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임영웅 매직' 또 통했다…청호 에스프레카페 판매량 '껑충' 2022-10-26 08:00:05
전사 차원의 에스프레카페 판매 활동을 펼쳤다. 여기에 홈카페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올해 판매 목표를 조기 달성했다. 앞서 정휘동 청호나이스 회장은 에스프레카페를 주력제품으로 정하고 올해 판매 규모를 전년 대비 3배로 키우겠다는 목표를 제시한 바 있다. 얼음정수기를 정수기 시장의 대세 제품으로 만든데 이어...
행복해지는 '커피의 마법'을 찾아서…이틀간 40만명 다녀갔다 2022-10-09 18:24:57
냈고, SPC그룹은 이탈리아 에스프레소바 콘셉트에 맞춰 스탠딩 테이블을 설치했다. 이들은 풍성한 이벤트로 시민들에게 추억을 선물했다. 행사가 열린 이틀간 기업들이 내놓은 시음 커피는 3만1840잔에 달했다. 이디야 부스에서는 ‘꽝 없는 룰렛 경품 추첨 이벤트’가 진행됐다. 스타벅스와 엔제리너스는 시민들이 다회용...
얼음 쏟아지는 정수기와 커피머신…습기까지 잡는 세탁기 夏 夏 夏 2022-07-12 15:33:27
‘청호 에스프레카페’로 인기몰이 중이다. 2014년 첫 출시 이후 누적 판매 15만 대 이상을 기록한 청호나이스의 스테디셀러다. 올해 신제품은 기존 모델 대비 정수량이 약 50% 증대된 ATCR 필터를 적용했고 하루 제빙량은 약 40% 늘어나 언제든지 풍부한 물과 얼음을 더욱 빠르게 제공한다. 정수 2.4L, 냉수 1.6L, 온수...
청호나이스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 홈쇼핑 진행 2022-07-12 10:38:17
`에스프레카페` 홈쇼핑 방송을 마련했다. 방송은 7월 14일 오후 1시 35분부터 1시간 동안 CJ온스타일 홈쇼핑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청호 에스프레카페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 기능을 함께 담은 올인원 제품이다. 카운터탑형부터 업소용 대용량 스탠드형 제품까지 4종의 라인업을 확보하고 있다. 지난 4월에는...
"의자 없어도 괜찮아"…에스프레소 바 `북적북적` 2022-06-10 19:22:45
외국문화를 접하기 힘들어 에스프레소 바를 통해 간접적으로 해외 커피 문화를 접하려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것 같다"고 분석했습니다. 에스프레소 문화가 자리를 잡기 시작했다는 소식에 대기업들도 눈독을 들이고 있습니다. 파스쿠찌는 SPC 양재 본사에 에스프레소바를 콘셉으로 꾸몄고, GS25는 에스프레소 메뉴를 위한...
청호나이스, `대한민국 신기술 혁신상` 22년 연속 수상 2022-06-10 10:27:22
에스프레카페`로,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기능을 담고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깨끗한 물로 추출한 이탈리아 로스팅 커피의 맛과 향, 그리고 아이스커피를 가장 편리하게 마실 수 있는 기능적 장점이 인기를 얻어, 작년 1~5월 대비 올해 판매량이 3배 이상 늘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청호나이스가 대한민국 신기술...
"혁신 제품으로 스마트한 미래 만들어" 2022-06-08 15:45:23
에스프레카페, 코웨이의 노블 정수기 시리즈, 룰루 더블케어·더블케어 플러스 비데 등 4개 기업 9개 제품이 신기술을 담아 획기적 성과를 창출했다는 공로를 인정받았다. ‘대한민국 융복합혁신상’은 LG전자의 M9 결합 키트로 연결된 무선청소기 A9S와 로봇청소기 M9, 삼성전자의 BESPOKE 그랑데 AI와 SmartThings Home...
청호나이스,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매출 270% 증가 2022-05-13 11:19:01
청호나이스의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청호 에스프레카페` 제품 판매가 지난해보다 270% 증가했다. `청호 에스프레카페`는 캡슐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기능을 모두 담고 있는 프리미엄 올인원 제품으로, 2014년 출시했다. 에스프레카페는 2020년 대비 21년 20% 이상의 매출신장을 이뤄냈고, 올해는 홈카페 문화 확산에...
청호나이스, 세계 3대커피 `자메이카 블루마운틴100%` 출시 2022-04-21 10:03:33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는 얼음정수기와 캡슐커피머신을 결합해 2014년 7월 청호나이스가 출시한 제품이다. 커피는 이탈리아에서 직접 로스팅했으며 에스프레소, 룽고, 아메리카노, 소프트아메리카노 4가지 타입 추출이 가능하다. 지난 2003년 세계최초로 얼음정수기를 출시해 정수기 시장의 대세제품으로 만든 바 있는...
"홈카페족 잡아라"…청호·SK매직, 커피머신 진출 2022-03-21 17:09:54
홈카페 시장 공략에 가장 적극적인 렌털기업은 청호나이스다. 작년 말 오정원 대표 직속 부서로 ‘커피사업 부문’을 신설했다. 2014년부터 판매해온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사진) 판매를 대대적으로 촉진하기 위해서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공유오피스 업체인 패스트파이브의 서울 4개 지점에 다음달 13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