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눈에 안 보이고 유효기간 짧고…年100억어치 '깜빡' 2014-02-21 20:32:33
설정했다. 윈큐브마케팅의 ‘신지가토 스마일링 다이어리’는 60일이어야 하는 유효기간이 30일로 설정돼 있었다. 동일한 상품이 제공업체에 따라 유효기간이 두 배 차이 나는 경우도 있다. 카카오톡에서 판매되는 ‘도미노피자 포테이토 오리지널l+콜라 1.25l’ 상품은 sk플래닛 기프티콘의 경우 유효기간이 60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