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순천·진도, 문화도시로'…전남에 1조3천억원 휴양벨트 조성 2024-03-14 14:53:10
K-관광 휴양벨트를 조성할 방침이다. 올해 62개 사업 설계 등을 위한 예산 389억원(국비 278억원)이 편성됐고 2027년까지 1단계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 전남 지역에는 남도형 아름다운 예술섬 연출, 남도다움 리브랜딩 창출 등을 추진 전략으로 섬 테마 관광 거점 조성, 이색 야행관광 공간 조성, 생태·야간·미식 여행...
등산, 러닝, 골프…야외활동 워밍업 준비되셨나요 2024-03-13 16:19:12
야간 러닝 시 가시성을 확보해주는 리플렉티브 원단을 적용해 어두운 환경에서도 안전하게 달릴 수 있도록 돕는다. 비글 강아지 캐릭터인 ‘스누피’를 테마로 한 아웃도어 상품도 눈길을 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31일까지 강남점에서 스누피 아웃도어 테마 팝업스토어를 연다. 피너츠 만화의 어드벤처 시리즈인 ‘비글...
[인사] BNK투자증권 ; 코스콤 ; 홈플러스 등 2024-03-04 18:36:21
황일권▷파생야간시장개발TF부 부서장 하중우◎전보▷정보보호부 부서장 나희정▷기술지원부 부서장 정원태▷네트워크서비스부 부서장 윤현갑▷경영기획부 부서장 김성덕▷시장매매업무부 부서장 박지용▷경영지원부 부서장 박흥석▷직원복지부 부서장 오인환▷금융영업부 부서장 심무경▷금융업무부 부서장 이종열▷R&D부...
인생샷만 찍고 와서 미안! 하늘 아래 또 다른 하늘이 볼리비아의 눈물 호수였다니… 2024-01-18 17:45:30
됐다. 우기가 되면 세계 각지에서 관광객이 몰려든다. 하지만 우유니를 이미 방문해 봤다면 볼리비아 정부가 참 게으르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중앙이나 지방 정부는 대규모의 예산을 투자해 우유니를 멋진 관광상품으로 꾸며놓지 않았다. 볼리비아 정부가 의도적이었든 그렇지 않든 우유니를 대규모 관광지구로 투자하지...
9to6 샐러리맨과는 아무 상관없는 '대법 연장근로 판결' 2024-01-02 16:12:39
상대방의 다양화 또는 다변화인데, 특정 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감소하거나 특정 지역이 불황을 맞더라도 충격을 줄일 수 있기 때문이다. 고무적인 것은 우리가 이미 훌륭한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다는 점이다. 거래 대상이 되는 상품과 서비스 측면에서도 그렇고, 과거에 비하면 거래 상대방 측면에서도 그렇다....
부산·광주 등 남부권 관광 개발…정부, 10년간 3조원 투입 2023-12-22 11:00:02
'해양 문화·휴양 관광지대'로 개발한다. 문화 콘텐츠를 접목한 관광 이야기를 구현하고 해양 레포츠 산업을 키우며 문화 융합상품을 고도화한다. 순천, 여수, 진주를 거점으로 하는 남중권은 '한국형 웰니스 관광지대'로 만든다. 스파 등 웰니스 관광 테마를 강화하고 해양 치유 관광 클러스터를 조성하는...
문체부, 최우수 관광벤처 7개사에 '장관상'(종합) 2023-12-20 16:09:28
모델을 구축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관광글로벌챌린지 부문에서는 70개국 45개 통화를 대상으로 실시간 환전과 수수료 없는 결제서비스를 제공하는 트래블월렛이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초기 관광기업의 고속 성장을 지원하는 관광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부문에서는 트립소다가 최우수 기업이 됐다. 트립소다는 여행...
문체부, 최우수 관광벤처 7개사에 '장관상' 2023-12-20 15:30:12
모델을 구축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관광글로벌챌린지 부문에서는 70개국 45개 통화를 대상으로 실시간 환전과 수수료 없는 결제서비스를 제공하는 트래블월렛이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초기 관광기업의 고속 성장을 지원하는 관광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부문에서는 트립소다가 최우수 기업이 됐다. 트립소다는 여행...
D2SF, 모션캡처 스타트업에 투자…크리에이트립, 투어메이트 출시[Geeks' Briefing] 2023-12-13 17:02:27
플랫폼 크리에이트립이 외국인 관광객이 방문하기 어려운 한국 여행 코스를 한국인이 함께 동행하는 투어 메이트 상품을 출시했다. 외국인 관광객이 언어적·문화적 진입장벽으로 쉽게 방문하거나 체험하지 못했던 공간과 동네를 한국인 ‘메이트’가 동행하는 단기 투어 상품이다. 크리에이트립이 운영하는 각 나라별 공식...
2024년 공식 서울색은…한강 노을 닮은 '스카이코랄'… 2023-11-30 17:52:31
랜드마크와 상품에 입히기로 했다. 서울 야간 경관을 돋보이게 하는 조명 빛깔로도 쓰인다. 시민들에게 심리적인 안정감을 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았다는 설명이다. 서울색을 개발하기 위해 앞서 시는 다양한 방법으로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했다. 도시의 주요 이슈, 트렌드, 그리고 시민 관심사를 색채에 담기 위해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