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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덥다 더워"…기저귀·매트리스까지 '냉감 제품' 쏟아진다 2022-07-14 20:00:01
미항공우주국(NASA)에서 사용하는 신소재 쿨링 원단인 온도반응형캡슐(TRC) 소재를 적용했다. 피부에 닿는 즉시 피부 표면의 열을 흡수해 적정 체온을 유지해줘 쿨링감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원리다. 아동용 기저귀 제품도 여름철 기능성 소재가 속속 나온다. 하기스 ‘썸머기저귀’는 열전도성과 통기성, 촉감 등이 좋다....
아재들 등산복에 쓰이더니…"여름 필수품" MZ세대도 반했다 2022-07-05 09:34:47
자주(JAJU)에서 판매된 냉감 제품 ‘자주 에어’ 5월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7배가량 증가했다. 냉감 제품 판매는 보통 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6월부터 증가하는데 올해는 예년보다 판매 증가 시기가 3주가량 앞당겨졌다. 특히 흡습, 속건, 통기성, 냉감 뿐 아니라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해주는 ‘접촉냉감...
폭염 덮친 산업현장 '더위 전쟁'…제빙기-아이스조끼에 삼계탕까지 2022-07-04 17:10:12
블록과 탱크 등에 '스폿쿨러'(이동식 에어컨)를 가동 중이다. 근로자의 탈수 방지를 위해 압축공기를 순환시켜 체온을 냉각시켜주는 '에어쿨링 재킷'과 쿨 스카프가 제공됐고, 제빙기와 식염 포도당도 곳곳에 비치됐다. 삼성중공업[010140] 거제조선소는 여기에 더해 제빙기 115대를 설치해 직원들이...
"벌써 불티나게 팔린다"…수지·노제도 입은 '쿨'바지 뭐길래 2022-05-31 22:00:01
'자주'의 냉감 소재 제품 '자주 에어'의 5월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68% 급증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측은 "통상 냉감 소재 제품의 판매량은 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6월부터 증가하지만 올해는 예년보다 3주가량 빠르게 매출이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웃도어 업계에서도 유사한 추세가...
"열흘 만에 1만장 불티"…수지·노제·이나영 '쿨'하게 입었다 2022-05-17 22:00:01
블렌딩된 에어리즘 코튼 크루넥 티셔츠가 출시됐고, 올해는 맨즈 이너 라인 중 신상품을 추가로 선보였다. 토종 SPA 브랜드 중에선 빠르게 입지를 넓힌 탑텐과 스파오 역시 냉감 소재 상품군 신제품을 내놨다. 신성통상의 탑텐은 '쿨에어' 컬렉션을 출시하며 신규 심리스 라인을 선보였다. 반팔티셔츠, 코튼라인...
무더위 예고에…에어컨 사고 냉감 소재 의류 찾는다 2022-05-03 10:48:31
마련하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지난달 창문형 에어컨 매출은 450%, 서큘레이터는 130%, 선풍기는 85% 각각 증가했다. 신성통상[005390]의 제조·유통 일괄형(SPA) 브랜드 탑텐은 냉감 소재를 활용한 내의인 쿨에어 라인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인견, 아스킨, 크레오라 등 세 가지 원사를 사용해 피부에...
안다르, 초경량 SS 신상 라인업 선보여 2022-04-29 09:53:35
내려주는 에어페더 소재를 사용했다. 원사, 직조, 후가공까지 모두 피부에 닿는 즉시 냉감이 느껴지는 트리플 쿨링 효과로 시원함을 선사한다. 통기성 높은 직조 방식을 적용했으며, 원단과 직접 달라붙지 않는 핏으로 땀 흘리는 더운 날씨에도 야외 활동하기 좋다. `에어브리드 조거팬츠`는 가벼운 우븐 원단에 마이크로...
"더위 앞에 나이 없다"…시원한 '아재 옷'이 뜬다 2022-04-18 22:00:02
쿨링 속바지' 등 2종이다. 아이스 쿨스판 런닝은 폴리에스터 ‘에어로실버’와 ‘에어로쿨’ 원사를 적용해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 준다. 스판 소재를 적용해 착용감이 좋다는 게 회사 측 설명. 쿨링 속바지는 냉감 소재 ‘아쿠아엑스’ 원사를 적용했다. 부드러운 소재라 촉감이 부드럽고 피부에 닿는 자극이...
포르쉐, 카이엔 터보 GT 국내 출시…2억3410만원 2022-03-14 13:47:11
3(쓰리) 챔버 에어 서스펜션 강성은 최대 15% 증가했고, 포르쉐 액티브 서스펜션 매니지먼트(PASM) 댐퍼 특성과 파워 스티어링 플러스, 리어 액슬 스티어링도 개선됐다는 설명이다. 카이엔 터보 GT는 전용 프런트 에이프런과 더 넓어진 측면 쿨링 에어 인테이크로 독특한 전면 디자인을 완성했다. 네오다임 컬러 22인치 GT...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가전 부문 2021-08-29 16:46:19
‘쿨링 기능’을 제품에 탑재했다. 사파이어 글래스헤드가 쿨링 효과를 주기 때문에 통증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이 기능은 레이저 제모기 사용의 가장 큰 장벽으로 여겨졌던 통증을 완화시켜 주며 소비자들에게 유라이크 제품이 호응을 얻는 데 기여했다. 유라이크 제품은 카트리지 교체가 필요 없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