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타 강사 뺏기' 500억대 법정싸움 2020-05-18 17:35:13
뺏기’ 논란으로 수백억원대 법적 분쟁에 들어갔다. 메가스터디교육은 18일 에스티유니타스와 자회사인 스카이에듀(현현교육)를 상대로 115억원 상당의 채권을 가압류했다고 밝혔다. 메가스터디는 지난 1일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채권 가압류를 신청해 8일 법원이 이를 받아들였다고 설명했다. 에스티유니타스는 영어교육...
'1타 강사 뺏기' 논란에 수백억대 법적 분쟁 2020-05-18 14:36:10
에스티유니타스가 ‘강사 뺏기’ 논란으로 수백억원 대 법적분쟁에 들어갔다. 메가스터디교육은 18일 에스티유니타스와 스카이에듀(현현교육)를 상대로 115억원 상당의 채권을 가압류했다고 밝혔다. 메가스터디는 지난 1일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채권가압류를 신청했으며 8일 법원이 이를 받아들였다고 설명했다....
에스티유니타스, 1500억 투자 유치 2020-05-08 17:27:59
정보기술(IT)을 접목한 에듀테크 기업이다. 영어교육 브랜드인 ‘영단기’와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크게 인기를 얻으면서 이름을 알렸다. ‘영단기’와 ‘공단기’는 일정 수강료만 내면 1년간 관련 강좌를 무제한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최근에는 모르는 문제를 촬영해 올리면 인공지능과 빅데이터를...
[마켓인사이트]베인캐피탈, 영단기로 유명한 ST유니타스에 1500억원 투자 2020-05-08 16:50:53
정보기술(IT)을 더한 에듀테크 기업이다. 영어 교육 브랜드인 ‘영단기’와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대박을 내면서 이름을 알렸다. ‘영단기’와 ‘공단기’는 일정 수강료만 내면 1년간 관련 강좌를 무제한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최근에는 모르는 문제를 촬영해 올리면 인공지능과 빅데이터를 활용해...
인강 업계, '공무원교육 1위' 등 모호한 광고 안하기로 2019-11-28 16:41:03
(세종=연합뉴스) 신호경 기자 = 과장·허위 광고에 따른 소비자 피해를 줄이기 위해 주요 인터넷강의 업체들이 28일 '부당광고 방지를 위한 자율준수 협약'을 체결했다. 공정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이날 공무원·자격증 시험, 어학 수험분야 인터넷 강의 업체 11곳은 서울 강남구 ㈜에스티유니타스 사옥에서 광고...
에스티유니타스 영단기, 토익 학습서 ‘토익 솔루션’ 8900원에 출시 2019-10-31 13:09:00
예제와 함께 제공해 리스닝 기초를 탄탄히 다질 수 있다. 2주 간 학습한 내용을 시험 직전에 점검하고 실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RC, LC 각각 모의고사와 답안지를 수록했다. 한편 영단기는 지난 6월 파격 특가 4900원에 선보인 ‘영단기 신토익 1000제’를 시작으로 ‘영단기 빈출모의고사’(6900원)와 이번 ‘영단기 토익...
에스티유니타스 ‘커넥츠 캠퍼스’, 평생수강권 오픈 2019-10-30 17:15:00
기획됐다. 강남 커넥츠 캠퍼스의 평생 수강권은 전 영역에 걸친 모든 강좌를 연간 399,000원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12개월 이내 1회 이상의 취업, 이직, 시험 응시 등의 자료를 제출하면 1년 단위로 수강 기간이 매년 연장돼 평생 수강이 가능하다. 취업 및 이직 준비, 직무교육 관련 개인 일정에 따라 수강을...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커넥츠 영단기, 토익 '단기고득점 방법론' 등 혁신적 교육 콘텐츠 2019-01-20 16:39:14
있다. 스텔라가 적용된 영단기는 수만 건에 달하는 토익 문항과 실제 토익시험을 분석한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출제 예측’과 ‘약점 보완’ 등 서비스도 제공한다.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강의를 즉시 제공하기 위해 ‘영tv’를 개설해 주요 강사진의 무료 라이브 강의를 제공해 좋은...
빅데이터·AI로 '흙속의 진주' 캔 영단기·공단기 神話 2019-01-01 18:03:55
기업가치도 3조원 안팎으로 평가돼 교육업계 ‘유니콘 기업’으로 부상했다. 윤 대표는 회사의 급성장 비결에 대해 “빅데이터 분석과 인공지능(ai) 등을 교육 서비스에 접목한 결과”라고 설명했다.단기 고득점 비결로 인기몰이에스티유니타스는 대중에게 ‘영단기’, ‘공단기’...
에스티유니타스 커넥츠,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교육그룹 부문 2년 연속 대상 2018-12-20 14:59:00
[캠퍼스 잡앤조이=이진호 기자] 에스티유니타스 커넥츠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주관하는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2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고 20일 밝혔다. 교육그룹 부문 후보에 오른 업체 중 온라인과 모바일 조사, 유선조사에서 가장 높은 총점인 5.59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