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80도 달라진 K뷰티…주역도, 시장도 다 바뀌었다[K뷰티 시즌2 개막②] 2024-07-22 06:00:09
이후 토너, 에센스 등 최대 7개의 기초제품을 겹겹이 쌓는 것이 글래스스킨의 핵심”이라고 설명하며 K-뷰티의 세안법, 기초케어 방식과 대표 제품들을 자세하게 설명하기도 했다. 매체는 “한국인의 피부에 대한 관심은 사라지지 않고 있다”며 “이슬같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원하는 이들은 더...
아마존 프라임데이 점령한 K뷰티…"1~5위 싹쓸이" 2024-07-17 14:54:27
아모레퍼시픽의 자회사 코스알엑스의 '달팽이 에센스'가 전체 판매 1위를 기록 중이고요. 엔코스의 콜라겐 마스크, 아모레퍼시픽의 립 밤과 립 슬리핑 마스크, 티앤엘의 피부 패치 같은 상품이 5위까지 독식 중입니다. 6위는 도브 샴푸고요. 이외에도 국내 상장사 가운데에선 코스맥스, 코스메카코리아, 잉글우...
"괜찮아" 한마디에 7600만 폭발…'여기' 올리자 대박 났다 2024-07-16 07:00:01
토너·스킨 제품 관심이 많았고 태국에선 에센스·세럼·앰플 제품을 찾는 사용자가 많았다. 한류 팬을 충분히 확보한 데다 국가별 맞춤형 마케팅 전략으로 시청에서 구매로 나아가도록 유도할 수 있는 플랫폼인 셈이다. 손 GM은 "틱톡은 글로벌 트렌드의 중심이 되는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 한류 콘텐츠의 폭발적 성장...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쿠션 명가 색조 브랜드, 아트델리(ARTDELI) 2024-07-16 04:50:01
SPF50+·PA+++)은 에센스가 무려 94% 함유됐다. 또한 백자의 카올린 성분을 그대로 담아 얇고 매끈한 도자기결 피부로 만들어 준다. ‘멜라 컷 톤업 선크림’은 국내 최대 자외선차단지수와 기미까지 커버하는 빈틈없는 기술력으로 제품을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아트델리는 고객들의 니즈를 빠르게...
뮤스템(MU:STEM), 신제품 런칭…롯데백화점 단독 상품 ‘부스팅 에센스’ 선봬 2024-07-12 10:00:00
계획이다. 특히, 신제품 부스팅 에센스의 경우, 구매 수량에 따라 할인 혜택을 적용하고 다양한 사은품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뮤스템은 2016년 런칭한 기초 스킨케어 브랜드로 다양한 제품이 각 채널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뮤스템 클렌저는 '마켓컬리 2024 상반기 결산'에서 클렌징...
트럼프 때리는 해리스…'바이든 사퇴론'에는 침묵 2024-07-07 16:45:50
해리스 부통령은 이날 뉴올리언스에서 열린 '에센스 문화 페스티벌'에 참석했다. 이는 흑인 여성을 주 독자층으로 하는 월간지 '에센스'가 주관하는 연례행사로, 매년 수천 명이 모여서 흑인 문화와 음악 등을 즐긴다. 해리스 부통령은 행사 일환으로 열린 대담에서 학자금 대출 탕감 등 바이든 행정부의...
"TV와 태블릿을 하나로"… KT, '지니 TV 탭 3' 출시 2024-07-04 09:03:39
8800원에(지니TV 에센스 3년 약정 시, 복수단말 기준) 추가TV로 이 기기를 이용할 수 있다. 단말기 구매만 희망한다면 KT 모바일 요금제인 삼성초이스에 가입하면, 약정기간동안 단말 할부원금 14만4000원(2년 약정 기준)을 할인 받아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지니 TV 탭 3는 전국 KT매장, 공식 온라인몰 KT 닷컴,...
파라다이스 "최고급 호텔 탑티어로 키운다…밸류업 전략 추진"(종합) 2024-07-02 15:04:06
가하고 있다. 파라다이스는 올해를 밸류업을 위한 브랜드 경영의 원년으로 삼고 체험산업 크리에이터로의 브랜드 정체성을 정립하기로 했다. 파라다이스는 올해 '당신이 행복한 순간, 파라다이스'라는 브랜드 에센스(본질)를 기반으로 새로운 캠페인을 펼칠 계획이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애경산업, 중국서 프리미엄 화장품 라인 '스포트라이트' 론칭 2024-06-30 09:34:24
'에센스 팩트'를 비롯해 '메이크업 베이스'와 '프레스드 파우더' 등 3종으로 구성됐다. AGE20'S 스포트라이트 라인은 현지 주요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티몰, 징둥과 라이브 커머스 기반 더우인(틱톡 중국 버전)에서 판매된다. 애경산업은 '왕홍'으로 불리는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라이브...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리얼 그린 포어 노우즈’ 팩·마스크 출시 2024-06-24 16:59:34
시트와 시원한 겔링 에센스 텍스처가 만나 힘없이 늘어진 얼굴에 완벽 밀착되어 모공을 쫀쫀하게 관리해 준다. 끈적임 없이 산뜻한 제형으로 피부를 매끄럽게 정돈해 줘 1회 사용으로도 메이크업 밀착력을 2.1배 높여 준다. 또한 5분 사용 만으로 모공 결 타이트닝과 모공 탄력 리프팅에 도움을 주어 즉각적인 모공 부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