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中쇼핑제서 사라진 K뷰티 2023-06-26 17:52:27
K뷰티가 색조보다 기초화장품에 강점을 지녀 중국 리오프닝 효과를 크게 보지 못했다는 분석도 있다. 실제로 이번 축제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한국 브랜드는 대부분 색조 중심이다. 애경산업이 대표적이다. ‘AGE20’s(에이지투웨니스)’와 ‘루나’ 등 색조 브랜드가 강한 애경산업은 올해 6·18 쇼핑축제 판매액이 전년...
애경산업 "중국 '618 쇼핑축제'서 제품 판매액 22.6% 성장" 2023-06-23 08:37:37
밝혔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AGE20's(에이지투웨니스), 루나(LUNA) 등 화장품 브랜드는 행사 기간 주요 온라인 쇼핑 채널에서 약 157억원의 판매고를 올리며 지난해 실적을 뛰어넘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매출 확대를 위한 사전 준비와 신규 디지털 플랫폼에서의 마케팅 강화로 긍정적인 성과를 얻었다"며 "앞으로도...
애경산업, 1분기 영업익 97% 증가한 154억…코로나 이후 최대 2023-05-10 15:09:57
증가한 1571억원, 164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 사업 부문별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 등을 운영하는 화장품 사업의 경우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19.4%, 26.1% 늘어난 587억원, 87억원을 기록했다. 해외 사업 채널 다변화와 브랜드 인지도 제고 노력으로 중국과 일본 매출이 성장세를 나타냈다. 국내 매출도 양...
애경산업, 中 공략 가속…티몰에 AGE20's 브랜드관 오픈 2023-04-18 09:59:02
애경산업은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20's)'가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티몰'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AGE20's 플래그십 스토어는 중국 내 스킨케어 시장 공략을 위해 기초 화장품을 중심으로 선보인 브랜드관이다. 다양한 기초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브랜드...
[게시판] 애경산업, 중국 티몰에 AGE20's 브랜드관 마련 2023-04-18 08:16:10
중국 티몰에 AGE20's 브랜드관 마련 ▲ 애경산업은 중국 온라인 쇼핑몰인 '티몰'에 자사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20's)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마련했다고 18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기초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中서 다시 화장발 세우는 애경 2023-03-02 17:41:27
‘에이지투웨니스’도 지난해 2월 더우인에 브랜드관을 열었다. 애경산업이 중국 대형 e커머스 플랫폼에 연이어 진출한 배경에는 중국의 소비심리 부활이 있다. 코로나19를 거치며 비중이 낮아지긴 했지만, 중국은 여전히 애경산업 화장품 수출의 80%를 차지한다. 중국의 화장품 소비가 다시 늘어나고 있는 만큼 화장품...
'돌아온 활기'…마스크 벗자 화장품 매출↑·실내서 전시 행사 2023-02-02 09:38:12
늘자 4∼10일 베리홉, 메디큐브, 가히, 에이지투웨니스 등이 참여하는 뷰티 특집 방송을 한다. 현대백화점[069960]이 운영하는 현대어린이책미술관은 오는 4월 9일까지 안데르센 어워드 수상 작가의 작품을 만날 수 있는 '두 개의 시간전'을 연다. 안데르센 어워드는 아동문학계 노벨상이라고 불리며 아동 문학에...
광군제 매출 60% 증가…애경산업, 주가 `강세` 2022-11-16 09:31:30
대비 60% 증가한 26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광군제는 매년 11월11일 열리는 중국 최대 쇼핑 행사다. 애경산업은 대표 화장품 브랜드인 에이지투웨니스 등을 중심으로 적극적인 디지털 프로모션과 채널 다변화로 성과를 냈다. 특히 콰이쇼우에서 왕홍(중국 유명 인플루엔서)과 함께 진행한 라이브 방송이...
애경산업, 中 쌍십일 매출 260억원…소비 위축에도 '선방' 2022-11-15 15:34:57
심리가 위축된 가운데 에이지투웨니스(AGE20's), 루나(LUNA) 등 화장품 브랜드의 디지털 프로모션 전략이 기대 이상의 성과를 올렸다고 평가했다. 디지털 플랫폼 콰이쇼우에서 왕홍(網紅·크리에이터) 신유지와 진행한 라이브 방송이 좋은 성과를 거두며 콰이쇼우 매출은 지난해보다 297%나 급등했다. 애경산업은...
中광군제 앞두고 뷰티업계 마케팅 박차…실적전망은 '흐림' 2022-10-27 06:18:18
화장품 브랜드인 에이지투웨니스와 루나를 중심으로 광군제 행사에 참여한다. 에이지투웨니스는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스텔라에디션 3종' 등 광군제 전용 기획 세트를 출시하고 루나는 증정 프로모션 및 신제품 무료 체험 혜택을 제공한다. 두 브랜드 모두 중국의 유명 인플루언서인 왕홍 라이브 방송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