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웃도어 광고가 즐거워진다” 컬럼비아, 옴니프리즈 제로 ‘펀 마케팅’ 실시 2013-05-06 16:09:36
‘옴니프리즈 제로’ 출시에 맞춰 위트 넘치는 tv광고와 함께 소비자와 즐겁게 소통할 수 있는 펀(fun)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밝혔다. 옴니프리즈 제로 마케팅 캠페인의 신호탄이 된 tv 광고는 ‘기술’과 ‘유머’의 결합으로 컬럼비아만의 독특함이 묻어난다. 자칫 어렵게 느낄 수 있는 기능성 의류에 대해...
[Brand new] 오늘의 패션 신제품 2013-05-01 18:06:22
테크놀로지 옴니프리즈 제로(Omni-Freeze Zero)를 출시했습니다. 이 기술의 핵심은 블루링으로 소재 원단에 보이는 수많은 옴니프리즈 제로 블루닝이 땀이나 수분을 만나 즉각 반응해 빠르고 오래가는 쿨링 효과를 준다고 하네요. 이것은 땀이나 수분에 블루링이 반응해 있는 동안 옷감의 온도를 낮추는 원리로 시원함이...
컬럼비아 ‘옴니프리즈 제로’ 출시 “쿨링 기술의 혁명! 땀이 날수록 시원해~” 2013-04-30 16:32:29
브랜드 컬럼비아의 옴니프리즈 제로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다가올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신개념 쿨링 테크놀로지 ‘옴니프리즈 제로’는 기존 쿨링 기술과 한 차원 다른 기술력을 더한 기능성 의류로 아웃도어룩 업계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옴니프리즈 제로 기술의 핵심은 ‘블루링’에 있다. 기존...
컬럼비아, 땀 흘리면 차가워지는 쿨링 제품 출시 2013-04-30 10:56:28
기술인 ‘옴니프리즈 제로(omni-freeze zero)’를 적용한 제품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옴니프리즈 제로’는 미국 포틀랜드 컬럼비아 본사에서 4년 동안 연구한 기술이다. 이번 신제품에는 수분과 만나면 차가워지는 '블루링'이 새겨졌다. 판매가격은 3만8000원부터 15만8000원까지다. 한경닷컴 한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