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우산업개발, 코로나 극복 위해 의료진에 마스크 10만장 지원 2021-01-14 10:08:14
순천향대학교 부속 서울병원 의료진을 위해 '에어데이즈(airdays)' 마스크 10만장을 기부했다고 14일 밝혔다. 박승준 대우산업개발 부회장은 “순천향대학병원 선별·안심진료소와 응급실, 선별격리병실 의료진들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마스크를 전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나눔 활동을 ...
DW바이오, 프리미엄 마스크 `에어데이즈(airdays)` 출시 이벤트 진행 "반값 할인에 50장 구매 시 50장 더" 2020-12-18 14:32:49
`에어데이즈(airdays)`를 출시하며 마스크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프리미엄 마스크 `에어데이즈`는 기저귀에 사용하는 부직포 원재료를 안감으로 사용하여 부드럽고 통기성이 뛰어나고, 피부 자극과 답답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오랜 시간 동안 귀에 걸쳐도 아프지 않은 끈을 개발 및 적용하여 편의성을 높였다....
대우산업개발, 연말 서울·경기서 4건 연속 공사 수주 2020-12-17 15:04:05
‘에어데이즈(airdays)’를 정식 런칭했다. 대우산업개발 관계자는 “올 한해 코로나19로 인해 쉽지 않은 여건이었으나 회사의 기술력과 브랜드 인지도를 동력으로 꾸준히 수주를 성공시킬 수 있었다”면서 “건설 뿐만 아니라 새로운 성장동력인 마스크 사업과 외식사업을 안정화 시켜 지속 성장할 수 있는 기업으로...
대우산업개발, 대전·파주 등서 4건 공사 수주 2020-12-17 13:17:43
프리미엄 마스크 ‘에어데이즈(airdays)’가 공식 선보일 예정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까다로운 검증을 통과한 프리미엄 마스크 ‘에어데이즈’는 3.5cm의 혁신적인 숨 쉴 공간을 마련했다. ‘에어데이즈’(airdays) 공식몰에서는 런칭 기념 대규모 프로모션이 진행한다. 김하나 한경닷컴 기자 hana@hankyung.com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패션·뷰티 부문 (2) 2020-09-29 17:01:08
아리얼은 세븐데이즈 마스크팩 제품으로 브랜드를 알리며 입지를 다져왔다. 이 제품은 월평균 50만 장 이상 판매되며 ‘국민 마스크팩’이라는 애칭을 얻었다. 클렌징 티슈, 립앤아이 리무버 패드 등 클렌징 제품도 인기를 모으며 브랜드 성장을 이뤄내고 있다. 지난해 말에는 소비자 요구를 반영한 스트레스 릴리빙 데일리...
러 인플루언서가 한국 알린다…코로나19 속 관광홍보단 출범 2020-09-11 16:00:02
한 곳인 '쓰리 데이즈 트립' 페이지에 서울의 지하철 지도가 올라왔다. 지난해 12월 서울을 찾은 알리나가 손쉬운 서울 지하철 체계를 팔로워들에게 보여주는 영상이었다. 알리나는 지하철 사진 이외에도 서울 도심의 모습이 담긴 사진과 동영상을 자신의 SNS 페이지에 게시하며 러시아 극동 현지인들에게 한국의...
갈 곳 잃은 유니클로 히트텍 수요…K패션 기업들 '맹공' 2019-08-27 11:38:06
2배 늘렸다. 폴햄은 '알래스카 에어 구스다운' 선판매 행사를 통해 롱패딩과 경량 패딩 선판매를 진행 중이다. 이마트의 데이즈도 이번 가을·겨울(FW) 시즌 경량 패딩 조끼 물량을 지난해 11만장에서 20만장으로 대폭 확대했다. ◆청바지도 'K데님' 바람 청바지도 예외는 아니다. FRJ(에프알제이)에...
뷰티앱 ‘글로우픽’, 2019 상반기 컨슈머 뷰티 어워드 발표 2019-07-16 14:04:00
글로우데이즈가 2019년 상반기 소비자들의 리뷰와 평점을 분석한 ‘2019 상반기 컨슈머 뷰티 어워드’(이하 2019 상반기 어워드) 결과를 발표했다. 올 상반기로 10회째 발표되는 컨슈머 뷰티 어워드는 한국 최초의 100% 소비자 주도형 랭킹 어워드로 시작해 브랜드나 전문가가 아닌 일반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담았다는...
[컨슈머 PiCK] 유니클로 에어리즘 vs 이마트 쿨리즘…시원한 내의 1인자는? 2019-05-25 08:00:06
생소한 이름의 제품을 내놓은 것이다. 에어리즘은 출시하자마자 세련된 브랜드명과 대대적인 마케팅으로 인기를 끌었다. 2010년 pb브랜드 '데이즈'를 출시한 이마트도 에어리즘의 성공을 보면서 2014년 데이즈의 속옷 브랜드인 '쿨리즘'을 시장에 내놓고 대항마를 자처했다.◆ 유니클로 호실적 일등공신...
"에어컨·수박 잘 나가요"…5월인데 `벌써` 2019-05-19 08:18:51
기능이 포함된 에어컨이 전체 매출을 견인했다. 2017년 전체 에어컨 매출 가운데 22%에 불과했던 공기청정 에어컨은 지난해 35%까지 늘었고 올해 들어 5월까지는 전체의 70%를 차지했다. 여름 대표 과일인 수박(22.9%)과 생수(12%), 아이스크림(12%)은 물론 자체브랜드 `데이즈`의 여름용 쿨비즈 의류(15%)도 매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