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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코리아, 소비자 만족 위한 '밸류 업' 진행 2023-08-31 10:42:21
e-테크 하이브리드의 경우 일렉트릭 골드 색상을 포인트로 삼은 디자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를 통해 하이브리드 선호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 xm3 라인업 중 가장 많은 판매대수를 차지하는 1.6 gte에 다양한 편의품목을 담은 인스파이어 트림을 추가한다. 이 외에 2024년형 xm3에는 디자인...
지방 스타트업 살리는 창경센터…경기는 팁스 운영사·대전은 소셜벤처 발굴 [Geeks' Briefing] 2023-07-27 12:48:05
위해 대전광역시,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가 언더독스와 함께 2020년부터 진행해 온 대전형 기술 기반 소셜벤처 지원 프로그램이다. 올해 14팀을 선정해 아이디어 검증과 사업화 과정 등 4월부터 총 12주 과정으로 교육과 전문 1:1 멘토링을 병행해 진행했다. 중간 평가를 통해 선정된 우수 팀에는 사업화 자금을 지원했다....
"지금 사두면 돈 된다"…발 빠른 개미들 '바이 재팬' 열풍 2023-07-25 09:06:34
언더웨이트'(중립보다 적은 비중)에 그쳤지만 최근 일본 주식에 대한 재평가가 이뤄지면서 기관들도 전략 수정에 나서고 있단 이야기다. 운용사 한 관계자는 "올 들어 일본 증시가 두드러진 성과를 보이면서 일본 할당량을 비워두지 말고 오히려 '오버웨이트'(본래 비중보다 확대)를 하란 주문까지 들어오고...
모닝스타 "하반기엔 기술주 대신 가치주와 신흥시장으로 눈돌려야" 2023-07-06 13:25:48
마찬가지였다”며 “예를 들어 성장주는 아웃퍼폼한 반면 원자재주는 언더퍼폼했다”고 밝혔다. S&P500지수는 올해 상반기 15.9% 급등해 2019년 이후 최고의 상반기를 기록했다. MSCI 세계 지수는 12% 이상 상승했다. 스위스 은행 줄리어스 베어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가장 많이 상승한 부문은 단연 30.67% 상승한 ...
삼쩜삼·고피자·설로인…2023 예비유니콘은 어디? [Geeks' Briefing] 2023-06-26 16:47:06
테크놀로지, 티오더, 프로그린테크 등이다. 코리아스타트업포럼 자문위원 14명은 누구? 코리아스타트업포럼이 스타트업 창업가를 비롯해 지원기관, 투자사, 글로벌 기업, 금융권 등 다양한 분야의 생태계 리더 14명을 자문위원으로 신규 위촉했다. 2016년 출범한 코스포는 2100여개 스타트업과 혁신기업이 동참하고 있는...
주택주소 입력하면 화재보험 가입여부 안내…지정대리인 지정 2023-06-13 15:07:08
'언더라이터'를 지정대리인으로 지정했다. 핀테크 업체는 금융위로부터 지정대리인으로 지정받으면 해당 금융서비스를 금융회사의 업무위탁을 받아 시범 운영할 수 있게 된다. 이번에 지정받은 언더라이터의 '머신러닝에 기반한 개인 맞춤형 주택종합보험 서비스'는 소비자의 주택화재보험 가입요청 시...
초상화 그리는 AI·전기바이크…갤러리아, 이색 테크팝업 운영 2023-05-18 11:26:27
이색 테크팝업 운영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테크'를 콘셉트로 한 이색 팝업 매장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디지털 전시·미디어 기술 개발업체인 '엑스오비스'가 구성한 팝업 매장에서는 21일까지 초상화를 그려주는 로봇 '스케쳐X'를 체험할 수 있다....
월가 베테랑 "강세장 아직 멀었다...전고점 돌파해야 진짜 강세장" 2023-04-06 10:54:56
수 있다”고 전망했다. 특히 “올해 언더퍼폼은 밸류에이션의 관점에서 진입하기에 좋은 시기를 의미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그는 최근 시장의 피난처로 여겨진 기술주 특히 빅테크주의 매수에 대해 경고했다. 그는 “마이크로소프트와 알파벳 등이 최근 몇 주 동안 상당한 이득을 보았는데, 근본적인 정당성이 없다”고...
"보는 내내 빠져들었다"…삼성 OLED TV에 美·英 매체 호평 2023-03-28 08:21:27
삼성전자에 따르면 미국 CNN의 제품 평가 전문 매체 'CNN 언더스코어드'는 "삼성 OLED TV는 화질과 기능 면에서 최고의 제품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이라며 "놀랍도록 풍부한 색상과 극도로 짙은 검은색을 표현해 보는 내내 콘텐츠에 빠져들었다"고 호평했다. 미국의 IT 매체 '피씨맥' 또한 리뷰 기사...
요즘 뜨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한 벌 수십만원에도 '30초 매진' 2023-03-25 08:29:01
‘테크웨어’ ‘고프코어’라는 이름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도 자극한다. 박진철 언더마이카 대표는 “남들과 똑같은 옷은 싫다는 20~30대가 늘면서 팬덤이 있는 의류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2세대 길거리 브랜드는 온라인 판매를 절대적으로 선호한다. 다품종소량생산 방식을 따르는 만큼 ‘희소성’이 핵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