz 스토리⑩]모바일 광고 생태계를 바꾸다…보상광고 열풍의 주인공 '앱디스코' "재테크 아닌 앱테크 시대" 2013-08-14 07:57:14
애드라떼'를 선보인 지 1년 10개월만에 이용자들에게 돌려준 보상 금액은 150억원에 달한다."보상을 한다는 것은 광고주나 광고를 보는 사람에게 모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친다고 생각합니다. 지난 2년간 서비스를 운영한 결과, 광고주가 같은 금액을 집행했을 때 앱 다운로드 수나 회원가입 건수는 만족할 만한 수치가...
애드라떼, 베트남 출시 열흘만에 앱 1위 '눈 앞' 2013-07-12 10:53:31
앱디스코는 12일 베트남에 진출한 애드라떼가 출시 직후 베트남 앱스토어 1위 등극을 눈 앞에 두고 있다고 밝혔다.애드라떼는 7월 1일 정식 버전이 베트남에 출시된 지 2주도 안돼 베트남 앱스토어 라이프 스타일 부문 무료앱 2위까지 올랐다. 애드라떼는 광고를 보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 포인트를 받는 국내...
'탁구스타'서 기업인으로…자오즈민 옴니텔 차이나 대표 "한·중 모바일 콘텐츠 교류 나설 것" 2013-06-30 17:20:16
‘애드라떼’를 중국 전역에 서비스할 예정이다. 한국의 인기 게임을 중국에 소개하고 중국의 우수 게임도 kt 올레마켓 등을 통해 서비스할 계획이다. 자오 대표는 “옴니텔 차이나의 영업망을 통해 한국의 모바일 게임과 교육 콘텐츠, 애니메이션, 음원 등 ‘가상재화’를 중국 시장에 선보일 것”이라며 “2015년에는...
KT, 중국 모바일 콘텐츠 시장 공략 시동 2013-06-30 16:18:49
있는 ‘애드라떼’의 중국판 모델로 KT와 한국 앱디스코사가 협력해 제작했습니다. 올해 4분기내 옴니텔 차이나를 통해 중국 전역에 서비스할 예정이고 KT는 고객들이 앱을 사용해 얻은 포인트로 KT 엠하우스의 기프티쇼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또 이번에 전시된 모바일 게임은 이미 중국 최대 이동통신사인...
스마트폰 첫 화면을 잡아라! 후끈 달아오른 모바일 광고 시장 2013-06-28 09:49:01
앱 ‘애드라떼’로 유명한 앱디스코의 라떼스크린은 ‘애드라떼’와 포인트 연동으로 ‘애드라떼’의 유저를 기반으로 한다. 리워드 앱 1세대인 애드라떼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앱 설치 및 회원가입 등 에서 부각을 나타내고 있다.이런 모바일 잠금화면 광고 앱의 상승세가 지속되자, ‘캐쉬업’, ‘스타일캐시’ 등 유사...
버즈빌, 저절로 돈이 쌓이는 잠금화면 ‘애드아워스’로 일본진출 2013-06-13 09:47:17
개발한 스마트폰잠금화면 광고 서비스 애드아워스의 일본 버전인 락조이 (일본명: 롯꾸조이)를 회사 하로 (대표이사: 야노 광주)와 제휴하여 6월 12일 일본 시장에 출시하였다고 밝혔다.저절로 돈이 쌓이는 잠금화면을 컨셉으로 국내 이용자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애드아워스는 캐시슬라이드나 라떼스크린과 같은...
광고보고 돈 버는 리워드 앱, 광고효과 높네…71% "브랜드, 제품에 호감" 2013-06-04 11:17:49
현재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는 리워드 앱은 애드라떼(56.9%)와 캐시슬라이드(35.9%), 라떼 스크린(21.3%), 애즐(18.9%)순으로 나타났다. 리워드 앱의 적립형태로는 광고를 보고 돈을 받는 광고시청형(74.1%)과 앱을 설치하고 돈을 받는 앱 설치형(57.8)을 가장 선호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dmc미디어 관계자는 “리워드 앱...
'광고보고 돈 버는' 애드라떼, 호주·대만· 등 4개국 동시 진출 2013-05-23 10:41:34
리워드 광고 플랫폼 '애드라떼'가 호주, 대만, 싱가포르, 베트남 등 아시아태평양 지역 4개국에 동시 진출한다. 해외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애드라떼를 운영하는 앱디스코는 2011년 일본 진출에 이어 아태지역 공략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애드라떼는 광고를 보고 적립한 포인트로 상품을 구입하거나 현금화할...
'애드아워스' 앱만 다운 받으면 한 달에 한번 연극이 공짜… 2013-04-17 09:24:26
출시한 캐시슬라이드, 애드라떼와 결합하여 하나의 아이디로 사용이 가능한 라떼스크린, 컬쳐아워스를 통해 감성과 문화를 끌어들인 애드아워스 등 잠금화면 리워드 서비스들이 앞으로 어떠한 가치를 사용자들에게 전달해 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애드아워스는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마켓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한국경제...
앱디스코 '폭발 성장' 무섭네…설립 1년여 만에 월 매출 18억 원 2013-03-15 14:42:00
내부의 분석이다. 2011년 8월 애드라떼를 출시한 뒤 누적 다운로드 수가 700만 건에 달하는 등 이례적인 성장세를 이어왔다. 애드라떼는 모바일에서 광고를 보면 포인트(적립금)를 제공한다는 역발상에서 개발한 모바일 리워드 광고. 이후 모바일 스크린 리워드 광고인 ‘라떼스크린’, 메디컬 리워드 광고 ‘메디라떼’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