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니클로, 마리메꼬와 '콜라보 한정판'…또 오픈런 부를까 2024-05-09 10:30:57
유니클로가 핀란드 디자인하우스 '마리메꼬'와의 협업(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오는 10일부터 선보인다. 유니클로는 그간 여러 브랜드와 협업 컬렉션을 선보였는데, 기존 브랜드에 비해 가격이 저렴한 경우가 많아 상당수 '오픈런'이 벌어지기도 했다. ‘유니클로 x 마리메꼬(UNIQLO x Marimekko)’ 여름...
"오픈런에 하루 1만명 방문"…위글위글 中 상해 플래그십 스토어 2024-05-02 09:48:38
브랜드 아모탈스(AMORTALS)와 콜라보한 화장품 퍼프 제품을 상해 매장 한정으로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향후 위글위글은 현지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스포츠 브랜드 '휠라차이나(FILA CHINA)'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랜드와 협업을 통해 현지 네트워크를 확장, 다양한 분야의 대형...
"너무 싸고 좋아요"…한국 온 외국인 몰려든 '핫플' 정체 [현장+] 2024-04-30 21:00:03
콜라보 팝업존'이 가장 먼저 눈에 띈다. 콜라보레이션(협업)을 운영 콘셉트로 잡았다. 매월 새로운 뷰티 브랜드와 영화, 게임, 캐릭터 등 이종(異種) 산업 콘텐츠의 공동 기획 전시를 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핵심 고객인 1020 세대가 중시하는 '재미 요소'에 역점을 뒀다. 통상 유통업계는 고객 최접점인 1층을...
"젊은 남성들 관심 폭발" 평일에도 '우르르' 몰렸다…유통업계 '군침' [현장+] 2024-04-29 22:00:01
‘붕괴: 스타레일’과 부어치킨이 콜라보레이션(협업) 이벤트 팝업을 진행하면서다. 팝업 오픈 직후 주말뿐 아니라 이날은 평일 낮 시간임에도 20~30명씩 입장을 기다리며 대기하고 있었다. 오프라인 팝업 오픈에 맞춰 건물 내·외관은 게임 이미지들로 가득 채워졌다. 사전 예약된 시간에 입장하면 ‘빠사카지(미니)’와...
LF 킨 "고프코어룩 열풍에 올해 매출 2배 늘어" 2024-04-29 15:06:28
전년 대비 매출이 80% 늘었다. 발가락을 보호하는 어드벤처 워터 슈즈로 개발된 뉴포트는 하이킹과 수상 스포츠 등 레저 활동 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활용가능한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킨의 슬리퍼 제품인 '샨티' 역시 지난해 출시 3달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된 바 있다. 올해는 핑크색을 신규로 출시하며...
CJ올리브영, 글로벌 2030 찾는 홍대에 ‘K뷰티 랜드마크’ 세웠다 2024-04-25 16:00:40
'콜라보 팝업존'이 가장 먼저 눈에 띈다. 통상 유통업계가 고객 최접점인 1층을 매출 확보, 구매 유도를 위한 상품 진열에 초점을 둔 점과 크게 대비된다. 이 곳에서는 ‘컬래버레이션(협업)’을 운영 콘셉트로 매달 새로운 뷰티 브랜드와 영화, 게임, 캐릭터 등 이종산업 콘텐츠의 공동기획 전시를 주로 선보일...
'외국인 필수 쇼핑 코스'라더니…홍대에 新 '랜드마크' 떴다 2024-04-25 14:23:29
조성된다. 입구에는 공간의 절반을 차지하는 '콜라보 팝업존'이 있다. 통상 유통업계는 고객 최접점인 1층을 매출 확보와 구매 유도를 위한 상품 진열에 초점을 두는 것을 감안하면 확연한 차별화 포인트인 셈이다. 특히 콜라보레이션(협업)을 운영 콘셉트로 잡았다. 매월 새로운 뷰티 브랜드와 영화, 게임, 캐릭터...
CJ올리브영, K뷰티 체험 특화 '홍대타운' 연다…"명소로 키운다" 2024-04-25 10:42:14
강화한 특화매장인 '올리브영 홍대타운'을 오는 26일 그랜드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올리브영 홍대타운은 지상 1층부터 3층까지 영업 면적 기준 991㎡(300평)로 '명동타운'(350평)에 이어 두 번째로 큰 매장이다. 올리브영은 홍대타운이 홍대입구역 8번 출구에서 '걷고 싶은 거리'로 이어지는...
동아제약 '오쏘몰', 멀티비타민 부문 국내 판매 1위 등극 2024-04-15 13:36:43
조합한 제품으로, 부족한 영양소를 보충하거나 일반적인 식단 이상의 영양소를 보충하기 위해 섭취한다. 오쏘몰은 말본, 테일러메이드, 해리스트위드 등 브랜드 콜라보 활동을 통해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이미지를 고취시켰다. 또 시즌별 패키지 다변화를 통한 선물 가치 강화, 백화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통해...
팜젠사이언스, e커머스 몰 '솔루티' 오픈…'집중력 젤리' 선보여 2024-04-05 18:28:42
전자상거래몰인 'Soluti(솔루티)' 오픈을 통해 e커머스 시장에 진출했다. 첫 번째 제품으로는 집중력이 필요한 수험생과 직장인을 위한 식품 ‘집현전 젤리'를 출시했다. 집현전은 '집중하고 싶은 현재를 위해 전부를 담았다'의 줄임말이다. 출시와 관련해 팜젠사이언스는 연세대학교 공학관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