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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럭셔리 브랜드 `후`, 중국서 저명상표로 인정 2022-06-02 09:50:07
최초로 선정된 LG생활건강 오랄케어 브랜드 `죽염(竹鹽)`에 이어 두 개의 저명상표를 보유하게 됐다. 중국의 `저명상표`란 일반적인 상표보다 저명한 상표를 더욱 보호하는 법적 장치다. 회사 측은 "저명상표로 인정받을 경우, 해당 상표가 대중에게 널리 알려져 있고, 높은 명성과 신용을 담고 있음이 공인되어 중국 내...
LG생활건강 화장품 브랜드 '후', 중국서 '저명상표'로 인정 2022-06-02 09:25:05
인정했다. 이로써 LG생활건강은 2008년 인정받은 오랄 케어 브랜드 '죽염'(竹鹽)에 이어 두 개의 저명상표를 보유하게 됐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저명상표 인정으로 상표권을 화장품뿐만 아니라 전 산업군의 모든 상품에서 보호받을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한해 250만개…하루에 6800개씩 팔린 분홍색 치약의 정체 2022-02-15 13:55:20
판매된 셈이다. 유시몰은 1898년 영국에서 시작한 오랄케어 브랜드로 2020년 11월 LG생활건강이 글로벌 사업을 인수한 바 있다. 프리미엄 치약을 표방하며 특유의 핑크빛 제형과 상쾌한 맛이 특징이라고 LG생활건강은 전했다. LG생활건강은 치약뿐만 아니라 가글, 칫솔, 마우스스프레이 등으로 카테고리를 확대했다. 대신...
국내 최초 '미세전류 칫솔' 히트친 프록시헬스케어..의료기기 진출 2022-02-14 17:35:40
고무된 프록시헬스케어는 오랄케어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다. 어린이용, 반려동물용 칫솔도 출시했다. 함께 사용하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치약도 내놨다. 다소 비싼 가격(9만9000원)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을 위해 칫솔모 및 배터리 교체가 불가능한 보급형 칫솔을 3분의 1 수준의 가격에 출시했다. 효과를 체험하게 한...
프록시헬스케어 "미세전류로 치석 제거…신개념 칫솔로 美 공략" 2022-02-14 17:17:35
프록시헬스케어를 창업했다. 김 대표는 “자체 개발한 원천기술을 보유한 만큼 확장 및 응용이 가능하다”며 “바이오와 전기공학 분야를 모두 겪은 경험을 살리고 있다”고 말했다. 제품 브랜드인 트로마츠는 ‘전자기파를 활용한 예술’이라는 뜻이다. 전자기파를 적용한 트로마츠 칫솔은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러시아 사로잡은 애경 `케라시스`…상반기 매출 228%↑ 2021-09-15 14:18:41
케어로 구성된 케라시스 클리닉 라인은 염색을 자주하는 러시아 소비자들이 모발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데다 손상된 모발 관리에 도움을 줘 인기를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케라시스는 러시아 최대 유통 채널인 ‘마그닛’(MAGNIT), 러시아 최대 온라인쇼핑몰인 ‘와일드베리스’(WILDBERRIES), 러시아에서 가장...
184년 장수기업 P&G가 "100년 더!"를 외치는 까닭 2021-07-22 03:30:24
케어 브랜드 SK-II가 2018년 일본과 중국에서 선보인 ‘퓨처X 스마트 스토어’가 대표적 사례입니다. 고객이 매장에 들어서는 순간 AI가 피부 상태를 자동으로 분석해 제품 선택을 도와주는 스마트 스토어인데요, SK-II는 고객 빅데이터를 수 년간의 연구·개발 과정을 거쳐 이같은 혁신적인 솔루션을 만들어냈다고 합니다....
조르단, `LIVE GREEN CLEAN WEEK` 캠페인 종료 2021-07-21 10:08:18
노르웨이 프리미엄 오랄케어 브랜드 `조르단`이 자사 제품 라인 중 `그린클린`의 홍보와 친환경 인식 확산을 위해 지난 9일부터 15일까지 `LIVE GREEN CLEAN WEEK`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플레이스 캠프 제주`와 콜라보로 마련된 이번 캠페인은 친환경에 대한 인식 확대를 위해 플로깅(조깅+쓰레기 줍기) 등의...
“케이엠제약, 하반기 실적 부진…내년엔 흑자전환 예상” 2020-12-14 08:35:53
구성은 오랄케어(치약 칫솔 등) 61%, 뷰티케어 34%(화장품 샴푸 등), 기타 5%(세제 물티슈 손세정제 등)로 나뉜다. 이민희 연구원은 “영유아용 오랄케어 제품이 회사의 캐시카우 역할을 하고 있다”며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성인용 화장품 및 생활용품 영역으로 포트폴리오를 다각화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CJ올리브영, 올해의 제품 발표…"K뷰티 빛낼 中企 발굴 앞장" 2020-11-23 17:29:02
덴탈케어에선 테라브레스의 ‘오랄린스 마일드민트’ 등이 각각 1위로 선정됐다. 올해는 수상 상품 60% 이상이 중소기업 제품인 것으로 집계됐다. 그만큼 신진 브랜드를 중심으로 빠르게 국내 화장품 시장이 재편되고 있다는 분석이다. 구창근 CJ올리브영 대표(사진)는 “올리브영 어워즈는 K뷰티의 현재와 미래를 조망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