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사] LS그룹 ; 세계한인무역협회 ; 국세청 등 2023-11-21 18:41:22
최원규◇LS전선◎승진▷배전사업본부장 김우태◎승진▷해저생산부문장 김원배▷유럽/중동지역본부장 이상돈▷생산기술센터장(연구위원) 차금환▷구매부문장 김진용◎신규 선임▷LSCUS법인장 변정일▷Busduct영업부문장 손태원▷지중생산부문장 백승엽◇LS일렉트릭◎승진▷전력CIC COO 오재석◎승진▷비전경영부문장(CVO)...
피부미용기기 개발사 레이저옵텍, 하나23호스팩과 합병 상장 2023-10-31 13:39:35
수출이 늘면서 실적이 개선되고 있다. 지난해 매출 300억원, 영업이익 25억원을 달성했다. 전년 대비 각각 61.10%, 286.74% 증가했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 28억원을 올리며 흑자전환에도 성공했다. 피부 미용 레이저기기가 전체 매출의 81%를 차지하고 질환 치료용 레이저기기가 14%를 차지한다. 레이저옵텍은 미국 FDA,...
레이저옵텍, 하나금융23호스팩과 합병 증권신고서 제출 2023-10-31 10:01:47
매출액 300억4900만원, 영업이익 25억1000만원, 당기순이익 28억1600만원으로, 각각 전년 대비 61.10%, 286.74% 증가했다. 당기순이익은 흑자전환에 성공했다. 지난해 매출액 기준으로 피부 미용용 레이저기기 매출이 전체의 80.90%, 질환 치료용 레이저기기 매출이 13.58% 비중을 차지했다. 레이저옵텍은 동남아시아,...
한국경제TV 와우넷, '전태진 파트너' 전격 런칭 2023-06-26 12:49:30
선정하며 확장성을 보이고 있습니다. 친환경 본부를 신설하고 친환경에 진심을 보이는 만큼 컨소시엄을 구성해 오만 그린수소 독점 개발 사업권을 확보했습니다. 포스코 그룹은 수소의 생산부터 운송·저장 그리고 활용에 이르기까지 각 분야에서 추진 중인 수소사업의 역량을 총망라해 오는 2050년까지 700만 톤 수소 생산...
LG "올 가전 매출 30조원…월풀과 격차 벌린다" 2023-04-06 19:43:08
영업이익에서도 월풀을 누르는 등 명실상부한 가전업계 정상 자리에 올랐다. 올해 월풀은 1위 탈환을 노리고 중동·아프리카 가전사업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투자은행(IB)이 전망하는 이 회사의 올해 매출 컨센서스(증권사 추정치 평균)는 190억달러(약 24조~25조원)가량이다. LG전자 H&A사업본부는 30조원 매출 달성으로...
'강남 부잣집 상징' 110년 가전명가 꺾었다…LG전자의 대반전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2023-04-06 06:01:45
전자업계 1등을 꿰찼다. 지난해에는 매출은 물론 영업이익에서도 월풀(작년 매출 197억2400만달러·약 25조6400억원)을 누르는 등 명실상부 가전업계 정상 자리에 앉았다. 올해 월풀은 1위 탈환을 노리고 대대적 사업 재편에 나섰다. 올해 1월 튀르키예 가전업체인 아르첼릭과 합작회사를 설립해 유럽 시장 개척에 속도를...
에스디바이오센서, 두바이 의료기기 전시회 참가 2023-02-07 17:55:26
제품도 처음 선보였다. 김용진 에스디바이오센서 해외영업본부 이사는 “중동 지역은 회사 설립 초기부터 에스디바이오센서가 독점 딜러와 함께 선제적 입지를 잘 다져둔 곳으로 특히 독감(Influenza), 호흡기세포융합바이러스(RSV), 아데노바이러스(Adenovirus) 등 호흡기 진단 제품에 대한 높은 관심도와 관련 자사...
에스디바이오센서·휴마시스 등 중동시장 진출 확대 모색 2023-02-07 10:25:49
전시회에서 유럽 및 아시아 국가에서 널리 공급되고 있는 신속분자진단플랫폼 ‘스탠다드 엠텐(STANDARD M10)’를 비롯해 출시를 앞두고 있는 형광면역진단 마이코플라스마 (STANDARD F M.pneumoniae) 항원·항체 제품도 선보였다. 회사측은 코로나 팬데믹 초기부터 엔데믹을 대비해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유통망, 가격...
CJ제일제당, 4대 권역으로 대형화..."K푸드 영토 더 넓힌다" 2023-01-08 18:43:09
사업 본부는 한국 미국, 유럽아태, 일본 등 4개 본부 체제로 재편된다. 일본은 과일 발효초 미초 시장지위를 강화하고, 비비고 만두 등 HMR제품을 적극 육성한다. 이와 함께 건강 콘셉트의 한식 레디밀 등 K-푸드 중심 사업 대형화를 추진한다. 미국은 메인스트림 공급력을 확대하고 특히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
"거미줄 같은 K푸드 세계지도 만들겠다" 2023-01-08 17:11:16
현지 생산시설을 구축해 동남아뿐 아니라 중동 등 글로벌 할랄푸드(이슬람에서 허용한 식품) 시장의 전진기지로 육성할 방침이다. 그동안 CJ제일제당은 글로벌 주요 시장을 4대 권역으로 나누어 공략해왔다. 한국, 미국, 유럽·아태, 일본 등 4개 지역이다. 이들 지역은 사업이 안착한 만큼 올해 이후에는 각각 대형화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