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해 첫 대어' 뷰티테크기업 에이피알 2024-02-04 18:10:28
1세대 미디어 커머스 기업이다. 화장품 브랜드 에이프릴스킨, 의류 브랜드 널디,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 즉석 포토부스 포토그레이 등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해 1~3분기 매출 3718억원, 영업이익 698억원을 올렸다. 날씨 빅데이터 플랫폼인 케이웨더도 지난 1일 시작한 기관투자가 수요예측을 7일까지 진행한다. 일반청약은...
에이피알 창업자도 IPO 공모 때 100억원대 주식 판다 2023-12-26 14:53:45
1세대 미디어 커머스 기업이다. 화장품 브랜드 에이프릴스킨, 의류 브랜드 널디, 뷰티브랜드 메디큐브, 즉석 포토부스 브랜드 포토그레이 등을 보유하고 있다. 2021년부터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를 선보이며 뷰티 테크 기업으로 전환했다. 에이지알은 국내외 누적 판매 150만대를 넘겼다. 올해 3분기...
에이피알, 내년 유가증권시장 1호 IPO 도전...기업가치 최대 1조5169억원 2023-12-22 18:22:26
화장품 브랜드 에이프릴스킨, 의류 브랜드 널디 등으로 유명한 1세대 미디어 커머스 기업이다. 메디큐브와 에이프릴스킨, 포맨트, 글램디바이오 등의 뷰티 브랜드와 패션 브랜드 널디, 즉석 포토부스 브랜드 포토그레이 등을 보유하고 있다. 2021년부터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를 선보이며 뷰티...
‘뷰티테크’ 에이피알, 코스피 상장 예심 통과...내년 대형 IPO 첫차 예약 2023-12-12 18:00:16
에이피알은 화장품 브랜드 에이프릴스킨, 의류 브랜드 널디 등으로 유명한 1세대 미디어 커머스 기업이다. 메디큐브와 에이프릴스킨, 포맨트, 글램디바이오 등의 뷰티 브랜드와 패션 브랜드 널디, 즉석 포토부스 브랜드 포토그레이 등을 보유하고 있다. 에이피알은 지난 3월 프리IPO에서 7000억원의 기업가치를 인정받은 데...
에이피알, 목표 기업가치 1.5조...재무적투자자 ‘잭팟’ 기대 2023-10-19 14:07:16
2014년 설립된 에이피알은 화장품 브랜드 에이프릴스킨, 의류 브랜드 널디 등으로 유명한 1세대 미디어 커머스 기업이다. 이후 미디어커머스 기업을 탈피해 뷰티 테크로 기업 정체성을 바꾸고 뷰티 디바이스 등으로 사업을 확장하며 사세가 확장됐다. 2021년 첫선을 보인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에이지알(AGE-R)’은...
'아이유 추리닝' 유행 지난 줄 알았더니…의외의 근황 2023-07-26 07:03:09
주력 사업이다. 메디큐브(뷰티기기), 널디(패션)를 비롯해, 에이프릴스킨(화장품), 포멘트(향수), 글램디바이오(보조제), 포토그래이(포토부스) 등 총 6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올 1분기 연결 기준 매출은 1222억원, 영업이익은 23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60% 늘었고, 영업이익은 흑자전환했다. 회사는 지난 ...
김희선 앞세우더니…단숨에 '1조 유니콘' 등극한 회사 2023-06-15 16:09:22
미용기기를 판매하는 ‘메디큐브’다. 에이프릴스킨·포맨트·글램디바이오 등 뷰티 브랜드와 ‘아이유 트레이닝복’으로 유명세를 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널디’도 에이피알이 운영하는 브랜드다. 뷰티기기 등의 판매 호조 덕에 에이피알은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해 매출 3977억원, 영업이익 392억원...
'김희선 미용기기' 만든 에이피알, 기업가치 '1조'…연내 IPO 목표 [김종우의 VC 투자노트] 2023-06-15 10:51:11
회사는 메디큐브, 에이지알, 포맨트, 널디, 에이프릴스킨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메디큐브는 유재석, 김희선 등을 광고 모델로 기용하며 인지도를 쌓았다.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널디 역시 2017년 '아이유 트레이닝복'으로 출발하며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기 시작했다. 에이피알은 마케팅 전략과 유통...
마녀공장 흥행…'대어급' 화장품 기업, IPO 시동 2023-05-30 18:17:06
있다. ‘에이프릴스킨’ ‘포멘트’ ‘널디’ 등 유통업체를 거치지 않고 소비자와 직접 거래하는 브랜드를 다수 보유하고 있다. 작년 영업이익은 39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75% 증가했다. 지난 3월 프리IPO에선 7000억원의 기업가치를 인정받았다. IPO가 진행되면 1조원 이상의 기업가치를 기대할 수 있다고 증권업계는...
3D 아바타로 소통하는 플랫폼에 투자한 네이버 [이번주 VC 투자] 2023-03-17 15:59:48
회사는 메디큐브, 에이지알, 포맨트, 널디, 에이프릴스킨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메디큐브는 유재석, 김희선 등을 광고 모델로 기용하며 인지도를 쌓았다.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널디 역시 2017년 '아이유 트레이닝복'으로 출발하며 MZ세대에 인기를 끌기 시작했다. 피부미용기기 브랜드 에이지알은 2021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