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얼티밋’ 광고 캠페인 진행 2024-04-29 09:00:01
종합비타민·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얼티밋’의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20년 역사의 유산균 명가 ‘락피도’가 만든 제품답게 글로벌 NO.1 유산균을 포함해 18가지 프리미엄 비타민과 미네랄을 한 통에 담고 있다는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풀어 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캠페인 슬로건인...
락피도, 이중제형 종합비타민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얼티밋’ 출시 2024-03-25 09:00:00
출시했다고 밝혔다.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얼티밋’은 장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캡슐, 활력 증진을 돕는 비타민·미네랄 정제, 맛있는 오렌지 맛의 액상 비타민으로 구성된 이중 제형 제품이다. 하루 한 병으로 19가지 기능 성분을 섭취할 수 있으며, 물 없이도 간편하게 영양소 보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
2만원 육박 세트메뉴 내놓더니…버거킹 운영사 BKR, 작년 순이익 흑자전환 2024-03-20 15:55:58
포커스드 어메이징 얼티밋 그릴드 패티 오브 더 비기스트 포 슈퍼 미트 프릭'(이하 콰트로 맥시멈)을 선보여 화제가 됐다. 해당 세트 가격 최고가는 1만8500원으로 고가였으나 첫 주 판매량이 예상치의 150%를 웃돌며 흥행하기도 했다. 이동형 비케이알 대표는 “앞으로도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헌옷 버리지 마세요"…펄프와 섞었더니 '대박' 아이템 탄생 2024-03-12 09:51:18
‘얼티밋 핏 진 쿠션’ 면세점 제품 포장에 첫 적용된다. 무림은 이번 국내 화장품 업계 리딩 기업과 협업을 통해 또 한번 친환경성과 제품력을 입증받게 됐다. LG생활건강 측은 “얼티밋 핏 진 쿠션은 실제 데님 패브릭을 제품 용기에 적용한 독특한 디자인으로 지난해 출시 이후 국내외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外風 이겨낸 위메이드…블록체인 매출 276%↑ 2024-02-07 16:55:12
야구 게임 ‘판타스틱 베이스볼: 얼티밋 쇼다운’을, 올 3분기 북유럽풍 MMORPG인 ‘레전드 오브 이미르’도 출시하기로 했다. 비바람이 몰아친 블록체인 사업에도 빛이 비치고 있다. 위메이드는 위믹스를 비트투미에 상장했다고 이날 발표했다. 비트투미는 스페인 통신사인 텔레포니카 등의 투자를 받은 스페인 최대 규모...
[CES 2024] AI까지 들고 나온 中 TV업체들…삼성·LG 옆 부스 2024-01-09 17:01:09
한 개의 밝기)의 휘도를 구현하는 얼티밋 LED 백라이트를 탑재했다. 여기에 눈부심 방지 스크린, 내장 돌비 애트모스 스피커를 갖춘 2.1.2채널 스피커 시스템 등으로 고급성을 강조했다. 이와 함께 TCL은 AIPQ 울트라 프로세서와 6.2.2채널 스피커 시스템을 탑재한 115인치 QD 미니 LED TV도 올해 출시할 예정이다. 크리스...
왕돈가스 패티·초대형 버거…토종 브랜드 "튀어야 산다" 2023-12-24 17:47:21
‘콰트로 맥시멈 미트 포커스드 어메이징 얼티밋 그릴드 패티 오브 더 비기스트 포 슈퍼미트 프릭4’를 출시했다. 39자의 긴 이름이 주목받았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노브랜드 버거의 주 고객층인 젊은 층 사이에서 이색 메뉴로 선보인 ‘페퍼로니피자 치킨버거’ ‘골드커리 버거’ ‘인절미 치즈볼’ 등이 SNS를 타고...
패티 3장·왕돈가스 패티…수제 버거 인기에 '이색 버거'로 맞불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2-24 16:14:16
‘콰트로 맥시멈 미트 포커스드 어메이징 얼티밋 그릴드 패티 오브 더 비기스트 포 슈퍼미트 프릭4’를 내놨다. 39자의 긴 이름이 주목받았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노브랜드 버거의 주 고객층인 젊은 층 사이에서 이색메뉴로 선보였던 선보인 ‘페퍼로니피자 치킨버거’, ‘골드커리 버거’ ‘인절미 치즈볼’ 등이 SN...
'영국식 블랙 유머' 장착…머스크 설립한 xAI 챗봇 '그록' 배포 2023-12-08 14:31:56
것을 환영한다. 얼티밋 라이드 오어 다이”라는 글을 올렸다. 영화 대사로도 나왔던 ‘라이드 오어 다이’는 ‘다 같이 살거나 죽자’는 의미다. 오픈AI의 챗봇 챗GPT가 생성 AI 열풍을 일으킨 후 구글과 마이크로소프트, 메타 등이 AI 챗봇을 앞다퉈 내놨다. 이번에 머스크도 챗봇을 내놓으면서 사용자 확보 경쟁이 한층...
LG생활건강, 일본서 잘 팔리네…화장품 출시 반년 만에 매출 300% '쑥' 2023-12-07 10:50:57
294%에 이른다. 11월 메가와리에서는 오휘의 '얼티밋 핏 롱웨어·톤업 진 쿠션 3종'이 인기를 끌며 매출 성장을 이끈 것으로 전해졌다. 메이크업 브랜드 글린트 매출은 대표 품목인 하이라이트가 큰 인기를 끌며 9월 메가와리 때보다 132% 늘었고, 오랄케어 브랜드 유시몰의 화이트닉 치약 매출도 66%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