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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해고 강수 둔 갭…"재고 떨이 판매 등으로 2분기 적자 가능성" 2022-07-12 13:53:17
줄고 외출복 수요가 늘어나는 흐름에 제대로 대응하지 못했다는 비판도 받았다. 그 결과 갭의 지난 분기(2~4월) 매출은 35억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3% 감소했다. 이 기간 순손실은 1억6200만달러였다. 4월 말 기준 갭의 재고는 지난해 같은 시점보다 34% 급증했다. 갭은 쌓인 재고를 대폭 할인 판매로 처리할...
"레깅스에 브라톱만 입고 약속장소에 나오는 친구 어쩌죠?" 2022-07-02 18:30:04
건 외출복이라고 볼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최근 헬스나 요가를 본격적으로 하는 여성들은 짧은 브라톱에 레깅스를 입는 경우가 많다. 당장은 체형을 그대로 노출하는 게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어깨, 등, 팔, 엉덩이, 허벅지의 실루엣을 드러낼수록 자신이 정확한 동작을 하고 있는지 파악하기가 쉽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래서 애 낳겠나…"아이 돌보미 구하다 속 뒤집어집니다" [오세성의 아빠놀자] 2022-06-11 07:32:22
가끔 외출을 앞두고 외출복을 입기 싫다고 몸을 뒤집고 울며불며 떼쓸 적에는 돌이 되기 전 아무것도 모르고 몸을 내맡기던 때가 그리워지기도 합니다. 앞으로 아이가 클수록 이런 일이 더 잦아지겠죠. 육아로 인한 부담이 크다면 어린이집을 보내는 것도 방법이긴 합니다. 0세 반을 운영하는 어린이집에는 생후 6개월짜리...
"마스크 벗자 립스틱 잘 나가네"…'풀메 아이템' 매출 폭발 2022-06-09 21:00:01
외출까지 잦아지면서 색조화장품, 외출복(아우터), 액세서리 등의 매출이 눈에 띄게 늘었다. 야외활동과 모임이 많아져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기간 줄었던 수요가 회복하는 추세다.마스크로 가렸던 입술 다시 칠한다…염색 수요도 늘어 9일 업계에 따르면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된 지난 4월 이후부터 외모...
美 의류매장 평상복 재고 넘친다…코로나19 풀리니 '외출복' 인기 2022-06-06 18:48:32
소비자들이 회사나 사교모임에 입고갈 화려한 외출복으로 눈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라고 WSJ는 전했다. 지난해까지만 해도 소비자들은 코로나19로 여행이나 유흥 활동이 제한된 상황에서 평상복과 가정용품 구입에 여윳돈을 사용했지만, 올해 들어 여행이나 활동, 외식 등 경험 중심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가 늘었다. 이에 ...
코로나 풀리니 캐주얼 덜 입네…미 의류매장 재고에 허덕 2022-06-06 13:40:32
재고에 허덕 재택용 평상복→모임용 화려한 외출복으로 급전환 (서울=연합뉴스) 김지연 기자 = 미국에서 코로나19 사태로 떠올랐던 평상복이나 가정용품의 인기가 예상보다 빠르게 식으면서 업계의 재고 부담이 커졌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5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최근 미국 백화점 메이시스는 캐주얼...
"엔데믹에 패션 시장도 부활"…CJ온스타일, 트렌드 키워드 발표 2022-05-30 08:57:22
외출복의 부활) ▲ Entertainment(재미를 담은 쇼핑 콘텐츠) ▲ Blossom of Casual(캐주얼 시장의 개화) ▲ Utilize Omni-channel(버티컬 플랫폼 성장과 오프라인의 진화) ▲ Reflect the Taste(진화된 취향의 반영) ▲ Surprising New-Forty(뉴포티 위상 강화) ▲ Targeting(시장을 날카롭게 타겟팅) 등 7개 트렌드의 앞...
"출근용·등산용 레깅스만 13벌"…애슬레저도 TPO 따져 입는다 2022-05-06 09:25:21
외출복' 등의 키워드가 함께 등장했다. 소비자가 특정 상황에 따라 명확한 기능을 가진 레깅스를 찾는다는 의미다. 실제 레깅스 업계는 물놀이 때 입을 수 있도록 방수기능을 추가한 '워터 레깅스' 외에 운동강도에 따라 부상 위험도 등을 낮출 수 있도록 제품 원단과 길이를 달리한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거리두기 해제에 출근용 정장·나들이용 카메라 잘 팔려 2022-05-01 10:18:36
관계자는 "재택근무에서 출근으로 전환되면서 외출복 구입이 늘어났고, 포근해진 날씨 영향으로 나들이 및 야외 활동에 필요한 아이템이 인기를 얻고 있다"면서 "가정의 달인 5월로 접어들면서 더 많은 소비가 이뤄질 것"이라고 말했다. 인기 가전 트렌드도 바뀌고 있다. 지난 2년간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커피...
"오랜만에 샀어요"…거리두기 끝 보이자 매출 급증한 제품 2022-04-20 22:00:01
시장에서도 외출복 수요가 회복되는 추세다.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제조·유통 일괄형) 브랜드 '미쏘'는 이달(19일 기준) 재킷 판매량이 전월 같은 기간보다 두 배 수준으로 뛰었다. 해당 브랜드 주력 제품인 '반팔 린넨 재킷'은 초도물량이 품절되기도 했다. 재킷은 출근이나 모임 등에 활용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