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 가면 꼭 먹어라"…中 가이드북에 오른 '의외의 제품' 2024-05-16 19:19:10
110.6% 늘어난 183억원으로 집계됐다. 품목별로 바나나맛 우유, 요플레 등이 포함된 냉장 품목군 매출은 1531억원으로 전체의 50.88%를 차지했다. 투게더, 부라보콘 등 냉동 품목군 매출은 1478억원으로 전체의 49.12%다. 인기 수출 품목인 바나나맛 우유는 특히 중국 시장에서 수요가 높은 것으로 전해졌다. 중국에서 ...
G마켓, 16∼18일 빅스마일데이 마트·식품군 최저가 행사 2024-05-16 10:53:44
서울우유 멸균 2박스(48개), 펩시콜라 제로 2박스(60캔), 락토핏 유산균 6통(300일분) 등이 판매 상위권을 차지했다. 리빙에서는 베베숲 물티슈 20팩, 깨끗한나라 화장지 2팩(60롤) 등이 10위권 안에 들었다. 양재도 G마켓 프로모션실 실장은 "고객들이 빅스마일데이 기간 무제한 제공하는 할인쿠폰을 활용해 생활필수품을...
서울우유 "소화 잘 되는 'A2 원유'로 2030년까지 전면전환"(종합) 2024-04-15 13:58:20
이하의 소화 불편감 있는 한국인에서 A2 우유가 소화 개선과 장내 유익균 증가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결과를 확인했다"면서 "시험군을 확대해 A2 우유의 다양한 기능성을 규명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문진섭 서울우유협동조합장은 인사말에서 "서울우유가 걸어온 길은 대한민국 낙농과 우유의 역사"라며 "A2 우유로...
KGC인삼공사, 첫 어린이 홍삼 건기식 '홍이장군'…성장 단계별 맞춤 제품으로 재탄생 2024-02-22 16:04:30
제품의 선택폭이 넓어진 것이다. ‘홍이장군 키즈 랩 프로바이오틱스’는 20억마리의 균수를 보장한다. 어린이 장 건강을 위해 락토바실러스균, 비피더스균, 락토코커스균 등 7종의 유산균을 배합한 제품이다. ‘홍이장군 키즈 랩 비타민B 컴플렉스’는 성장과 발육을 위한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 8종과 비타민C를...
이마트 '가격파격' 열풍…이달엔 소불고기·양파·냉동만두와 생필품 40종 선보여 2024-02-22 16:02:51
40종은 1월과 비교했을 때 12개 상품이 바뀌었다. 라면, 우유, 식용유, 치약, 세제 등 기본적인 카테고리는 유지하되, 유사 상품군 안에서 새 인기 상품으로 교체하는 식이다. 라면 카테고리에선 삼양 불닭볶음면이 새로 들어왔다. 5봉 기준 판매가는 4380원으로 원래 가격보다 14% 싸다. 즉석밥에선 CJ 햇반 현미쌀밥이 35...
이마트 생필품 매출 급증…가격 역주행 통했다 2024-01-14 18:57:31
콜라 우유 등의 제품 가격을 이마트뿐 아니라 다른 마트들도 내리고 있다. 이마트 관계자는 “가격 파격에 나섰을 때부터 경쟁사의 가격 인하를 예상했다”며 “생필품 가격이 내려갈수록 소비자가 얻는 이익이 커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이마트는 다음달 ‘가격역주행 1993’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마트가 처음 문을...
"일부 상품 매출 300% 이상 늘어"…이마트 '초저가 전략' 통했다 2024-01-14 14:43:22
라면·콜라·우유 등의 제품 가격을 이마트와 동일하거나 비슷한 수준으로 낮췄다. 이마트 관계자는 “당초 기대했던 부분”이라며 “이마트를 따라 다른 업체들도 가격을 내릴수록 소비자가 얻는 이익은 커질 것”이라고 말했다. 다음달엔 ‘가격역주행 1993’ 프로젝트도 진행한다. 이마트가 처음 문을 연 1993년 수준을...
"김치찌개가 5500원" 인기 폭발…'초저가'에 손님 몰린다 2024-01-10 14:20:24
했다. 이마트24는 커피·우유 등의 가격도 올 3월까지 올리지 않기로 했다. '아임e 페트커피 4종'(1300원), '아임e 하루e한컵우유 1L'(2400원), '아임e 하루이리터 500ml 생수'(600원) 등이다. 순두부찌개(4550원), 버섯소고기전골(5950원), 대구식파육개장(9450원), 김치전골(1만1620원) 등 국물...
'치킨플레이션'에 냉동·즉석조리 치킨 판매 '날개'(종합) 2024-01-10 09:30:23
판매 순위에서도 우유·만두 등과 함께 10위권 내에 오르내릴 정도로 인기가 높아졌다. 이마트[139480]와 롯데마트에서도 지난 한 해 기준으로 냉동 치킨 상품군 매출이 각각 18%, 25% 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대형마트 델리 코너의 즉석조리 치킨도 같은 기간 매출이 20% 안팎으로 증가해 프랜차이즈 치킨의 대안으로...
냉동치킨도 좋다…가성비 경쟁 치열 2024-01-10 07:13:21
치킨은 최근 냉장·냉동식품 전체 판매 순위에서도 우유·만두 등과 함께 10위권 내에 오르내릴 정도로 인기다. 롯데마트에서도 지난 한 해 기준으로 냉동 치킨 상품군 매출이 25% 늘었다. 대형마트 델리 코너의 즉석조리 치킨도 같은 기간 매출이 20% 안팎으로 증가해 프랜차이즈 치킨의 대안으로 주목받았다. 이처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