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해 홈쇼핑에서 주문이 가장 많이 몰린 제품은 '탈모샴푸' 2017-12-18 14:25:08
세트가 판매됐다.롯데홈쇼핑의 히트상품 10위 안에 다니엘에스떼·조르쥬 레쉬·lbl·머스트비 등 패션 의류 제품 5개나 이름을 올렸다.롯데홈쇼핑은 고급 소재를 사용한 프리미엄 브랜드, 디자이너 브랜드가 인기를 끌었으며 50만원 이상 상품 구매율이 매년 10% 이상 증가하고, 200만∼300만원 대...
올해 홈쇼핑 히트상품은 가성비 높은 패션·뷰티 제품 2017-12-18 09:42:18
판매됐다. 롯데홈쇼핑의 히트상품 10위 안에 다니엘에스떼·조르쥬 레쉬·LBL·머스트비 등 패션 의류 제품 5개나 이름을 올렸다. 롯데홈쇼핑은 고급 소재를 사용한 프리미엄 브랜드, 디자이너 브랜드가 인기를 끌었으며 50만 원 이상 상품 구매율이 매년 10% 이상 증가하고, 200만∼300만 원 대 상품 수요도 작년보다 47%...
롯데홈쇼핑, 의류 사이즈 추천 '유니사이즈' 국내 첫 도입 2017-10-30 10:28:45
조르쥬 레쉬, 다니엘에스떼, 페스포우 등 롯데홈쇼핑 단독 브랜드에 먼저 적용하고 총 20여 개의 TV홈쇼핑 패션 브랜드로 범위를 늘려갈 예정이다. 내년에는 모든 채널에 입점한 패션 브랜드와 신발 등 잡화까지 확대한다. 아울러 유니사이즈 솔루션의 국내 유통에 대한 독점 파트너십도 맺고 빅데이터 기반 신사업을...
[ODA 타고 남미로] ⑭ 파라과이 공공사업통신부 장관 "대규모 건설공사 많다" 2017-10-27 08:30:01
-- 국도개량 사업은 어떤 효과를 낳나. ▲ 아순시온과 델 에스떼, 엔까르나시온 등 3대 도시를 연결하는 도로가 국도 1,2,6,7호선이다. 인구의 90%가 이들 국도를 끼고 산다. 파라과이 경제의 90%가 의존하고 있다는 얘기다. 모두 왕복 2차선인데 2010년부터 교통과 물류가 급증하면서 도로 개량의 필요성이 부각됐다. --...
철없이 산다, 반값에 산다… 유통가 '역시즌 세일' 2017-09-15 19:10:45
더 라이브’에서 다니엘에스떼의 100% 캐시미어 머플러를 판매한다. 넉넉한 기장과 폭으로 숄과 머플러 두 스타일 모두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전기매트, 온열매트도 추워지기 전에 사는 것이 좋다. 11번가에서는 전기매트가 저렴하게 나와 있다. ‘한일 전기매트’ 20여 종을 제조사와 공동으로 기획,...
'철없는' 홈쇼핑…삼복 더위에 부츠·모피 역시즌 판매 2017-07-14 09:09:06
안팎에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또 8월에는 패션 브랜드 '다니엘에스떼'의 캐시미어 머플러를 8~10만원 대에 판매하고, 남성들이 선호하는 '페스포우' 겨울 다운 코트를 50% 할인 판매한다.권민경 한경닷컴 기자 kyoung@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홈쇼핑 대세는 역시 화장품…'견미리 팩트' 휩쓸었다 2017-06-12 11:05:39
조르쥬레쉬(의류·1위), 아니베에프(의류·2위), 다니엘에스떼(의류·5위), 머스트비(의류·6위), 레쁘띠뜨(의류·7위), 르꼴레뜨(의류·8위) 등 패션의류 제품이 상위권을 휩쓸었다. age 20's(에센스커버팩트)는 10위에 올랐다. 다른 홈쇼핑에선 판매하지 않는 단독 상품이나...
꽃으로 물들었네…유통가, 봄이 왔나봄~ 2017-03-07 16:14:33
해 인기를 모았던 ‘lbl’ ‘다니엘에스떼’ ‘페스포우’ 등 단독 패션 브랜드들의 신상품을 대거 선보이며 패션 부문 차별화 전략을 가속화할 계획이다.현대홈쇼핑은 또 작년 하반기 판매 시작 이후 인기를 끈 정구호 디자이너의 ‘j by’의 17 봄여름 신상품 방송도 한다. 대표...
[똑똑한 소비] 은은한 파스텔톤, 여심을 훔치다 2017-03-07 16:07:43
롯데홈쇼핑은 작년 한 해 인기를 모았던 ‘lbl’ ‘다니엘에스떼’ ‘페스포우’ 등 단독 패션 브랜드들의 신상품을 대거 선보이며 패션 부문 차별화 전략을 가속화할 계획이다.롯데홈쇼핑은 오는 11일 낮 12시50분부터 작년 9월 론칭 이후 74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한 ‘lbl’...
[2017 유통 대도약] 롯데홈쇼핑, 모든 제품 '가성비' 최우선…1등 패션 채널 입지 굳힌다 2017-01-09 16:10:03
조르쥬 레쉬, 샹티, 다니엘에스떼 등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를 연이어 선보였다. 전체 패션 매출 가운데 단독 브랜드의 비중이 30%가 넘는다. 2014년 8월 처음 국내에 선보인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조르쥬 레쉬’는 고급스러운 커리어우먼 브랜드로, 지난해 620억원 이상(주문금액 기준) 매출을 기록했다. 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