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재석 아파트 삽니다"…강남구-쥬니 부부, 무슨 일 하길래 2025-02-11 09:36:35
뿐 아니라 커피숍, 갈빗집, 바버숍, 키즈풀까지 사업을 확장 중이다. 강남구 대표는 "제가 제 입으로 이런 말 하기는 좀 민망하지만 자주성가의 아이콘이라고 생각한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취업사이트 잡코리아에 따르면 아이엔지스토리는 2023년 기준 사원수 66명, 매출액 316억원이었다. 지난해 국내 1위 바버샵...
[단독] 한섬 시스템, 파리 백화점 팝업 1년 운영…유럽도 홀렸다 2025-02-06 16:45:25
편집숍 브랜드 톰그레이하운드 파리 매장을 열어 해외 패션 트렌드를 수집하고 현지 바이어와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등 글로벌 시장 공략의 초석을 다져왔다. 국내 토종 패션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시스템·시스템옴므를 지난 2019년부터 파리패션위크에 13회 연속 참가시켰다. 지난 2020년에는 글로벌 제품 개발을 전담하는...
제니도 사러 간다는데…"명품백 헐값에 득템" 엄지척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5-02-06 10:38:00
수요에 발빠르게 대응하는 중이다. 온라인 중고거래 장터로 유명한 번개장터는 일본 중고거래 사이트 메루카리와 제휴를 맺고 양사간 중고물품 거래를 제공한다. 번개장터 이용자들이 올린 중고물품을 일본 메루카리 이용자들이 검색해 구매하고, 거꾸로 메루카리에 올라온 중고물품을 국내 번개장터 이용자들이 살 수 있게...
통신 3사, 설 연휴 맞이 커머스·멤버십 할인 '풍성' 2025-01-25 06:00:04
SK텔레콤 공식 온라인숍 'T다이렉트샵'에서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로, 휴대폰 액세서리부터 디지털기기, 생활용품 등을 판매하는 편집숍이다. 졸업 시즌을 맞아 인스탁스의 즉석카메라로 추억을 담을 수 있는 선물 기획전과 따뜻한 겨울을 위한 필수 아이템 기획전 등도 진행한다. KT[030200]는 자사 커머스...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세포라와 손잡고 美 진출 2025-01-22 17:35:36
편집숍 세포라와 독점 파트너 계약을 맺고 미국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피부과 전문기술을 동원하는 더마 뷰티 제품에 대한 관심이 미국 시장에서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다음달부터 미국 전역 400개 이상의 세포라 매장과 온라인 세포라닷컴을 통해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라고 22일 말했다....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미국 진출…세포라와 파트너십" 2025-01-22 09:51:26
편집숍 세포라(Sephora)와 파트너십을 맺고, 다음 달부터 미국 세포라 매장 400여 곳과 온라인몰 세포라닷컴에서 제품을 판매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에스트라 브랜드의 대표 라인인 아토베리어365를 미국 시장에 우선 내놓기로 했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피부 전문가와 협업을 통해 습득한 노하우와 40여 년의 연구 역량을...
에스트라, 세계 최대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 통해 美 시장에 본격 진출 2025-01-22 09:17:31
편집숍 세포라와 독점 파트너십을 맺고 미국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미국 시장에서 더마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다음 달부터 미국 전역 400여 개 이상의 세포라 매장과 온라인 세포라닷컴을 통해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라고 22일 말했다. 더마 스킨케어는...
무신사가 손 댔더니…신진 브랜드 거래액 3배 늘었다 2025-01-17 10:05:44
같은 성과는 무신사 스토어 온라인 기획전, 인플루언서 협업, 퍼포먼스 광고 등 판매 확대 및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실질적인 지원책이 주효했다. 지난해 12월에는 인큐베이팅 브랜드에 ‘무진장 겨울 블랙프라이데이’, ‘연말 결산 기획전’ 등 대규모 행사 참여 기회를 제공했는데, 합산 거래액이 전년 동월 대비...
CES서 대박 친 '카이스트 탈모샴푸'…눈 깜짝할 새 또 '품절' 2025-01-14 19:30:01
구현해 40~50대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3만원대 제품이 온라인 중고장터 등에서 20만원대에 재판매될 정도로 입소문을 탔다. 회사 측은 “임상시험 결과 1회 사용만으로도 모발 굵기 19.22% 증가, 헤어 볼륨 87.27% 향상 효과가 입증됐다. 2주 사용 후 탈모 감소율은 73.23%에 달했다”고 소개했다. 그래비티 브랜드...
아모레퍼시픽 '에딧샵' 성장세 탄력…월 매출 165% 신장 2025-01-09 14:42:38
아모레퍼시픽은 온라인 플랫폼 '에딧샵(A-dit SHOP)'이 론칭 1주년을 앞두고 월 매출 기준 165% 이상 성장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해 2월 론칭한 '에딧샵'은 아모레퍼시픽 뉴커머스 채널의 공식 판매원인 에디터(A-ditor)가 운영하는 온라인 뷰티 편집숍이다. 에디터는 설화수, 헤라, 홀리추얼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