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8K 금 병따개도 나왔다…성수기 앞둔 '테라'의 굿즈 공세 2022-05-30 10:37:14
있다. 숟가락 모양 이색 병따개 ‘스푸너(스푼+오프너)’를 18K 금으로 만들어 한정판으로 선보이고 소맥(소주+맥주) 폭탄주 제조기 '테라타워'를 내놨다. 하이트진로는 30일 오후 9시 11번가 라이브커머스(라이브방송)에서 ‘테라 한정판 굿즈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개그맨 김용명과 유튜버 랄랄이...
"1조 시장 잡아라"…백화점 `아트전쟁` 돌입 2022-05-23 19:14:07
페어에서 최초 공개한 박서보X알레시 콜라보 와인오프너는 첫날부터 `오픈런`을 빚으며, 준비된 물량을 모두 소진했습니다. 현대백화점, 갤러리아 등도 상설 전시공간과 함께 미술 행사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전례 없는 호황에 올해 1조 원을 바라보고 있는 미술 시장. 주도권을 잡기 위한 국내 유통업체들의 `아트 전쟁...
부산을 수놓은 롯데百 `아트페어`..."걸기도 전에 다 팔린다" 2022-05-13 18:00:20
오프너 등 일상 용품도 인기를 끌고 있다. 김영애 롯데백화점 아트콘텐츠실장은 "취향이 경제를 주도하는 시대에 백화점과 예술의 만남은 필연적"이라면서 "예술의 문턱을 낮추고 많은 사람이 즐길 수 있도록 했는데, 예상보다 호응이 훨씬 좋다"며 들뜬 분위기를 전했다. 롯데백화점이 달아오르는 미술품 시장을 겨냥해...
롯데百, 부산서 대규모 아트페어…미술 시장 입지 다진다 2022-05-08 06:00:01
애프터눈'의 작품을 엄선해 선보이고 13일에는 와인과 함께 작품을 즐길 수 있는 행사도 연다. 이어 단색화의 거장 박서보 작가가 이탈리아 리빙 브랜드 알레시와 협업해 만든 와인 오프너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앞으로 매년 대규모 아트 행사를 열고 국내 미술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나갈 계획이다....
롯데, 부산서 `아트페어` 직접 연다…창사 이래 최대 규모 2022-05-08 06:00:00
브랜드 ‘알레시’와 협업해 만든 와인 오프너를 최초로 선보인단 것. 생산된 3천개 중 4백여개를 아트페어에서 우선 판매한다. 가격은 24만원으로 롯데백화점 측은 조기 품절을 예상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아트페어를 시작으로 매년 대규모 아트 행사를 연다는 계획이다. 특히 ‘롯데아트페어’를 유통업계는 물론...
[게시판] 하이트진로, 테라 병따개 '스푸너' 인기에 제품 다양화 2022-04-12 11:26:07
개발한 병따개 '스푸너'(스푼+오프너)를 소재와 형태에 변화를 줘 다양한 제품으로 제작하고, 온라인 판매도 검토 중이라고 12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스푸너가 배포와 함께 입소문을 탄 유흥상권 내 수요가 급증했다"며 "현재 초도물량이 동났고 두껍상회에서도 판매가 일시 중단되는 등 품귀 현상까지 나타나고...
글로벌 ESG 포럼 7일 코엑스서… 중기 ESG경영 전략 모색 2022-04-06 23:53:09
코엑스(COEX)에서 열린다. 코엑스와 국제회의기획사 오프너디오씨가 스마트공장,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 '스마트팩토리·자동화산업전(SFAW)'에 맞춰 중소 생산·제조기업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 전략을 제시하기 위해 여는 행사다. 7일 코엑스 D홀(3층) 전시장에서 오후 1시반 시작하는 포럼의...
카스 밀맥·레츠 발포주…맥주 신제품 쏟아진다 2022-04-01 17:21:08
출시 4년차를 맞은 하이트진로는 ‘스푸너(스푼+오프너)’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숟가락 모양의 병따개인 스푸너는 테라 병맥주에 특화한 제품이다. 한국 성인 남녀의 평균 손 너비(142㎜)를 고려해 만들어 33도 각도에서 테라 병맥주를 따면 가장 청량한 소리가 나도록 했다. 스푸너 출시와 함께 선보인 유튜브 광...
현대카드 '알레시' 전시회 열어 2022-03-29 17:56:02
현대카드는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알레시(ALESSI)’의 대표 아이템과 디자인 철학을 엿볼 수 있는 전시전을 다음달 24일까지 서울 종로구 ‘현대카드 디자인 라이브러리’에서 연다. 알레시의 대표 작품으로는 사람의 형상을 본떠 만든 와인 오프너 ‘안나 G’ 등이 있다.
현대카드, 이탈리아 리빙 브랜드 '알레시' 전시전 개최 2022-03-29 09:39:08
작품은 알레산드로 멘디니(Alessandro Mendini)가 사람의 형상을 본떠 디자인 한 와인 오프너 '안나 G(Anna G)'와 스테파노 지오반노니(Stefano Giovannoni)가 화분에서 돋아나는 새싹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변기솔 '메르돌리노(Merdolino)' 등이다. 알레시는 지난해 5월부터 매달 테마를 정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