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내 첫 'AI 컨센서스' 제공…'한경유레카'엔 어떤 알고리즘이? 2023-05-17 09:01:21
올댓밸류는 '모닝퀀트' 알고리즘을 선보였다. 해당 종목의 10년간 재무 데이터, 밸류에이션(실적 대비 주가 수준) 등을 분석해 추천 종목을 선정한다. 이 서비스를 구독하면 매일 장중 대형주, 소형주 가운데 1종목을 추천받을 수 있다. 데이터히어로의 '슈퍼스톡스'는 저평가된 우량주에 집중한다. 이...
카드사가 주최한 아트페어, 미술계에 안착하다 2023-04-19 16:06:14
결제할 경우 2~3개월 무이자 할부와 5% 캐시백(최대 5만원) 서비스를 지원한다. 더프리뷰 성수의 입장권은 신한카드 결제 시 20% 할인되며 온라인 티켓 예매처(마이아트플렉스 앱, 네이버, 29cm)에서 구매 가능하다. 온라인아트플랫폼 마이아트플렉스(MyArtFlex) 앱과 공식 웹사이트, SNS 등을 통해 참가 갤러리와 출품작...
한국에선 상상도 못할 일…'K당구장'에 베트남 MZ 줄섰다 [방준식의 레저 스타트업] 2023-04-15 07:00:06
2만4000개로 PC방보다 1.8배 이상 많았죠. 하지만 서비스나 질적으로는 여전히 80년대 수준에 머물고 있었습니다. '프리미엄 당구장을 만들면 승산 있겠다'는 생각에 잘나가던 여의도 직장을 때려치고 창업했습니다. 하지만 쉽지 않았죠. MZ세대들이 당구를 치지 않아 신규 유입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다 베트남...
프랑스 화가가 그린 '피겨 퀸'…직접 인증샷 올린 김연아 2023-02-19 17:50:52
서비스 ‘띵스’를 통해 자선경매에 부쳐진다. 작품의 소유권을 갖고 있는 한국경제신문사는 판매 수익금을 김연아 이름으로 튀르키예 지진 피해 복구 성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 김연아의 방문도 자선경매를 알리기 위해 이뤄졌다. 김연아는 한국은 물론 세계 피겨의 전설이다. 2010년 밴쿠버 동계올림픽에서 여자...
뮤직카우, 문화금융 생태계 주도…송가인도 "기대" 2023-02-09 22:15:45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양 산업의 선순환을 이루는 혁신 산업이다. 그간 뮤직카우가 생성한 문화금융시장을 통해 약 2000억 원의 자금이 문화시장으로 유입돼 건강한 문화생태계 조성을 위한 발판이 마련됐다. 실제 뮤직카우는 창작자 지원부터 아티스트와 팬의 소통을 위한 문화 프로그램 기획, 국내 최초 재즈클럽...
위메이드 "위믹스3.0 파트너로 블록데몬·올노즈·DSRV 합류" 2022-11-04 17:12:43
인프라 기업인 DSRV는 개발자들이 블록체인 서비스 개발에 집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드를 제공하는 통합형 노드 API 플랫폼 '올댓노드'를 운영하고 있다. 이들 기업은 '40 원더스' 합류를 통해 향후 위믹스 3.0 메인넷의 거래를 검증·전파하고, 각종 의사결정에 참여할 예정이다. jujuk@yna.co.kr (끝)...
신한카드, 신한플레이 등 플랫폼 이용자 1000만명 돌파 2022-10-04 15:45:56
플랫폼 ‘신한마이카’, 온라인 직영몰 ‘신한카드 올댓’은 통합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가 1000만 명을 넘어섰다. 편의성을 앞세워 전통 금융권에 진출한 빅테크와의 경쟁에서도 가시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는 평가다. 신한카드는 세 플랫폼을 합산한 통합 MAU가 1010만 명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작년 말 768만 명에서...
임영진 `디지털 전략` 통했다…신한카드 월간이용자 1천만 돌파 2022-09-20 16:11:26
자동차종합플랫폼 `신한마이카(MyCar)`, 온라인 직영몰 `신한카드 올댓(Allthat)` 등의 월간 이용 지표다. 신한카드의 작년말 통합 MAU는 768만명 수준으로 연내 1,000만 명 달성은 연초 제시한 도전 목표치였다. 신한카드는 플랫폼 기반의 차별화된 활성화 전략을 통해 올해 9월 통합 MAU 1,010만 명을 기록, 작년말 대비...
신한카드 월간 이용자 1000만명 넘겼다…디지털 취급액 45조 2022-09-20 09:50:59
직영몰 '신한카드 올댓(Allthat)' 등 월간 이용 지표의 합산치다. 주력 디지털 플랫폼인 신한플레이에서 혁신적 결제 기술과 마이데이터 기반의 소비·자산 관리 서비스 서비스를 선보인 결과로 통합 MAU 증가세를 견인할 수 있었다는 게 신한카드 측 설명이다. 통합 MAU 증가 영향으로 신한카드의 디지털 취급액은...
신한카드 월간 이용자 1천만명·디지털 취급액 45조원 돌파 2022-09-20 08:44:12
'신한카드 올댓(Allthat)' 등의 월간 이용 지표를 합산한 수치다. 신한카드의 지난해 말 통합 MAU는 768만명 수준이었다. 이처럼 신한카드의 통합 MAU가 급증한 것은 주력 디지털 플랫폼인 신한플레이에서 혁신적 결제 기술과 마이데이터 기반의 소비·자산 관리 서비스 서비스를 선보였기 때문이다. 신한카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