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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온, 지난해 영업이익 3,756억원…2년 연속 최대 실적 2021-02-03 16:44:34
`하오리요우파이`(초코파이)와 `야!토도우`(오!감자)가 각각 단일브랜드로 연매출 2천억 원을 넘기며 매출 성장에 기여했다. 지난해 출시한 `닥터유 견과바`는 1천200만 개 넘게 팔리며 중국 뉴트리션바 시장 내 성공 가능성을 확인했다. 오리온은 올해 중국에서 양산빵과 그래놀라 등 아침 대용식 제품과 김스낵, 젤리,...
오리온 작년 영업이익 3천756억원…2년 연속 최대(종합) 2021-02-03 15:26:49
'하오리요우파이'(초코파이)와 '야!토도우'(오!감자)가 각각 매출 2천억 원을 넘겼고, 지난해 출시한 '닥터유 견과바'는 1천200만 개 넘게 팔렸다. 오리온은 올해 중국에서 양산빵과 그래놀라 등 아침 대용식 제품과 김스낵, 젤리, 견과바 등 신제품을 내놓을 계획이다. 베트남 법인 매출액은 2천9...
오리온, 내년까지 모든 제품 포장에 친환경 인쇄 적용 2020-12-10 10:04:13
방식이다. 오리온은 현재 '포카칩', '태양의맛 썬', '오!감자' 등 6개 제품의 포장재를 비롯해 '초코파이'·'배배'·'초코송이' 등 16개 제품의 낱개 속포장재를 이 방식으로 만들고 있다. 이는 오리온의 전체 포장재 사용량 가운데 약 60% 수준이다. 오리온은 내년에 ...
중량 늘리고 가격 그대로…"불황엔 역시 가성비 높은 제품" 2020-10-17 14:00:01
지난 7월 대표 브랜드 오감자의 미니 제품인 '오!감자 미니별'을 내놨다. 두 제품의 중량은 모두 50g으로 같지만, 오!감자 미니별은 편의점 기준으로 오감자보다 200원 낮은 1천원에 팔리고 있다. 식음료 업계 관계자는 "경기 불황 속에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가격은 올리지 않고 중량을 늘린 제품의...
"국내시장은 작다"…해외로 눈 돌리는 식품업계 2020-07-08 06:21:01
품목은 오리온의 대표상품인 초코파이부터 스윙칩, 오!감자별, 꼬북칩까지 다양하다. 여기에 베트남의 쌀과자, 러시아의 베리맛 초코파이 등 현지인의 입맛에 맞는 제품도 개발했다. 또 지난달에는 중국과 베트남에서 '오리온 제주용암수' 판매도 시작했다. 농심 역시 글로벌 시장 진출에 열을 올리고 있다. 농심...
[금주신상] 오리온, 별모양 스낵 '오!감자 미니별' 출시 2020-07-04 10:30:05
'오!감자 미니별' 출시 ▲ 오리온은 인기 과자 '오!감자'를 작은 별 모양으로 만든 신제품 '오!감자 미니별'을 내놨다. 씹을 때 별 모양 테두리가 부딪치며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고, 가장자리에 양념이 깊게 배어 진한 풍미가 나온다. 10대들이 부담 없이 살 수 있도록 50g 제품을 부담 없는...
오리온 1분기 영업익 25.5%↑…"중국은 `오!감자`, 베트남은 `쌀과자`" 2020-05-06 19:03:34
오리온은 연결 기준 올해 1분기 영업이익이 970억 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5.5% 증가했다고 6일 공시했다. 매출은 5천398억 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8.5% 증가했고, 순이익은 750억 원으로 41.8% 늘었다. 2분기에는 ‘감자속감자’, ‘치즈뿌린 치킨팝’ 등 가성비를 높인 실속 스낵 라인업을 강화하고, 성장하고...
'코로나 수혜주' 오리온, 1분기 영업이익 25%↑ 2020-05-06 17:30:21
‘오!감자’의 1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1% 이상 늘어난 것이 원인으로 꼽힌다. 베트남 법인은 전년 동기 대비 23.9% 증가해 현지에 진출한 이래 1분기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 편의점, 체인스토어 등 젊은 층 이용률이 높은 유통채널에서 판매가 늘었다. 러시아 법인은 초코파이 신제품 인기에 힘입어 매출이 32.8%...
오리온, 코로나 '깜짝 실적'…1분기 순이익 41.8% '점프' 2020-05-06 15:15:07
제품인 오!감자(야!투도우)는 1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1% 이상 큰 폭으로 늘었고, 스윙칩(하오요우취) 매출액도 30% 증가했다. 특히, 식감을 극대화한 오!감자별(야!투도우 추이추이씽), 스윙칩 플랫컷(하오요우취 바오피엔) 등 신제품이 높은 호응을 얻으며 전체 매출 성장을 이끌었다. ◆베트남, 현지 진출 이래...
오리온 1분기 영업익 26%↑…"코로나19로 과자 수요 증가"(종합) 2020-05-06 15:09:38
오!감자'와 '스윙칩'의 1분기 매출이 각각 51%, 30% 증가했다. 2분기에는 '찰초코파이'와 '스윙칩 플랫컷'의 새로운 맛을 출시하고, 소매점 전용 소용량 제품도 선보여 시장 점유율 확대에 나선다. 또한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증가한 시장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