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야놀자 플랫폼, '놀자 캠페인 영상' 서울영상광고제 4관왕 달성 2025-01-10 09:29:42
은상과 프로덕션 디자인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 두 작품은 '여행'의 본질적 의미와 가치를 조명하는 동시에 여가 활동 중 예기치 못한 상황을 해결하는 야놀자 플랫폼의 해외숙소 무료 취소 서비스를 유쾌하게 소개했다. 이를 통해 고객 경험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고, 영화 같은 몰입감과 시각적 창의성으로...
이노션, 서울영상광고제 그랑프리 수상…올해의 에이전시 선정 2025-01-10 09:00:00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노션은 그랑프리 외에도 금상 1개, 은상 3개, 동상 2개, 인기상 1개 등 본상 총 8개를 추가로 획득했다. 전체 수상 점수 합산 시 최고 점수를 기록한 기업에 수여되는 '2024 올해의 에이전시'에도 선정됐다. 그랑프리를 수상한 작품은 한화그룹의 '바다 위 친환경 설루션'이다....
"발레 좋아 고등학교도 안 갔어요" 16세 영재의 꿈 2025-01-05 17:09:53
서울국제무용콩쿠르(은상) 등 굵직한 상을 휩쓸었다. 화려한 이력과 달리 소속된 학교는 없다. 예술중·고교 진학으로 이어지는 예술 영재들의 시류를 따르지 않고 이 같은 성과를 내고 있는 것이다. “예고는 아무래도 입시에 초점이 맞춰져 있어서요. 하루빨리 프로무용수가 되고 싶어서 과감히 홈스쿨링을...
굽네치킨,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2관왕 쾌거 2024-12-30 15:40:56
대상’에서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부문 은상과 AI 크리에이티브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시상식은 디지털 광고산업의 혁신을 선도한 기업과 콘텐츠를 선정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굽네의 ‘맵단짠 칩킨 캠페인’은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부문 은상을 수상했...
메가존 펜타클,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6관왕 달성 2024-12-27 17:38:02
은상과 동상을 받았다. 교원구몬 스마트구몬N은 ‘풀이 깊은 진짜 공부는 흔들리지 않는다’ 주제로 디지털 학습에 대한 학부모들의 현실 고민을 광고 영상에 담았다. 토레스 EVX 친환경 전기차 마을은 KGM과 도래수 마을이 함께하는 공동 캠페인이다. 펜타클은 광고 영상에 도래수 마을 어르신들의 자연스러운...
코바코 공익광고, 디지털 광고대상 등 수상 릴레이 2024-12-26 08:38:39
내 공공분야 부문 은상을 받았다. 갈수록 개인화되고 파편화되는 사회에서 일상 속 공공매너 실천을 강조한 메시지의 수용도가 높았다는 평가였다. 사회에서 자기 능력을 발휘하는 발달장애인의 모습을 진솔하게 표현한 '장애인(발달장애 등)' 편은 '위드 슬로우스타터 캠페인'과 함께해 호평받았고...
퍼틸레인, 2024 디지털 광고대상서 대상 포함 6개 부문 수상 2024-12-18 11:00:07
부문 은상을 수상한 ‘블리자드 에버랜드 디아블로4 확장팩 프로모션’ 캠페인은 디아블로4의 확장팩 테마를 에버랜드 오프라인 공간에 접목해 디지털과 실감형 체험을 결합해 관람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밖에도 크리에이티브 부문과 디지털 PR 부문을 포함한 4개의 우수상을 추가로 수상하며 디지털 광고대상에서 총...
폭스바겐코리아, '더 힙스터' 골프 광고 캠페인…은상 수상 2024-12-16 10:11:07
대상'에서 글로벌 캠페인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최대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2개의 개인 부문과 7개의 대부문(24개 소부문)에서 전문 심사위원단의 엄정한 평가를 거쳐 수상작이 선정된다. 더...
iM뱅크(아이엠뱅크), ‘2024 대한민국 디지털광고대상’ 은상 2024-12-13 18:42:27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12일 서울 세빛섬에서 진행된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주최하는 국내 최대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으로, iM뱅크(아이엠뱅크)는 ‘고객에게 진심이지 적금’ 캠페인으로 본 상을 수상했다. 디지털 광고 대상 ‘통합퍼포먼스’ 부문은 디지털 광고 매체를...
SKT, 디지털 광고대상서 4개 부문 수상 2024-12-12 09:03:46
시절로 돌아간 주인공이 겪는 타임슬립 형식의 16부작 웹드라마로, 600만 회에 달하는 누적 조회수를 올렸다. 이 외에도 'AI 헬프 유(Help You)?' 시리즈가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부문 은상, '딴짓러의 AI_경매사편'이 디지털 영상 부문 우수상을 각각 받았다. lis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