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의약품수출입협회, ‘일회용품 제로 챌린지’ 동참 2024-02-20 14:02:33
시작했다. 캠페인은 챌린지 참여자가 일회용컵 사용을 줄이고, 다회용컵 사용을 늘려갈 것을 약속한다는 내용과 함께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최근 이동희 한국의약품수출입협회 상근부회장이 이번 일회용품 제로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 부회장은 분자진단 전문기업 HLB파나진의 장인근 대표로부터 릴레이...
이동희 의약품수출입협회 부회장, 환경부 '일회용품 제로 챌린지' 동참 2024-02-19 17:50:24
제로 챌린지는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다회용품 사용을 생활화해 지속가능한 환경을 만들자는 취지의 릴레이 캠페인이다. 챌린지 참여자가 일회용컵 사용을 줄이고, 다회용컵 사용을 늘려갈 것을 약속한다는 내용과 함께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부회장은 분자진단 전문기업 HLB파나진의 장인근...
프롭티어, 환경부 '일회용품 제로 챌린지' 동참 2024-02-16 14:00:02
플라스틱 용기 등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다회용품 사용을 약속하는 범국민적 릴레이 캠페인인 ‘일회용품 제로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 외에도 전자결재 시스템 도입, 신규 입사자에게 리유저블 텀블러를 제공하고, 외부 방문자에게 음료 제공 시 종이컵 대신 머그컵을 사용하며, 일부 플라스틱 물품을 친환경 물품으로...
최태원 "Bye Bye 플라스틱"…'BBP 챌린지' 동참 2024-02-04 12:27:51
따르면 최 회장은 전날 대한상의 유튜브를 통해 '[#BBP 챌린지]Bye Bye Plastic!' 영상을 공개했다. BBP 챌린지는 일상에서 불필요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겠다는 의지를 전달하고 다음 주자를 지목해 관심을 확산시키는 대국민 캠페인이다. 한화진 환경부 장관과 개그우먼 이은지, 배구 여제 김연경, 펭수, 가수...
최태원, 유튜브 등장…'BBP 챌린지' 뭐길래 2024-02-04 09:16:17
바이 플라스틱(Bye Bye Plastic, BBP) 챌린지'에 동참했다. 4일 재계에 따르면 최 회장은 최근 대한상의 유튜브에 공개된 '리필 스테이션을 다녀왔다'는 제목의 영상에서 "자신이 준비한 용기에 샴푸나 세제를 필요한 만큼 담아 쓸 수 있다"며 "낭비도 줄이고 플라스틱과 '바이 바이'(Bye Bye) 할 수...
최태원 "샴푸 리필 해서 쓰세요"…유튜브 깜짝 등장한 이유 2024-02-04 07:52:25
영상에서 "자신이 준비한 용기에 샴푸나 세제를 필요한 만큼 담아 쓸 수 있다"며 "낭비도 줄이고 플라스틱과 '바이 바이'(Bye Bye)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고 말했다. 최 회장은 앞서 지난달 25일 대한상의 신기업가정신협의회(ERT)가 연 'ERT 멤버스 데이' 행사에 참석해 주방·세탁세제, 화장품 등을...
최태원, 샴푸 리필하며 'BBP 챌린지' 동참…다음 주자 류진 지목 2024-02-04 07:11:01
제목의 영상에서 "자신이 준비한 용기에 샴푸나 세제를 필요한 만큼 담아 쓸 수 있다"며 "낭비도 줄이고 플라스틱과 '바이 바이'(Bye Bye)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고 말했다. 이는 플라스틱 줄이기 범국민 실천 운동인 '바이 바이 플라스틱 챌린지'(이하 BBP 챌린지)의 일환인 것으로 알려졌다. 최...
토마토도시락, ESG 경영 수준 확인서 획득 2024-02-02 13:59:13
도시락전문점 토마토도시락은 그린에코챌린지 캠페인을 활발하게 진행하여 외식 프랜차이즈의 친환경적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환경보호 차원에서 일회용품을 줄이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홀에서는 다회용기를 사용하고 배달 및 테이크아웃으로 사용되는 보울 용기는 무형광 천열펄프(KCL인증)로 제...
블랙핑크 제니 "자유롭고 싶었다"…이효리 앞에서 고백한 홀로서기 2024-01-02 21:20:29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선보인 'Wop 챌린지'를 배워보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 이에 제니는 즉석에서 이효리에게 챌린지 안무를 알려줬다. 이효리는 "제니 씨의 해외 활동을 보며 우리 땐 불가능한 일 같아서 부럽고, 신기하다"고 칭찬하자, 제니는 "아직 저도 알아가고 있다"며 "조금씩 알아보고, 익히고...
유통업계, 청룡의 해 마케팅 '풍성'…용 콘셉트 상품도 출시 2023-12-29 10:18:24
쿠폰 등을 제공한다.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용 캐릭터와 새해 행운을 기원하는 상품을 다양하게 내놓는다. 용 캐릭터를 활용한 인형과 방한용품, 키링 등을 출시한 다이소는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스티커를 붙이는 '신년이용 30일 챌린지 보드' 등 새해 결심 상품도 선보인다. eshiny@yna.co.kr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