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강남 빌딩만 5000억 넘는데…" 저평가 받는 속옷 회사 정체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2025-01-07 16:30:57
신영와코루는 1968년 신영섬유로 출범한 회사로 여성 속옷 브랜드인 '비너스' 제품이 주력 상품이다. 1990년대 '사랑의 비너스'라는 광고 로고송으로 명성을 얻었다. 현재 매출의 상당액이 비너스 제품에서 나온다. 이 회사는 지난해 9월 말 누적으로 매출과 영업이익으로 각각 1605억원, 57억원을 거뒀다....
신세계 팩토리스토어, 작년 거래액 1천억원…라오스에 1호점 2025-01-05 06:00:02
앞세우고, 객단가가 높은 강남점 매장에는 고소득 여성 고객이 많이 찾는 모피 브랜드와 해외 여성 브랜드 비중을 높이는 식이다. 신세계백화점 박상언 팩토리 담당은 "팩토리스토어가 젊은 층 사이에서 '보물찾기 명소'로 입소문이 났다"며 "앞으로도 좋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日 엔터 거물과 결혼했던 김영아, 지난 가을 이혼 2024-12-30 09:58:08
활동했다. 유명 잡지, 브랜드의 모델로 활약하며 2030 일본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올랐다. 그는 2013년 첫 번재 남편과 이혼한 뒤 2014년 12살 연상의 음반 제작자 시바 코타로 씨와 재혼해 아들 도아 군을 낳았다. 김영아 남편은 일본의 인기 아이돌 AKB48의 창설 멤버 중 한 명인 엔터계 거물인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됐...
블랭크코퍼레이션, 연말 자사제품으로 취약계층에 기부 2024-12-27 10:35:25
자사의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인 비브비브 수유브라와 팬티, 브라, 남성 패션브랜드 언코티드의 양말, 베이버스 의류 등 다양한 제품들이 지역 바자회를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전달됐다. 이밖에 재단법인 밀알나눔재단이 운영하는 기빙플러스에도 블랭크의 제품을 기부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된 제품들의 수익금은...
유아인 63억 이태원 집, 새 주인은 7세 어린이 [집코노미-핫!부동산] 2024-12-26 16:53:40
것으로 알려졌다. 피스피스스튜디오는 이삼십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의류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 운영사다. 지난해 매출 686억 원, 영업이익 257억 원을 기록했다. 이 주택은 제1종 일반 거주 지역에 있어 상가와 주택으로 나눠 쓸 수도 있다. 이 때문에 이후 주택 용도를 변경해...
소비자가 사랑한 그 제품, 혁신적 가치 빛났다 2024-12-25 16:24:49
‘빌트인 고압스티머’라는 혁신으로 의류 관리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관리하고 싶은 옷을 스타일러 문 안쪽에 걸고, 스타일러 하단에 내장된 스티머를 꺼내 스팀 버튼을 눌러 사용하면 된다. 건강·친환경 챙긴 식품업계롯데칠성음료의 ‘새로’는 2022년 9월 출시 후 소주 시장에서 ‘제로 슈거’ 열풍을 선도하고...
멕시코式 대응법?…"트럼프 말에 신경 쓰되 푹 빠질 필요 없다" 2024-12-24 01:43:07
그러면서 트럼프 당선인이 자신을 '멋진 여성'이라고 지칭하는 최근 보수정치행사 연설 동영상 일부를 대형 스크린에 보여주기도 했다. 셰인바움 대통령은 전날 시날로아주(州)를 방문한 자리에서도 멕시코 카르텔에 대한 트럼프 발언에 대해 "우리는 미국과 협력하고 조율하며 함께 일하지만, 간섭은 배제할 것"이...
[단독] 명품까지 판다…사업 다각화 나선 컬리 2024-12-22 17:50:15
뛰어들었다. 컬리의 주력 소비자층인 30, 40대 여성의 관심사를 반영한 상품군 확장을 통해 매출 성장을 지속하기 위한 전략이다. 22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컬리는 지난 19일부터 루이비통 보테가베네타 버버리 등 해외 명품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30개 브랜드, 730여 개 의류와 가방·패션 등 잡화를 판매 중이다. 컬리의...
유통가, 연말분위기 살리기 나섰다…할인행사·성탄절 판촉 경쟁 2024-12-22 07:01:01
이달 들어 추워진 날씨 덕에 패션의류를 중심으로 매출이 늘어나면서 한시름 놨지만, 연말연시 선물과 모임 수요를 잡기 위해 고객 모시기 경쟁에 나섰다. 그러나 고환율과 외국인 입국 감소의 직접적인 영향권에 있는 면세·관광업계는 매출 축소 등으로 내년 1분기 사업 운영에 비상이 걸려 전략에 고심하고 있다. ◇...
[2024 한성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브랜드 미노마즈, 여성 속옷 및 속옷 대체 올인원 웨어를 개발·제조하는 ‘에어래빗’ 2024-12-19 01:30:12
‘에어래빗’은 의류 봉제공장을 자체 운영하는 제조업 기반 스타트업으로, 현재는 여성들의 일상적 불편함을 해결하는 올인원 웨어 브랜드인 미노마즈 제품을 개발·제조·판매하고 있다. 윤소영 대표(31)가 2020년 11월 개인사업자를 시작으로 2022년 12월에 법인 설립했다. 미노마즈는 아름다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