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기띠 브랜드 에르고베이비, 정품인증 캠페인 진행 2020-01-08 13:47:28
`옴니360쿨에어`와 신생아슬링 아기띠 `엠브레이스`, 휴대용 유모차 `메트로 유모차` 모두 세계 최초로 AGR 인증을 받았다. 이는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아이가 편안함을 넘어 안락함까지 느낄 수 있는 구제적인 지표가 될 수 있다. 베이비웨어링 브랜드 중에서는 오직 에르고베이비만이 AGR 인증을 획득해 아기의 척추...
김현미 국토장관, 미래차 업계와 간담회…자율주행 상용화 속도 2019-12-18 15:00:01
데이터 표준화도 추진했다. 이와 함께 한국 ITS협회와 미국 옴니에어(OmniAir)간 공동인증마크 사용 협약을 체결해 국내 업체가 스마트인프라(C-ITS) 제품을 개발할 때 인증비용을 최대 6천500만원 절감하고, 개발기간을 2년 단축할 수 있도록 했다. 그 결과 협의회에 참여 중인 100여개의 새싹기업이 130억원 규모의 신규...
아이와 부모 허리까지 생각하는 국민 아기띠 에르고베이비, AGR KIT 사은품 증정 행사 진행 2019-12-12 10:00:01
`옴니360쿨에어`와 신생아슬링아기띠 `엠브레이스` 그리고 휴대용 `메트로 유모차` 모두 AGR(독일 척추건강협회)에서 인증을 받았다. AGR은 독일 척추건강협회가 허리 및 척추 건강에 탁월한 효과를 입증한 제품에만 부여하는 인증으로 고급 세단의 스펙을 설명할 때 자주 들을 수 있는 단어다. 허리를 편안하게 감싸주고...
세계 최초 에르고베이비 AGR 공식 인증 기념, 아기띠 보상판매 진행 2019-11-11 11:28:06
공식쇼핑몰에서만 진행하고, 시그니처 모델인 옴니360쿨에어 4개 컬러에 한하여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를 통해 새롭게 구매한 에르고베이비 제품과 기존에 사용하던 아기띠를 사진으로 촬영하여 개인 SNS, 블로그, 맘카페 등을 통해 비교 후기를 남기면 이벤트 인증이 완료된다. 이 중에서...
이동우 롯데하이마트 대표, 자사주 6000주 매입…"책임 경영" 2019-08-23 17:21:17
등 대형가전과 선풍기, 헤어드라이어, 에어프라이어 등 소형가전, PC와 모바일 액세서리 등 디지털 상품까지 품목을 확대했다. 오프라인 매장도 변화를 지속할 계획이다. 온·오프라인 결합 매장 ‘옴니스토어’가 대표적이다. 옴니스토어는 매장에 진열되지 않은 상품을 매장 내 전용 태블릿으로 검색해 구매할 수 있는...
롯데하이마트, 상품구성 가장 풍부…全매장·서비스센터 직영 2019-08-19 16:28:23
블루에어, 아에게 등 총 700여 개에 달한다. 또 2016년 4월 pb인 하이메이드를 출범시키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최근 롯데하이마트는 변화하는 시장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온라인 판매 채널을 강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특히 롯데하이마트 쇼핑몰과 온·오프라인연계(o2o) 판매 방식인 ‘옴니채널...
CU "공기청정기도 편의점에서 사세요" 2019-04-08 09:44:28
상품을 주문한 뒤 매장에서 찾는 온·오프라인 결합 '옴니 채널 쇼핑'에 뛰어든다. 편의점 CU(씨유)는 미세먼지 관련 상품인 마모스 미니 공기청정기, 엠써큘레이터 마스크 세트, 비카 에어크린 창문 필터를 온·오프라인 연계(O2O) 방식으로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CU의 모바일 앱 포켓CU에서 상품과 이를 수령...
에르고베이비, 오픈마켓·소셜커머스서 `짝퉁 아기띠` 적발 `주의해야` 2019-03-27 15:47:59
제시했다. 사진의 좌측이 에르고베이비 옴니360쿨에어 정품이며, 우측은 이와 흡사하지만 가품이다. 특히 이번 사례에서 적발된 에르고베이비 가품 아기띠는 제품 택, 바코드까지 그대로 카피하는 등 교묘한 수법으로 소비자들에게 혼돈을 주었다. 이폴리움 관계자는 "겉으로 보이는 모양은 아주 비슷하지만 내구성, 소재,...
롯데 마케팅 포럼…"모든 마케팅에 감성 자극할 디자인 도입"(종합) 2018-11-19 10:21:46
에어비앤비, 네슬레 등 고객이 원하고 사랑하는 가치를 만들어낸 글로벌 기업들의 혁신 프로젝트 사례를 들려준다. 롯데는 올 한해 가장 탁월한 마케팅 성과를 낸 계열사를 선정해 수상하는 '마케팅 어워드'도 진행한다. 대상에는 평창올림픽 마케팅을 성공시킨 롯데백화점이 꼽혔다. 롯데백화점은 평창동계올림픽...
롯데 마케팅 포럼 개최…'평창 롱패딩' 성공 롯데백화점 대상 2018-11-19 09:45:08
에어비앤비, 네슬레 등 고객이 원하고 사랑하는 가치를 만들어낸 글로벌 기업들의 혁신 프로젝트 사례를 들려준다. 롯데는 올 한해 가장 탁월한 마케팅 성과를 낸 계열사를 선정해 수상하는 '마케팅 어워드'도 진행한다. 대상에는 평창올림픽 마케팅을 성공시킨 롯데백화점이 꼽혔다. 롯데백화점은 평창동계올림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