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심 안 사도 돼요"…이통3사, 여름휴가 로밍 혜택 '확대' 2024-07-09 08:00:05
버거, 배스킨라빈스, 파리바게뜨, 도미노피자, 롯데시네마, 이니스프리, 팔각도 등을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도 여름 휴가철을 맞아 자체 소셜네트워스서비스(SNS)인 일상기록 플랫폼 '베터(Better)'에 좋았던 여행에 대한 기록을 남기면 1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한국콜마, 선케어 ‘녹색인증’...탄소 줄이고 항산화 높이고 2024-07-05 11:08:03
이니스프리가 처음 녹색기술 인증을 받았다. 이니스프리는 피부개선에 효과적인 녹차수를 제조하는 데 차 생엽에서 핵심 원료를 추출하는 ‘생녹차수 기술’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제주 무농약 생녹찻잎을 압착해 원료를 추출, 기존 대비 이산화탄소 발생을 저감했다. 다만 선케어 제품에서는 녹색기술 제품을 찾아보기...
"무료 커피에 골프 레슨까지"…KT, 7월 멤버십 혜택 강화 2024-07-03 09:22:10
GS더프레시, 도미노피자, 롯데시네마, 이니스프리, 팔각도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여러 제휴 혜택을 중복해 사용할 수 있는 '달달스페셜'은 롯데면세점, 그린카, 그랩, 크록스, 청소연구소, 원스토어, KT알파쇼핑 등 10여 종의 할인을 선보인다.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달달찬스는 팀홀튼 제휴 기념으로...
인종별 '맞춤 쿠션'으로 전세계 밀착…K뷰티 '佛 아성' 넘어선다 2024-07-02 17:52:24
열었다. 라네즈와 에뛰드, 에스트라, 이니스프리 등 6개 브랜드를 한곳에 모았다. 일본 뷰티 매장에 특정 기업 브랜드 전용 코너가 들어선 건 이례적이다. 아예 K뷰티를 표방하는 현지 브랜드도 속속 나오고 있다. 독일에서는 ‘YEPODA(예쁘다)’라는 뷰티 스타트업이 K뷰티를 모토로 한국 코스맥스와 협력해 브랜드와...
"아모레퍼시픽, 중국 법인 적자 예상보다 클 것…목표가↓"-키움 2024-06-26 07:46:19
이어 "코스알엑스뿐 아니라 라네즈, 이니스프리 등 자사 브랜드의 미국·유럽 시장 성장이 기대된다"고 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해 10월 코스알엑스 지분을 추가 인수하며 자회사로 편입했다. 5월부터 코스알엑스 실적은 아모레퍼시픽 연결 실적에 반영된다. 코스알엑스는 더마 화장품 전문 기업이다. 진영기 한경닷컴...
쿠팡 '2024 상반기 뷰티 어워즈'…2천여종 최대 80% 할인 2024-06-21 08:51:16
이번 행사에는 에스트라·달바·이니스프리·시세이도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가 참여해 2천여종의 제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23일까지 스킨케어 제품, 24∼30일에는 메이크업과 뷰티 소품을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달바 '화이트 트러플 수프림 인텐시브 세럼 세트'와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
"미국 점유율 확대 지속…목표가 상향" 2024-05-29 08:41:12
본격 유통했고 이니스프리도 진출했다면서 "코스알엑스의 미국 매출까지 감안하면 아모레퍼시픽의 미국 비중은 전사의 14%까지 확대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반면 지난해 중국 매출은 축소 흐름이 뚜렷하다면서 "설화수 구조조정과 그에 따른 재고 환입과 전반적 소비 부진으로 약 1천억원의 적자를 기록했다"고 분석했다....
하나증권 "아모레퍼시픽, 美점유율 확대 지속…목표가 상향" 2024-05-29 08:34:28
세포라에 라네즈를 본격 유통했고 이니스프리도 진출했다면서 "코스알엑스의 미국 매출까지 감안하면 아모레퍼시픽의 미국 비중은 전사의 14%까지 확대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반면 지난해 중국 매출은 축소 흐름이 뚜렷하다면서 "설화수 구조조정과 그에 따른 재고 환입과 전반적 소비 부진으로 약 1천억원의 적자를...
"롯데월드·아쿠아리움 싸게 가자"…가정의 달 맞아 '유플투쁠' 혜택 강화 2024-05-08 09:12:27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이니스프리(7일, 최대 20% 할인), 던킨(14일, 최대 70% 할인), 메가박스(23일, 팝콘 및 탄산음료 무료 제공) 등 신규 제휴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유플투쁠은 올해 4월 디지털 소비자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론칭한 혜택 프로그램으로 론칭 첫 달에만 참여자 30만명을 기록했다. 매월 특정일에...
K콘텐츠 숙박 패키지 몇초 만에 완판 2024-05-05 18:44:55
구경하기,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에서 녹차밭 체험하기…. 글로벌 공유숙박업체 에어비앤비가 최근 3년간 선보인 이색 숙박 패키지다. K콘텐츠를 앞세운 이 같은 상품들은 외국인 관광객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며 단 몇 초 만에 매진됐다. 에어비앤비가 글로벌 핵심 사업 중 하나로 ‘K콘텐츠와의 협력’을 꼽은 이유다....