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디저트 성지, 신세계百 대구 스위트파크...누적방문 160만 2024-11-12 14:44:52
탄산음료를 증정하고 브라우터&하프커피에서는 17일까지 시그니처 음료인 버터 크림 라떼 구매 시 사이즈 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폴바셋에서는 17일까지 1만 5천원 이상 구매 시 ‘라떼 랑드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스위트파크 마일리지도 별도 운영해 스위트파크를 주기적으로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대구 디저트 맛집" 신세계百 스위트파크 매출 두 배 뛰었다 2024-11-11 10:32:36
매출이 두 배 이상 뛰었다. 11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지난 7월25일 선보인 스위트파크는 개장 이후 100일간 누적 방문객 수가 160만명을 기록했다. 매출도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4배 증가했다. 스위트파크가 문을 연 이후 디저트 구매 연령층은 젊어졌다. 30대 이하 비중은 기존 40%대에서 45%대로 늘어났고, 40대...
신세계百, 대구 스위트파크 100일만에 매출 2.4배 증가 2024-11-11 06:00:01
전문관 '스위트파크'가 문을 연 지 100일 만에 매출이 두 배 이상 뛰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7월 25일 선보인 스위트파크는 개장 이후 100일간 누적 방문객 수가 160만명을 기록했다. 매출도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4배 증가했다. 스위트파크가 문을 연 이후 디저트 구매 연령층은 젊어졌다. 30대 이하 비중은...
파리지앵들 '소주' 싹쓸이…네덜란드선 '김치 토스트' 열풍 2024-11-10 17:31:39
한국 식품이 깔리기 시작한 것이다. 롯데칠성음료의 과일소주 ‘순하리 요거트’는 진열대에 놓인 지 3주 만에 초도 물량이 동났다. 미국과 일본, 동남아시아에 이어 유럽에서도 K푸드 열풍이 뜨겁다. 한식은 한인 밀집 지역에서만 소비되던 과거와 달리 카르푸, 코스트코, 테스코 같은 대형마트에서 현지 음식과 나란히 진...
"누가 한약방 가요?"…쌍화탕 팔아 월 1200만원씩 버는 부부 [방준식의 N잡 시대] 2024-11-09 07:00:14
"한약방 매출이 반토막이 됐었습니다. 코로나 이후로 한의원을 찾는 발길이 줄어들었어요. 한의원 약재 납품 매출이 80%에 달했었는데 살길이 막막했죠. 손 놓고 있을 바엔 직접 고객들에게 팔아보자는 생각에 라이브커머스를 시작했죠. 처음에는 자신감도 있었는데, 시청자가 안 들어오더군요. 혼자서 떠들 수도 없고 댓글...
스틱커피 패키지에 변우석 새겨넣었다…이디야 매장서만 판매 2024-11-08 10:12:20
판매된다. 회사 측은 “가맹점 매출 활성화를 위해 본사가 기획한 상생 활동의 일환”이라고 말했다. 특별 패키지는 이디야 ‘스페셜 골드 블렌드 리치 크레마 커피믹스’와 ‘스틱커피 오리지널 아메리카노’ 2종으로 구성됐다. 각각 파란색과 빨간색 바탕에 변우석이 스틱커피 또는 이디야 머그컵을 들고 포즈를 취한...
DS투자 "롯데칠성 주가 바닥 상태…반등만 남아" 2024-11-06 08:23:59
연구원은 "국내는 제로 음료 및 건강 제품 포트폴리오의 확대와 주류 수익성 개선이 기대된다"며 "해외는 필리핀 법인의 수익성 개선과 파키스탄 및 미얀마 법인의 성장, 브랜드의 글로벌화가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회사는 개선된 수익성을 바탕으로 부채비율을 2023년 177%에서 2028년 100%로 낮추고, 같은 기간...
롯데칠성 3분기 영업이익 6.6% 감소…음료사업 부진(종합) 2024-11-05 16:08:10
집계한 시장 전망치 828억원을 4.9% 하회했다. 음료 부문의 3분기 별도 기준 매출은 5천391억원으로 작년 동기보다 5.1% 감소했고, 영업이익은 528억원으로 15.1% 줄었다. 음료 사업은 내수 소비 둔화와 긴 장마, 설탕·오렌지·커피 등 원재료비 상승, 고환율(원화 가치 하락) 등으로 대외환경이 악화하고 사업경비 부담이...
"그 좋아하던 술도 끊었어"…애주가들 돌변 '초비상' 2024-11-05 14:01:49
상품에도 눈을 돌리기 시작했다. 최근 매출이 급증한 PB 중 한 곳이 알디다. 미국 2000여개 매장에서 증류주 기반 칵테일, 즉석 음료, 와인, 시즌 맥주 등을 판매하고 있다. 알디의 성인용 음료 매출은 두자릿수 성장세를 기록하며 업계와 정반대의 행보를 보이고 있다. 알디는 소비자가 가격에 민감해진 시기에 맞춰...
[2024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브랜드대상] 감성커피, 늘 설레는 기분 좋은 감성 충전소 2024-11-05 13:45:15
대용량 사이즈의 ‘1L 음료’, 콜라보 메뉴, 스페셜티 커피, 과일주스, 프라페, 각종 디저트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하이트진로, 초록매실, 삼립호빵, 농심 등 다양한 브랜드들과 콜라보 한 메뉴들을 어디에서도 만날 수 없는 감성커피만의 특별 메뉴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