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영원무역, 500억 자사주 매입 2024-06-11 19:00:17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 등을 생산하는 글로벌 의류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업체 영원무역이 500억원 규모 자사주 취득에 나선다. 영원무역이 자사주를 사들이는 건 2017년 1월 이후 7년여 만이다. 11일 유가증권시장에서 영원무역은 2700원(8.31%) 오른 3만5200원에 거래를 마쳤다. 장중 한때 상승률이 13.23%로...
더네이쳐홀딩스 "독자 패션 브랜드로 해외서 승부" 2024-06-04 18:09:22
불어났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현재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에 이어 F&F의 ‘디스커버리’와 함께 아웃도어 브랜드 2위 그룹을 형성하고 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의존도가 지나치게 높다는 건 약점이다. 지난해 전체 매출에서 내셔널지오그래픽 비중은 84%에 이른다. 더네이쳐홀딩스는 이를 타개하기 위해 2022년...
노스페이스…국내 최대 글로벌 트레일러닝 TNF 100 강원, 2000명 몰려 성황 2024-05-22 16:15:04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지난 18~19일 강원도 강릉에서 글로벌 트레일러닝대회 ‘2024 TNF 100 강원 위드 벡티브’를 열었다. TNF 100 강원은 단일 브랜드가 개최하는 트레일러닝 대회 중 국내 최대 규모다. 이번 대회에는 2000여명이 참가했다. TNF 100은 노스페이스의 브랜드 슬로건인...
강릉 노스페이스 트레일러닝서 차은우와 2000명 함께 뛰었다 2024-05-20 17:50:37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5월 18일(토), 19일(일) 이틀간 강원특별자치도 강릉 일대에서 개최한 글로벌 트레일러닝 대회 ‘2024 TNF 100 강원 위드 벡티브(2024 THE NORTH FACE 100 GANGWON WITH VECTIV, 이하 ‘2024 TNF 100 강원’)’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노스페이스 브랜드...
노스페이스, 고기능성 '트레일러닝 컬렉션' 출시 2024-05-08 18:19:18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트레일러닝(산악 달리기) 컬렉션’ 신제품을 8일 내놨다. 초급자부터 전문 선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신발, 티셔츠, 슬리브리스, 쇼츠, 재킷, 베스트, 가방 등 다양한 품목을 출시했다. 트레일러닝 컬렉션의 ‘벡티브 시리즈’는 노스페이스 소속 선수들이 2년간...
노스페이스, '팀코리아' 공식파트너 영원아웃도어…파리올림픽을 빛낼 '공식 단복' 공개 2024-04-25 16:19:15
착용감을 제공한다. 영원아웃도어 노스페이스는 이번 팀코리아 공식 단복에 노스페이스 시그니처 제품 고유의 기술 노하우와 트렌디한 스타일을 접목한 한편 리사이클링 소재를 대거 적용했다. 지난 도쿄 하계올림픽에서 역대 팀코리아 단복 최초로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한 것을 시작으로, 이번 파리 하계올림픽에서도...
'팀코리아' 최장기 후원사 노스페이스, 파리올림픽 단복 공개 2024-04-17 18:29:23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해 준다. 또한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이번 ‘팀코리아 공식 단복’에서 노스페이스 시그니쳐 제품 고유의 기술 노하우와 트렌디한 스타일을 접목시키는 한편 리사이클링 소재를 대거 적용했다. 지난 도쿄 하계올림픽에서 역대 팀코리아 단복 최초로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한 것을 시작으로, 이...
노스페이스, 파리올림픽 선수단 단복 공개…태극기 요소 담아 2024-04-17 17:17:38
등 10개 품목의 장비도 제공된다. 영원아웃도어는 "이번 단복은 건곤감리의 '감괘'와 태극 문양의 음양(파란색·빨간색), 팀 코리아의 캘리그래피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을 적용했고,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냉감, 발수 및 경량 기능을 강화했다. 16개 품목에는 리사이클링 소재가 적용됐다"고...
300억으로 4600억 벌었다…日 투자로 '잭팟' 터진 기업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2024-04-12 18:04:05
2대주주는 미쓰이물산으로 9.20%를 보유 중이다. 영원무역은 현재 골드윈 경영에는 참여하지 않고 있다. 골드윈은 스키복은 물론 등산복, 오토바이웨어 등 각종 아웃도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 회사의 2022회계연도의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1조350억원, 1960억원으로 집계됐다. 골드윈 실적과 기업가치가 뜀박질할수...
'노스페이스' 회사가 왜?…내과 의사 영입하는 까닭 [오형주의 산업탐구] 2024-03-28 08:30:02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 등을 전개하는 글로벌 의류 제조업자개발생산(ODM) 업체 영원무역이 순환기내과 전공 의과대학 교수를 사외이사로 영입하기로 해 눈길을 끈다. 28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영원무역은 오는 29일 정기 주주총회를 열어 사내이사 2인 및 사외이사 3인을 선임하는 안건을 상정·의결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