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연희동 핫플 쿠폰 준다"…LG U+ 엑스템 출시 2023-11-08 09:00:00
‘룩백커피’, 제로웨이스트* 전문 편집 브랜드 ‘지구샵 제로웨이스트홈’, 제로웨이스트를 추구하는 식료품점 ‘지구샵 그로서리’, 뉴욕 스타일 베이글 맛집 ‘에브리띵베이글’, 브런치 카페 ‘해피헤비드링커’ 6곳을 선정하고, 이달 15일까지 이용 가능한 무료 쿠폰과 할인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서울 커피 맛집을...
"반품 쉽고 돈·시간 아껴요"…패션·뷰티업계, 온라인판매 강화 2023-10-26 06:01:01
역시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올해 1∼10월 매출이 작년 같은 기간보다 30% 증가했다. 화장품 업계도 상황은 비슷하다. 단일 제품을 판매하는 화장품 로드숍의 경우 화장품 시장의 구매 패턴이 온라인과 헬스·뷰티(H&B) 매장 중심의 편집숍으로 바뀌면서 대응 방안을 모색 중이다. LG생활건강은 네이버, 카카오 등 온라인...
'접고 펴는 노트북' 시대 개막…LG HP 레노버 등 대충돌 2023-09-25 10:00:07
Atmos)도 지원한다. LG전자는 다음달 4일부터 LG전자 온라인브랜드샵을 통해 LG 그램 폴드를 판매한다. 출하가는 499만 원이다. LG전자는 제품을 구매하는 초기 고객 200명에게는 399만 원 혜택가와 함께 약 60만 원 상당의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스타일러스 펜, 블루투스 마우스, MS Office 365 1년 구독권,...
㈜도시곳간, "누적투자 42억원 완료" 2023-09-20 14:59:15
도시곳간은 오프라인 기반의 거점 프리미엄 반찬 편집샵을 운영하는 농식품 스타트업이다. 매장에서는 셰프가 만드는 250 여가지의 반찬부터 외에도 로컬 전통주·농수산물 등을 구매할 수 있는 편집샵이다. 3040 주부들을 타깃으로 한 전략적인 MD 기반의, 연간 150만명 회원이 방문하는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반찬과...
"입소문 타고 '제니 쿠션' 사가더라"…헤라, 日 공식 진출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9-07 15:10:20
정보 플랫폼이자 편집샵인 ‘아토코스메’ 도쿄와 오사카점에도 입점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입소문을 타고 헤라 제품을 역직구(해외 소비자들이 국내 온라인 사이트에서 직접 상품을 구매하는 것)하는 소비자들이 많았다”며 “지난 7월 현지 유통사, 인플루언서 등을 대상으로 한 VIP 행사에서도 블랙핑크 제니가...
패션업계는 벌써 '가을대전' 준비…FW시즌 상품 출시 경쟁 2023-08-22 16:17:48
4종도 온라인 단독으로 발매한다. 무더위가 한풀 꺾이고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시즌을 맞아 스포츠·캐주얼·컨템포러리 브랜드의 가을 신상품 할인전도 마련했다. 이밖에 무신사의 온라인 편집숍 29CM(이십구센티미터)는 다음 달 3일까지 1천1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프리폴(Pre-fall) 기획전을 한다. 본격적인 FW...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피맥(피자와 맥주) 딜리버리' 패키지 선봬 2023-08-03 18:00:10
다양한 OTT(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를 정주행 하면서 일상을 벗어나 여유로운 재충전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객실 1박, 직접 반죽한 수제 도우를 고온 화덕에서 갓 구워낸 나폴리식 콤비네이션 화덕 피자, 오비맥주 카스 프레시, 포포인츠 구로 던킨 할인 바우처, 무료 주차 서비스 이용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매달 4000만원 벌죠"…40대 뮤지컬 배우의 '이중생활' [방준식의 N잡 시대] 2023-07-30 07:00:05
"온라인과 오프라인은 각자의 장점이 뚜렷합니다. 함께 땀 흘리고 호흡하고 소리 듣고 지르는 현장감은 상대적으로 현실 코칭에서 더 잘 느낄 수 있으니까요. 반면 홈트 코칭은 지역과 장소에 관계없이 많은 사람을 트레이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적은 비용으로도 운동을 배울 수 있다는 장점도 크죠. 자신에게 맞는...
무신사 2000억원 투자유치…기업가치 3조 중반으로 2023-07-19 14:41:17
나설 계획이다.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국내에서 해외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기 위함이다. 국내에 소개되지 않은 글로벌 브랜드 지적재산권(IP)를 확보하고 유망 브랜드를 직접 발굴해 투자한다고도 밝혔다.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오프라인 매장도 확대한다. 현재 서울 성수동, 한남동, 홍대입구역을 중심으로 운영하는...
왜 서울이 아니지?…핫한 패션 브랜드들 '대구'에 꽂힌 이유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5-25 15:12:51
보카바카(VOCAVACA)와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호텔더일마도 더현대 대구를 첫 매장으로 점찍었다. W컨셉의 캐주얼 브랜드 frrw도 첫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마련했다. 온라인 셀렉샵 29CM는 더현대 대구에 오프라인 매장인 '이구갤러리'를 열었고, 무신사도 자체브랜드인 무신사스탠다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