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게임 자존심 지켰다"…넷마블, '나혼렙' 장기 흥행 청신호 2024-09-20 08:33:26
아이지에이웍스의 자체 분석 솔루션 모바일인덱스가 지난 12일 발 표한 ‘모바일 게임 시장 오버뷰’ 자료에 따르면 나 혼자만 레벨업은 올해 1월부 터 8월까지 국내 누적 거래액 상위 10개 게임에 선정됐다. 상위 10개 게임에 포함된 국내 게임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리니지M △오딘: 발할라 라이징 △리니지W...
국내 웹툰 글로벌 흥행시킨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장기 흥행 이어간다 2024-09-19 17:59:25
아이지에이웍스의 자체 분석 솔루션 모바일인덱스가 지난 12일 발표한 ‘모바일 게임 시장 오버뷰’ 자료에 따르면 는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국내 누적 거래액 상위 10개 게임에 선정됐다. 올해 5월 출시된 게임으로 누적 집계에서 상대적으로 불리한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둔 것이다. 상위...
올해 中 틱톡라이트·美 스레드 이용자 급증 2024-09-18 06:01:02
모바일 이용자가 대폭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토종 SNS 카카오스토리는 이용자가 170만 명 이상 급감해 대조를 이뤘다. 18일 아이지에이웍스의 애플리케이션(앱) 분석 서비스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지난달 틱톡 라이트의 월간 활성 이용자(MAU)는 458만2천515명으로 국내에 처음 출시된 작년 12월(16만3천355명)에...
네이버 인물정보에 인스타그램 이어 틱톡 콘텐츠 추가 2024-09-14 07:01:01
숏폼(짧은 영상)을 앞세워 젊은층을 중심으로 이용자를 늘려왔다. 모바일 빅데이터 기업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인덱스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8월 국내 인스타그램 애플리케이션의 월간 활성 이용자는 2천256만명, 틱톡의 월간 활성 이용자는 465만6천100명으로 추정됐다. noja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
[고침] 경제(알리 "3∼5년내 한국 온라인쇼핑몰 이용자 절…) 2024-09-10 17:13:32
같은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이어가겠다는 뜻으로 해석된다. 모바일 빅데이터 기업 아이지에이웍스 모바일인덱스 수치를 보면 지난달 기준 알리익스프레스를 한 번이라도 이용한 고객 수(MAU)는 669만6천485명으로 쿠팡(3천138만2천551명), 11번가(768만5천503명)에 이어 3위권이다. 알리익스프레스는 1억5천만개에 이...
알리 "3∼5년내 한국 온라인쇼핑몰 이용자 절반 확보 목표" 2024-09-10 09:00:04
지난해부터 국내 이커머스 시장에서의 공세 수위를 높였다. 모바일 빅데이터 기업 아이지에이웍스 모바일인덱스 수치를 보면 지난달 기준 알리익스프레스를 한 번이라도 이용한 고객 수(MAU)는 669만6천485명으로 쿠팡(3천138만2천551명), 11번가(768만5천503명)에 이어 3위권이다. 현재 국내 이커머스 이용자 수는 약...
韓 모바일게임 외국계 독식…이용자 '톱5'에 국산 없었다 2024-09-06 17:30:58
주무대였던 모바일게임 시장이 위태롭다. 모바일게임 이용자 수 상위 5위권 내에 국산 게임이 전무한 것으로 나타났다. 6일 모바일 시장조사업체 아이지에이웍스에 따르면 지난달 월간활성이용자(MAU) 기준 모바일게임 1~5위에 국산 게임은 없었다. 중국 텐센트의 핀란드 게임 자회사 슈퍼셀이 개발한 브롤스타즈가 MAU...
"이러다 중국에 잡아먹힐 판"…잘나가던 한국 게임 '초비상' 2024-09-06 16:35:43
주무대였던 모바일게임 시장이 위태롭다. 모바일게임 이용자 수 상위 5위권 내에 국산 게임이 전무한 것으로 나타났다. 6일 모바일 시장조사업체인 아이지에이웍스에 따르면 지난달 월간활성이용자(MAU) 기준 모바일게임 1~5위에 국산 게임은 없었다. 중국 텐센트의 핀란드 게임 자회사인 슈퍼셀이 개발한 브롤스타즈가 MAU...
요기요, 창사 13년 만에 희망퇴직 2024-08-28 19:58:54
있다. 빅데이터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지난달 배달의민족과 쿠팡이츠의 월간활성이용자(MAU)는 각각 2228만 명, 754만 명이었다. 요기요는 553만 명에 그쳤다. 요기요는 이용자 반등을 위해 유료 멤버십 구독료를 월 9900원에서 2900원으로 인하했지만 별다른 성과를 내지 못하고 있다. 요기요 관계자는...
위기의 요기요…창립 13년 만에 첫 희망퇴직 2024-08-28 17:36:18
있다. 빅데이터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지난달 배달의민족과 쿠팡이츠의 월간활성이용자(MAU)는 각각 2228만 명, 754만 명이었다. 요기요 MAU는 553만 명에 그쳤다. 요기요는 희망퇴직 등을 통해 올해 적자폭을 절반 수준으로 줄이겠다는 목표다. 지난해 요기요의 운영사 위대한상상은 연결 기준 영업손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